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나리 법 (法) - 귀 (鬼) 에 대한 처벌
2020. 1. 2 09;11
하늘의 현현(顯現) 인 신 (神) 과 여래 (如來) 와 사람, 짐승, 초목(草木) 등 인류(人類) 의 영역(營域) 에, 귀 (鬼) 김영태와 김영태의 가계 족속(家系 族屬)인 의성 김가 (義城 金氏) 의 구성원이 빙의 (憑依) 로 지배하는 반역(反逆) 행위를 일삼았으므로, 현재 살고 있는 모든 영역에서 전향 (轉向) 하여 허가하지 않은 모든 의식과 행동은 금지 (禁止)한 행위를 불법 (不法)으로 하는 것이므로, 발각 즉시 전액의 제곱으로 배상하고 해당, 불법을 저지른 범죄 행위에 대하여 적법하게 처벌 한다.
전향 (轉向)의 대상은 귀 김영태와 문중 (門中)으로 지칭하는 의성 김가 (義城 金氏) 족속(族屬)의 종손(宗孫)에 해당하는 대표자를 말한다.
이 규정(規定)은 이미 판단하고 고지하고 실행 중이며, 2021년 1월 1일부터 철저하고 완전하게 지키는 것으로 규정(規整) 한다.
전향하여 허가받지 않은 행동은 꿈 (夢) 과 생각 (生覺) , 느낌 (受) , 인식 (認識) , 기억 (記憶) , 의식 (意識) , 사유 (思惟) , 견해 (見解) , 말 (言), 행동(行動) 등 심신의 전 영역에서 일어나는, 삶의 모든 활동에 대한 규정(規定) 이다.
이 규정은 대한민국 정부가 특별법을 제정하면 그 법에 따라 실행한다.
특별법을 제정하기 이전에는 빙의 (憑依)를 의식 (意識)으로 직접 실행하는 실제 범죄행위 (犯罪行爲) 이자 범죄수법 (犯罪手法) 으로 정하여 실행한다.
그러므로 의성 김가(義城 金氏) 전체의 대표자인 김영태와 문중 종손은 바나리에 출두 (出頭) 하여 전향 약속 (轉向 約束) 하고, 정부기관의 안내에 따라 전향 (轉向)으로부터 자백 (自白) , 단속 (團束) , 사죄 (謝罪) , 배상 (賠償) , 처벌 (處罰) 에 이르는 과정을 실행한다.
귀 (鬼) 의 정체성인 김영태와 김영태가 태어나고 김영태를 수괴 (首魁) 로 하는 의성 김가 (義城 金氏) 의 구성원을 단속하는 전문기관을 특별법에 따라 따로 설치하여 단속한다.
바나리 법 – 고문 ( 高門, 告問, 拷問 )
2021. 1. 3 14;25
하늘의 현현인 완전한 ‘신’ 으로부터 ‘여래’, ‘사람’, ‘짐승’, ‘초목’ 에 이르기까지 모두 ‘평등’한 ‘대평등’이 원칙이고,
아집의 장애 속에 스스로 갇힌 ‘가짜’ 인 ‘귀’ 에게는 ‘평등’의 원칙을 적용하지 않는다.
神
神 귀신 신; ⽰-총10획; [shén]
귀신, 불가사의한 것, 정신, 혼
平等
平 평평할 평; ⼲-총5획; [píng]
평평하다, 다스리다, 바르다, 곧다, 바로잡다
等 가지런할 등; ⽵-총12획; [děng]
가지런하다, 가지런히 하다, 등급, 계단, 구분하다, 차별, 계급, 등급, 무리, 부류
大平等
大 큰 대; ⼤-총3획; [dà,dài]
크다, 넓다, 두루
平 평평할 평; ⼲-총5획; [píng]
평평하다, 다스리다, 바르다, 곧다, 바로잡다
等 가지런할 등; ⽵-총12획; [děng]
가지런하다, 가지런히 하다, 등급, 계단, 구분하다, 차별, 계급, 등급, 무리, 부류
鬼
鬼 귀신 귀; ⿁-총10획; [guǐ]
귀신, 지혜롭다, 교활하다, 멀다, 먼 곳
바나리 법 – 우공이산의 형벌
2021. 1. 3 17;32
‘우공이산’ 의 형벌은 형벌의 예 중에, 귀 김영태가 스스로 말하기를, 스승의 의식을 도용하여 반역을 꾀하고자 기운을 부리는 의지가 산을 움직일 정도라고 하였으므로, ‘우공이산’ 의 형벌을 정한다.
