티스토리 뷰

자동차를 제대로 정비하지 않았거나 도로사정이 좋지 않거나 기상이 좋지 않아서 고장과 사고가 나는 것은 무엇이냐고 물으신다면,  미처 정비를 하지  않은 것은 준비를 제 때 하지 못한 게으름과 잘 자각하지 못한, 조화롭지 못한 마음때문입니다.  도로가 정비되지 않거나 기상 조건이 좋지 않은 것도 조화로운 현실을 미리 준비하지 못한 우유부단함이기도 하며,   사람의 마음이 자신 안의 神經의 지평에서 내부와 외부로 펼쳐진 氣路를 따라 영향을 미치므로 우주질서와 하나이며, 우주질서를 변화하게 하니, 사람 몸 안의 氣路인 氣經을   교란하면, 당연히 사람 내부를 통한 정신과 정신이 함께하는 佛陀와 神을 움직이며 우주질서를 교란하니, 대지와 기후를 흐트려서 그 영향을 사람인 우리가 다시 받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鬼란 아수라, 악마, 마귀, 귀신 등이며 修行을 통한 進化가 아닌 退行으로 자신 안의 地獄에 빠진 의식의 돌연변이 입니다.                                 그러므로 鬼 영태와 영태의 족속은 세상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물러나라! 물러나라! 물러나라~!

페이스북에서 뵙는 벗, 이병욱 님 https://m.facebook.com/byungook.lee.33?fref=nf&pn_ref=story&ref=bookmarks 의 글 '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차는 무엇인가?'를 보고 편리를 위해 개발한 도구인 자동차의 고장과 원인에 대한 견해입니다.
萬惡 중 형태인 疾病과 暴力은 惡의 근원인 鬼가 元凶입니다.
사람이 자신의 몸을 바탕으로 道具를 개발했듯이 자동차는 사람 자신처럼 부리는 또 한 겹의 몸뚱이의 연장인 도구 입니다.
사람의 몸 안의 神經인 氣經을 따라 기운을 돌리며 세상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 듯, 자동차 또한 사람이 설계해서 만든 神經을 따라 氣를 돌리며 운행합니다. 
사람의 몸을 이루는 氣의 길을 따라 도는 氣運에 외부 존재의 기운인 鬼의 憑依가 障碍를 만들 때  病이 발생합니다.
사람의 몸이 낡으면 鬼가 침입해서 생기는 장애가 발생할 때 사람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생명체가 들면 2차의 질병이 발생합니다. 찬 기운일 때 바이러스가 창궐하며 독한 감기가 되어 질병이 되듯이,
자동차도 낡으면 장애가 쉽게 발생하며, 이때 鬼가 좋아하는 표적이 됩니다. 자동차의 氣經이라 할 수 있는 전기와 인공지능인 컴퓨터 회로가 신경 중 하나이고 연료를 나르며 물리적 힘으로 바꾸어 구동계통에 전달하는 기계장치도 신경의 연장이며, 엔진과 구동기계와 바퀴 등 기계 부위는 사람의 염통과 팔 다리 등 기관입니다. 
그러므로 鬼가 意識(念力)으로 자동차를 운행하는 사람에게 집착하고 장애를 만들 때 사람의 몸에 해를 끼치기도 하지만, 사람이 자신의 몸뚱이의 연장이며 도구인 자동차나 컴퓨터 등의 기계에  憑依하여 자동차와 컴퓨터 등의 神經인 回路에 영향을 미칠 때 장애가 발생하며, 불완전 운행이 일어납니다. 또한 더 장애를 일으키려고 기관인 엔진이나 미션의 구동계통에 집착하면 심각한 장애를 발생시켜서 파괴가 일어납니다. 더 집착하면 자동차의 인공지능인 컴퓨터의 정보를 조작하면 비정상 작동인 급발진이나 원하지 않는 후진이나 운전 중 급제동 등 여러가지 원천적인 장애를 발생시키니 급격한 뇌졸증으로 쓰러지는 사람처럼 자동차 또한 급격한 병증으로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사람처럼 도구도 잘 고쳐서 쓰는 것은 지혜를 지닌 노인처럼 오래된 자동차도 노숙한 아름다움과 함께 여유를 즐기는 점이 참 좋습니다만, 
요즘처럼 鬼(아수라, 악마, 마귀, 귀신 등이 이 修行을 통한 進化가 아닌 退行으로 자신 안의 地獄에 빠진 의식의 돌연변이 입니다.)가 세상에 집착하며 농락하길 좋아할 때에는,
神처럼 빠른 속도를 위해 만든 도구인 자동차를 탈 때는 새 차를 타는 것이 덜 위험하며, 오래 된 자동차를 탈 때는 잘 정비하여 타야 하고, 가능하면 탑재한 컴퓨터를 통한 인공지능으로 기관들을 돌리는 최근의 자동차 보다 오래 된 기계식의 자동차를 구해서 타는 것이 지혜로운 老人을 벗으로 사귀는 것처럼 즐거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