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억을 독점 당하고 의식이 세뇌되어 이용당하는 전제주의 전위그룹 샤오펀훙(小粉紅·중공을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청년층) [출처] 에포크타임스 - kr.theepochtimes.com은, 현재 세계 인류를 상대로 전제주의 식민화의 기본 단계인 빙의(憑依, 의식 전이 행위로 하는 기억과 의식 점유를 통한 세뇌 교란 행위 등의 오이디푸스 아귀 餓鬼가 강요하는 정신 교란 범죄행위)로 중국 사회 내부의 사회의식을 선동하고 파괴하도록 중국 내 국민 중에서 특정 대상자를, 한국인 오이디푸스(아귀, 餓鬼) 박현이 기억을 점유하고, 실시간으로 기억을 조작하여 정도에서 벗어나 비합리 상태에서 저열하고, 무조건 추종하거나, 사회를 선동하고, 파괴하는 등의 기억과 의식으로 세뇌하여 부리는(조종하는) 전위 집단입니다. 문화혁명시대의 홍위병이 있었고, 현재 일본 사회에서는 적군파가 있고, 유럽에는 신나찌 그룹이 있고, 대한민국엔 어버이 연합과 일베 등, 자연스럽게 사회 속에서 생겨난 시민단체 집단인 것처럼 강제 이용당하는 사람들입니다.

(샤오펀훙과 어버이 연합, 신나찌, 적군파 등의 구성원들이 나의 견해로 인하여 모욕을 당하는 감정이 들 수 있는 점에 대하여 측은지심의 마음으로 사의를 표합니다. 국민의 의식을 독점하고 조작하여 세뇌하는 오이디푸스 박현이 빙의로 비밀리에 강요하는 행위에 침해 당해서 생기는 현상이므로 어버이 연합 구성원들은, 나의 견해로 인하여 모욕당하는 감정이 들더라도 자신의 마음이 변형된 근본 원인을 알고 바로잡을 수 있는 계기로 이해하고 국가와 사회를 배후에서 교란하려는 오이디푸스의 행위를 나 또한 직접 겪고 경험하며 관찰하고 관조하여 판단하고 규명한 현상을 인류사회에 알리려는 법신 여래 환인 인 나의 정법으로 판단한 견해에 대하여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마음을 관찰하여 자신과 세계를 아는 정도를 터득하면 바른 나라와 바른 세계를 이루고자 하는 본래성품이 살아나서 진정한 사람인 공인이 되어 활동할 수 있습니다.)

오이디푸스에게 기억을 점유당하고 기억과 의식을 조작하여 세뇌당하는 대상이 되는 사람들은 대부분 성품이 선하고 고운 성품의 소유자들이어서 조작과 세뇌에 의한 행위가 일어나기 쉽습니다. 행동이 과잉된 청소년들의 정신장애인 행동과잉 증후군(ADHD)를 앓는 아이들의 신성이 좋은 아이들이어서 ‘인디고 블루’라고 대상 아이들의 신성의 빛이 오이디푸스에게 점유당하여 탁한 곤색으로 이름지은 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국가에서 오이디푸스의 대상이 된 사람들(빙의 된 사람들)을 특별히 배려하여 강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정도에서 벗어난 자신의 마음을 고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강제되어 억압받지 않는 상태에서 쉽고 간편하게 일상에서 실행하며 자신의 마음을 관찰하고 자각하여 본성을 통하여 내면의 세계를 여는 수행의 교육방법이 분명하게 있습니다. 약 10 여년 동안 어린이에서부터 청소년과 청년, 학부모 교사 등의 장년층과 함께하며 예술과 다원적 사유를 통하여 학교와 기관, 사회, 전문기관인 상상센타 고마 등의 영역에서 실행하여 좋은 성과를 이룬 경험이 있습니다. 반드시 본래 성품을 되살려 현재성 있는 정상의 삶으로 돌아가도록 안내하여 개인과 사회가 바르고 청정하도록 합시다.
(작성일시 2022. 8. 11 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