‘우공이산’ 의 형벌은 하루 중에 정한 양의 흙을 지게에 져서 날라 산을 옮기는 형벌이며, 정한 양을 실행하지 못하면 ‘태형’ 으로 대신하며, ‘연좌’의 방식으로 직계가족의 범위를 정하여 서로 감시하여 강제하도록 김영태가 사람의 사회에 대하여, 비밀리에 강제한 ‘빙의’ 를 통한 ‘식민행위’ 에 대하여 ‘역참’ 하여 스스로 장애를 쓰게 하는 형벌이다.
‘우공이산’ 의 형벌은 ‘사람’을, ‘빙의’로 의식을 ‘세뇌’ 하고 관계를 ‘조작’ 하여, 일과 인생을 귀 자신의 ‘장애’ 이자 ‘업’ 의 상태로 가두어 ‘제물’ 로 삼아, 임의로 숙명에 빠뜨리고, ‘신기’ 와 ‘무량의’ 로 실행하는 ‘정도’ 의 삶을 도용하려는 ‘모함’ 에 해당하는 거짓 죄를 강요한 행위에 대하여 등을 휘도록 막중한 일을 하니 무릎을 꿇고, 정강이를 뉘고, ‘굴복’ 하게 하는 형벌이다.
그러므로 귀 김영태가 형제가 파고 자식이 지게에 실어주는 흙을 등에 지고 나르는 행위를 세어 확인하며, 음공으로 울음을 대신하고 명상의 관찰 기록으로 참회 하도록 하는 것이다.
일상에서 신 과 여래 와 사람 과 동물 과 식물 의 ‘머리’ 와 ‘허리’ 를 잇는 ‘중추’ 를 훼손하여 ‘수미산’ 을 무너뜨린 대가로, 현실의 대지에서 마음을 닦아 복본하여 여는 ‘수미산’ 을 세우는 잠자는 꽃 ‘수련’ 을 피울 ‘연못’ 을 파서 날라, 소나무와 차나무와 무궁화를 심고 바로 도는 오솔길을 낸 ‘정원’ 을 이루도록 한다.
