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priznajem.hr/novosti/lauc-nakon-dvije-godine-medijskog-pranja-mozgova-u-kanadi-stanje-je-uzasavajuce/174524/

 

LAUC: Nakon dvije godine medijskog pranja mozgova u Kanadi stanje je užasavajuće

Podijeli”Kanada je do nedavno slovila za otvorenu zemlju u kojoj je jako lijepo živjeti. Nakon dvije godine medijskog pranja mozgova stanje je užasavajuće. Iako je potpuno jasno da cijepljeni omikron šire praktično jednako kao i necijepljeni, ipak:

priznajem.hr

게시일: 2022년 1월 21일 - 11:27 | 카테고리: 크로아티아, 뉴스

백신을 접종한 오미크론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만큼 확산되는 것이 분명하지만 - 캐나다인
의 27%는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에 대한 투옥을 지지
합니다 .
사망
- 캐나다인의 61%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건강 보험 비용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 캐나다인의 66%가 5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백신을 접종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 캐나다인의 77%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공공 장소에 접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들은 2년 전 자유, 관용, 포용을 최고의 가치로 강조했던 바로 그 사람들입니다. 이제 그들 중 27%는 "좋은 시민"이 아니며 예방 접종 명령을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이웃을 문자 그대로 강제 수용소로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쉽게 야수가 되는가를 배우는 것이 끔찍합니다. 1980년대 중반에 우리 유고슬라비아는 핵 대피소를 비웃었습니다. "20세기 말에 유럽에서 더 이상의 전쟁은 확실히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1930년대에 매우 비슷하게 생각했다고 믿습니다.

 

크로아티아의 미디어 환경이 바뀌고 미디어가 더 이상 팬데믹 플레이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정부가 이 조치를 공식적으로 폐지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할 것이며, 우리가 그것을 기다리는 동안 침묵하는 다수의 구성원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이 완전히 터무니없는 다양한 "조치"를 폐지하는 데 우리의 작은 기여를 하는 것뿐입니다. . 통치자는 다양한 불합리한 "조치"에 대해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순종적이고 순종적인 시민 만이 시행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이러한 조치에 대한 적극적인 저항을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고의적인 위반으로 인해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망증은 훨씬 더 적절한 접근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그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잊어 버리면 처벌 될 수 있다고 경고하면 항상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그런 다음 정중하게 사과하고 마스크를 쓰고 에어로졸에 의해 퍼지는 바이러스에 대해 마스크는 얼굴만큼이나 주머니에서도 효과적입니다.

추신
: 우리는 바이러스가 주로 비말과 표면을 통해 퍼진다고 생각했지만 마스크와 소독 용품은 합리적이었습니다. 그것이 주로 에어로졸에 의해 전파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실제 보호 마스크만 의미가 있습니다. 캔버스와 수술용 마스크는 거의 완전히 쓸모가 없으며 순종의 상징으로만 작용합니다."라고 Gordan Lauc가 썼습니다.

https://priznajem.hr/novosti/lauc-omicron-je-nedvojbeni-kraj-pandemije-sad-jos-samo-vladajuci-moraju-smisliti-kako-to-proglasiti-svojom-pobjedom/174551/

 

LAUC: Omicron je nedvojbeni KRAJ PANDEMIJE! Sad još samo vladajući moraju smisliti kako to proglasiti svojom pobjedom

Podijeli Prof. dr. Gordan Lauc osvrnuo se na ukidanje mjera, odnosno kraj pandemije i to kako ga objaviti. “Vjerujem da se već svi slažemo da je Omicron tako zarazan da ga nikakve „mjere“, ili cijepljenje mogu zaustaviti, ili značajno usporiti”,

priznajem.hr

게시일: 2022년 1월 21일 - 15:24 | 카테고리: 크로아티아, 뉴스

교수 Gordan Lauc 박사는 조치 해제, 즉 전염병의 종식과 이를 게시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이미 오미크론이 너무 전염성이 있어서 '조치'나 백신 접종으로 막을 수 없거나 상당히 늦출 수 있다는 데 동의한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미크론은 의심할 여지 없이 팬데믹의 종식"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전체 상태를 전송합니다.
“끝

