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까야(아함경)을 오랫동안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하여 사회에 소개해온 진흑속의 연꽃 이병욱 님의 글 중에 '마하삼마따 왕'의 출현에 대한 이야기 중에서 현재 우리가 알면 좋을 내용을 옮깁니다. 아래 옮기는 내용출처(https://blog.daum.net/bolee591/16158570) “바쎗타여, ‘많은 사람에 의해서 뽑힌 자’이기 때문에 ‘마하쌈마따, 마하쌈마따.’라는 첫 번째 칭호가 생겨났다. 바쎗타여, ‘토지의 주인’이라 해서 ‘캇띠야, 캇띠야.’라는 두 번째 칭호가 생겨났다. 바쎗타여, ‘법으로 남을 다스린다.’라고 해서 ‘라자, 라자.’라는 세 번째 칭호가 생겨났다.”(D27) “그런데 이와 같이 뭇삶들이 결의할 때, 현겁에서는 세존께 아직 보살로서 그 무렵 그들 뭇삶들 가운데 가장 수려하고 가장 용모가 뛰어나고 가장 권능이 있고 지혜를 갖추고 자제와 책려의 능력이 있었다. 그들은 그에게 다가가서 청원하여 그를 선출했다. 그는 그 대중들이 선출했기 때문에 마하 쌈마따이고, 국토의 주인이기 때문에 왕족이고, 여법하고 평등하게 타인을 선무하기 때문에 왕이라는 세 가지 이름으로 알려졌다. 세상에서 희유한 지위에 관한 한, 보살이 거기서 최초의 사람이었다.”(Vism.13.54)

'헌법과 권리장전의 원칙상 누구도 강제로 실헝당하지 않을 자기 신체 결정권이 있어요.'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https://kr.theepochtimes.com/share/609782

 

“COVID 백신, 면역체계에 변화...희귀암 증가” 라이언 콜 박사 [ATL] - 에포크타임스

<영상 하이라이트> 암의 증가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선천적 면역 반응의 변화가 나타나고 있는 겁니다. - ‘Cole Diagnostics’를 창립한 병리학자 ...

kr.theepochtimes.com

<영상 하이라이트>

암의 증가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선천적 면역 반응의 변화가 나타나고 있는 겁니다.

– ‘Cole Diagnostics’를 창립한 병리학자 라이언 콜 박사는 현미경 아래에서 여러 불안한 경향들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성인들에게서 소아암이 출현하고 희귀암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의사들 역시 그와 같은 발견을 하고 있지만 엄격한 연구는 진행되지 않고 있다고 그는 지적합니다.

– 들여다보지 않으면 발견할 수도 없습니다.

– COVID-19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비만도 문제지만 비타민 D 결핍도 문제입니다.

비타민 D가 부족하게 되면 COVID뿐 아니라 모든 바이러스를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이 사라지게 되죠.

– ‘미국의 사상 리더들’을 진행하는 저는 얀 예켈렉입니다.

<전체영상 본문>

– 라이언 콜 박사님, ‘미국의 사상 리더들’에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

– 고마워요, 얀. 초대에 감사드립니다.

– 콜 박사님, 저희 둘 다 좀 전까지 워싱턴 D.C 링컨 기념관에서 열린 ‘의무화 반대’ 행진에 참석했습니다.

제가 보기엔 박사님께서 진행자 역할을 맡으셨던 것 같던데요.

좋은 기회가 됐습니다만, 집회의 취지와 오늘 이룬 성취에 대해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사상 리더들을 한 자리에 모시는 좋은 기회였죠.

COVID의 최전선에 계시는 의사분들과 과학자분들을 모셔 일치된 목소리를 나누고 앞으로 비과학적인 정책들과 절차들 일부를 막기위해 노력하는 자리였습니다.

많은 의사분들이 전 세계에서 함께해 주셨는데 맥컬러 박사님, 말론 박사님, 어소 박사님, 코리 박사님 등 초기 치료를 강조하셨던 분들이죠.

백신의 위험성을 보신 분들이기도 하고요. 오미크론이라는 새로운 바이러스가 나온 상황에서 기존의 백신은 뒤떨어진 것이 돼 있습니다.

진정으로 양측에 있는 분들을 하나로 만드는 기회였다고 봅니다.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지지 정당과 관계없이 말입니다.

이런 메시지를 전달한 거죠. “이봐, 우리 몸은 우리 거야.”

“성전과 같은 곳이고, 말도 안 되는 걸 우리에게, 특히 아이들에게 강제할 이유는 없어”라고요.

그래서 좋은 기회였고, 제 동료들이 제안했어요.

“이봐, 오늘 진행을 맡아보는 게 어때?” 저는 ‘흥미롭겠네’ 생각했고, 실제로도 그랬어요.

이렇게 한자리에 사람들이 모이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은 기회였습니다.

이하 생략…

<나머지 내용은 상단의 영상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지인분들께도 에포크 [출처] 에포크타임스 한글판 - Kr.TheEpoch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