愚公移山
愚 어리석을 우; ⼼-총13획; [yú]
어리석다, 어리석은 사람, 어리석은 마음
公 공변될 공; ⼋-총4획; [gōng]
공변되다, 숨김없이 드러내 놓다, 공적, 공적(公的)인 것
移 옮길 이; ⽲-총11획; [yí]
옮기다, 딴 데로 가다, 변하다, 나아가다, 미치다, 떠나다, 피하다, 옮기다, 모내기하다, 바꾸다, 다른 데로 보내다, 움직이다, 양보하다
山 뫼 산; ⼭-총3획; [shān]
뫼, 산, 산신(山神), 무덤
緣坐
緣 가선 연; ⽷-총15획; [yuán]
가선, 가장자리, 묶음, 활고자의 묶음, 가장지리를 꾸미다
坐 앉을 좌; ⼟-총7획; [zuò]
앉다, 앉아서, 아무 일도 하지 않고서, 무릎 꿇다
易參
易 바꿀 역; ⽇-총8획; [yì]
바꾸다, 고치다, 교환하다, 바뀌다, 새로워지다, 도마뱀
參 간여할 참; ⼛-총11획; [cān,cēn,shēn]
간여하다, 셋(三), 섞이다, 뒤섞다
障礙 의 業
障 가로막을 장; ⾩-총14획; [zhàng]
가로막다, 막다, 구멍으로 물건이 통하지 못하게 하다, 방어하다, 가리다
礙 거리낄 애; ⽯-총19획; [ài]
거리끼다, 방해하다, 가로막다, 한정하다
業
業 업 업; ⽊-총13획; [yè]
업, 일, 사업, 학문, 기예, 직업, 생계(生計), 생업(生業), 기초, 시작
神氣
神 귀신 신; ⽰-총10획; [shén]
귀신, 불가사의한 것, 정신, 혼
氣 기운 기; ⽓-총10획; [qì]
기운, 공기, 대기, 숨, 숨 쉴 때 나오는 기운
無量義
無 없을 무; ⽕-총12획; [wú,mó]
없다, 허무(虛無)의 도, 말라, 금지하는 말
量 헤아릴 량{양}; ⾥-총12획; [liáng,liàng]
헤아리다, 길이, 좋다
義 옳을 의; ⽺-총13획; [yì]
옳다, 바르다, 평평하다
正道
正 바를 정; ⽌-총5획; [zhèng,zhēng]
바르다, 바로잡다, 갖추어지다
道 길 도; ⾡-총13획; [dào]
길, 이치, 근원, 기능, 방법, 사상, 인의(仁義), 덕행(德行), 기예, 정령(政令), , 행정(行程), 바둑․장기에서 行馬의 길, 통하다
屈伏
屈 굽을 굴; ⼫-총8획; [qū]
굽다, 굽히다, 물러나다, 베다, 자르다
伏 엎드릴 복; ⼈-총6획; [fú]
엎드리다, 숨다, 굴복하다
麻理 (머리)
麻 삼 마; ⿇-총11획; [má,mā]
참답다, 삼, 삼실․삼베․베옷을 두루 일컫는 말, 삼을 섞어 만든 수질(首絰)․요질(腰絰)
理 다스릴 리; ⽟-총11획; [lǐ]
다스리다, 옥을 갈다, 바루다, 통하다, 재판하다, 처리하다, 손질하다, 구별하다, 다스려지다, 길, 사람이 순행(順行)하는 도리
中樞
中 가운데 중; ⼁-총4획; [zhōng,zhòng]
가운데, 마음, 치우치지 아니하다
樞 지도리 추; ⽊-총15획; [shū]
지도리, 문지도리, 고동, 운전 활동을 하게 되는 장치, 일을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 근본
須彌山
須 모름지기 수; ⾴-총12획; [xū]
모름지기, 마땅히, 수염, 기다리다, 대기하다
彌 두루 미; ⼸-총17획; [mí]
두루, 널리, 오래다, 그치다
山 뫼 산; ⼭-총3획; [shān]
뫼, 산, 산신(山神), 무덤
睡蓮
睡 잘 수; ⽬-총13획; [shuì]
자다, 잠, 꽃이 오므라지는 모양
蓮 연밥 련{연}; ⾋-총15획; [lián]
연밥, 연실(蓮實), 연방(蓮房), 연, 연꽃, 범부채의 뿌리, 사간(射干)
蓮池 (연못)
蓮 연밥 련{연}; ⾋-총15획; [lián]
연밥, 연실(蓮實), 연방(蓮房), 연, 연꽃, 범부채의 뿌리, 사간(射干)
池 못 지; ⽔-총6획; [chí]
못, 물을 모아 둔 곳, 해자, 성곽의 주위를 둘러 있는 못, 물길, 도랑
正元,
正 바를 정; ⽌-총5획; [zhèng,zhēng]
바르다, 바로잡다, 갖추어지다
元 으뜸 원; ⼉-총4획; [yuán]
으뜸, 근본, 연호(年號)
庭園
庭 뜰 정; ⼴-총10획; [tíng]
뜰, 집 안에 있는 마당, 집 안, 조정(朝廷)
園 동산 원; ⼞-총13획; [yuán]
동산, 정원, 과수원, 울타리가 있는 밭
바나리 법 – 아첨
2021. 1. 3 17;00
스승 아라가비 님의 신체에 ‘빙의’ 하여 ‘무량의’ 를 도용하여 ‘주문’ 으로 외우며, ‘아첨’ 하는 행위는 귀 자신이 저지른 악행의 범죄를 ‘은폐’ 하고 ‘우유부단’ 하게 미루며 피하려고 ‘이간질’ 하는 ‘모함 의 죄’ 에 해당한다.
