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가문의 조상들과 나의 뇌신경을 비밀리에 점유하고 마비 시켜 기억 상실 상태에 빠뜨린 뒤에, 초월계인 반야세계의 지혜가 수로 전환된 기억을 지식으로 훔쳐 탕진하며, 역사 기록만으로도 신라 때 영해 박씨 조상 박제상으로부터 세습하며 세계를 대상으로 전체주의 행각을 해온, 흉노의 현실 유대 오이디푸스 아라가비 박현의 2015년 경 모습, 당시 나는 쿤달리니를 각성하고 구경 열반하여, 6감각의 해탈은 물론 마음을 관찰하고 관조하며 확립한 위빠사나와 사마타 수행을 나 자신도 모를만큼 10바라밀행 속에 나를 여의고 여래가 된 상태에서, 2014년 경부터 나한테 접근한 박현의 매(魅,사이비 수행계 바나리 소속 박현의 제자) 김영태가 자신들의 바나리 수행을 조사선 여래장 수행이라고 속이며 안내하는 것 중에 바른 것만 골라 쓰고 여의는 마음으로 수행하여 열반과 해탈에 이르렀는데, 세습 내력으로 나의 몸에 빙의로 숨어든 박현과김영태가 배후에서 내 열반의 수행력을 탈취하고 열반하고 해탈하여 연 아쉬람 수행공동체 상상센타 고마를 서로 빼앗아 자신들의 것으로 하기 위하여, 나하고 내 가계 구성원들의 신경을 교란하여 심각한 위기에 빠뜨리며, 내 수행 공동체 구성원들과 가족들까지 신경과 의식과 환경을 교란하여 위기에 빠뜨리므로, 내가 이룬 열반과 해탈로도 해원하지 못하는 세계의 현실에 대하여 다시 해원하고자, 대참회의 서원을 세우고 이름조차 없는 아무로 설정하고 허드렛일과 차에 대한 공부를 할 목적으로 찾았던 시기에, 박현이 자신의 저서들을 바탕으로 하고 강좌 중에 깨달은 수행자인 것처럼 속이며, 김영태가 바나리 수행과 자신의 수행이 위없는 것처럼 나한테 자신을 스승이라고 높여 속이므로, 스승으로 대하며 찾을 때 박현의 모습을 박현의 페이스북에서 다운로드하여 내 수행의 마음베낌(寫意) 대상으로 삼은 사진 속 모습이다. 당시 내가 바나리 초기 수행자 윤경모가 여래인 나의 현실 모습을 확인하여 주며 위없는 구루로서 대중을 교화하는 일을 하라는 말과 부동명왕 진언으로 나를 지키라는 말을 듣고 부동명왕 진언을 몇 번 외우고 몸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겪고나서, 페이스북을 통하여 박현에게 윤경모의 조언과 안내에 대한 상황을 이야기 하고 나의 진로에 대하여 조언을 구하니,궂이 할 일은 못된다고 하여, 박현이 안내하는 좌방 선도 조사선 수행이라는 바나리 수행의 내력이 이후부터 현재에 이르는 6년여를 넘는, 바나리 고급수행이라는 명목으로 현실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박현 자신과 자신의 가문이 완전하게 깨닫고 태어나는 천통세가라는 거짓말과 바나리 수행의 내력이 고타마 사캬무니 붓다의 수행력보다 더 위없는 신계의 가치라는 거짓말로 속이는 중에, 목숨까지 내 놓으며 겪고나서 확인한 현실처럼, 바나리 수행이 위없는 수행인 줄 알고 허드렛일인 청소일을 하는 중에 이 사진을 보며 비밀리에 박현이 내 신경을 조작하며 독기로 전신을 중독시켜 수없는 무지개가 내 몸에서 일어나고 소멸하는 현상을 겪으며죽음에 이른 정도를 겪으면서도 내 마음을 더 여의였으니,, 후에 알고보니 흉노의 장애에 가두고 신경계와 기억을 조작하는 가짜 수행인 바나리 수행이 아닌 인류의 전승 수행인 족첸 수행으로 나를 더 완성한 것이다.

흉노족 영해 박씨 - 박현이, 인류의 몸에 숨어들어 기생하며 12연기가 일어나는 신경 속에서 색, 수, 상, 행, 식의 오온으로 일루어지는, 의식을 조작하고 8정도를 부정하며 자신과 법신 여래인 나하고 하늘을 배반하며 색목인과 유대인이 되어, 환인과 붓다의 화신으로 태어나고 구경 열반으로 법신 여래 환인 붓다로 거듭난 나의 천운과 천부와 지혜를 훔쳐 탕진하고, 자신들의 죄를 나하고 내 가문 오천 정씨를 모함하여 전가하는 전체주의 범죄를 일삼아 온, 자신들의 행위인 '좌방 선도 바나리 수행' 에 대하여,  '수행이 아닌 것을 수행이라고 속여 왔다.'고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