이야기가 아직 전개되는 동안 우리는 이야기의 다른 대안적인 결말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 중 하나에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공격할 수 있으며 전염병은 누구의 관심도 멈춥니다. 일부 "작은 아돌프"와 "증발된 할아버지"에게 이러한 대유행의 종식은 그들이 지난 2년 동안 시행해 온 실패한 코로나파시즘 프로젝트의 PR 악몽에서 가장 쉬운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나머지 우리 모두에게 이것은 최악의 결말이므로 훨씬 더 나은 것을 생각해 봅시다.

이 대유행에서 누가 무엇을 잘못했는지에 대해 동의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므로(저는 Večernji에서 옳다고 해서 제가 옳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헤드라인을 읽었습니다) 따라서 이 질문은 과학에 맡겨야 합니다. 2년, 5년 또는 10년 안에 과학자들은 진실을 알게 되고 그 문제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잘못한 사람들이 인정하기를 기다리면 우리는 아주 오래 기다릴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과거를 잊고 미래와 우리가 동의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잘 이야기합시다.

나는 우리 모두가 Omicron이 너무 전염성이 있어서 어떤 "조치"나 백신 접종으로도 그것을 막거나 상당히 늦출 수 없다는 데 동의한다고 믿습니다. 오랫동안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일(금지, 통과, 어린이 예방 접종 등)을 한 국가는 우리(이스라엘, 프랑스, ​​덴마크, 포르투갈 등)보다 2~3배 더 감염되었습니다. 일부 역학자들도 언론 1면에서 이 조치가 말이 안 되며 우리는 그저 수용하고 말도 안 되는 행동을 멈춰야 한다고 말합니다.

 

언론 헤드라인은 바이러스가 만연하고 병원이 꽉 찼다고 비명을 지르고 있지만 이는 매우 잘못된 해석입니다. 우리나라의 감염자 수가 어떻게 증가했는지 보십시오. 병원에 입원하거나 인공 호흡기를 착용하거나 심지어 사망(종양, 뇌졸중, 교통 사고 등)한 감염자의 수도 같은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그 중 약 60%가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따라서 SA omicron으로 인한 환자 및 사망의 수는 확실히 증가하고 있지만 총 입원 환자 수와 호흡기를 착용한 환자 수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이는 이 바이러스로 인해 입원 환자가 크게 감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더 위험한 델타 변종을 가지고 있지만 오미크론은 이를 성공적으로 억제하고 곧 감기를 유발하는 5가지 코로나바이러스 중 하나가 될 더 위험한 변종 바이러스 대신 오미크론만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신의 축복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바이러스가 진화하는 동안 자연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제 우리는 우리가 있는 곳에 있습니다. Omicron은 의심할 여지 없는 전염병의 종식입니다. 이제 통치자들만이 승리를 선언하는 방법을 알아내면 됩니다. 크로아티아와 같은 국가는 여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코로나 파시즘 도입을 줄곧 거부해온 정부가 미친 "조치"를 부과하여 2년 동안 국민을 괴롭힌 정부보다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은 Nenad Bakić가 발행한 정기 일간 보고서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불행히도 사실학자는 이를 거짓 뉴스의 출처로 선언했으므로 전염병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에 따르면 벽으로 "걸어서" 가야 합니다) "

Gordan Lauc
금요일

THE END

Dok se priča još odvija možemo zamisliti različite alternativne završetke priče. Primjerice u jednom od njih Rusija može napasti Ukrajinu i onda pandemija prestaje biti u bilo čijem fokusu. Ponekim „malim Adolfima“ i „ishlapljelim dedekima“ takav kraj pandemije bi bio najlakši izlaz iz PR noćne more propalog projekta koronafašizma koji provode zadnje dvije godine. Za sve nas ostale to je najgori mogući kraj pa idemo smisliti neki puno bolji.

Jako teško ćemo se složiti...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