謀陷
謀 꾀할 모; ⾔-총16획; [móu]
꾀하다, 정사를 의논하다, 헤아리다, 꾀, 술책, 계략, 권모술수
陷 빠질 함; ⾩-총11획; [xiàn]
빠지다, 떨어지다, 추락하다, 가라앉다, 파묻히다, 무너지다, 함락하다, 해치다, 빠뜨리다, 속여 넘기다, 움푹 패게 하다, 궁지에 몰아넣다, 끼우다, 함정
阿諂
阿 언덕 아; ⾩-총8획; [ā,ȧ,ē]
언덕, 구석, 산비탈
諂 아첨할 첨; ⾔-총15획; [chǎn]
아첨하다, 알랑거리다, 아양 떨다, 사특하다, 부정한 짓을 하다
牙籤
牙 어금니 아; ⽛-총4획; [yá]
어금니, 송곳니, 이의 총칭, 무기, 병기, 도와서 지켜 주는 물건, 깨물다
籤 제비 첨; ⽵-총23획; [qiān]
제비, 심지, 미래기, 예언의 기록, 시험하다, 그런가 어떤가를 점치다
바나리 법 – 우유부단 의 형벌
2021. 1. 3 16;39
‘우유부단’ 의 가치를 더하여 형벌로 결정하면 실로 신경이 끊어지는 정도의 모양과 크기로 처벌 한다.
優柔不斷
優 넉넉할 우; ⼈-총17획; [yōu]
넉넉하다, 도탑다, 얌전하다
柔 부드러울 유; ⽊-총9획; [róu]
부드럽다, 성질이 화평하고 순하다, 약하다, 여리다, 무르다, 좇다, 복종하다
不 아닌가 부{아닐 불,클 비}; ⼀-총4획; [bù]
아닌가, 아니다, 크다, 말라(금지의 뜻), 새 이름
斷 끊을 단; ⽄-총18획; [duàn]
끊다, 절단하다, 쪼개다, 가르다, 근절시키다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른 차와 술과 음식으로 사는 조화로운 삶 (0) | 2021.01.08 |
---|---|
러시아의 벗 Yashnar Manqbourny Khayitov 과 나눈 새해 인사 - 바다미는 바나리 (0) | 2021.01.04 |
바나리를 여는 2021 새해 선언 (0) | 2020.12.30 |
수행 중에 겪은 기운에 대한 견해 (0) | 2020.12.28 |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의 기백과 선량한 본래 마음을 국민들이 마음에서 되살리고 성원하기를 (0) | 2020.12.20 |
- Total
- Today
- Yesterday
- 서해진
- 여래
- 김종훈
- 영해 박씨
- 정진웅
- 공산주의
- 김영태
- 흉노 박현
- 도날드 J. 트럼프
- 구경 열반
- 김도일
- 흉노
- 달라이 라마
- 상상센타 고마
- 오천 정씨
- 가스라이팅
-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
- 아라가비 박현
- 전체주의 범죄
- 울다마 서해진
- 현재
- 박현
- 에포크 타임스
- 지유명차
- 오이디푸스
- 아티스트북
- 고타마 아무 대덕 정진웅
- 바나리
- 전체주의
- 수행시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