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news.v.daum.net/v/20200929205803204

 

10명 중 9명 후유증 시달려.."집중력 저하·후각 상실"

[뉴스데스크] ◀ 앵커 ▶ 코로나 19에서 완치된 국내 환자 열명 중에 아홉 명이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피로감을 느끼거나 집중력이 저하된 경우가 가장 많았고, 후각과 ��

news.v.daum.net

https://news.v.daum.net/v/20200929174413047

 

정신질환 모녀 쓸쓸한 죽음..아무도 그들에게 관심 없었다

(경남=뉴스1) 강대한 기자 = 경남 창원에서 정신질환을 앓던 모녀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숨진 채 발견돼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도대체 이들 모녀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가뜩이나 신종 코로��

news.v.daum.net

모순은 모두 반역자 鬼가 빙의로 하는 의식교란과 신경교란 현상으로 일어나는 비현실 상황입니다.
두 모녀의 죽음은 이미 삶 자체의 생각과 일거수 일투족 그리고 외부 조건까지 모두 완벽하게 조작되어 계획된 상태로 鬼가 직접 만들어내는 현상입니다.
최근 5년 동안 鬼와 의식으로 일상에서 소통하고 서로의 기억까지 神인 스승과 바나리 수행자들이 동시에 통찰의식의 한마음으로 같이하며 나와 내 집안 구성원과 내가 일구어 놓은 세계의 사람과 사회까지 분명히 임상으로 확인했습니다. 사람의 기억을 완벽하게 확인해 내는 神의 능력으로 기억의 확인을 통해 확인한 나의 58년 전 인생과 내 가계구성원들의 기억과 내 부모와 조부모 데에서 나의 자식과 손자뻘 되는 어린아이의 대까지 본가 친가 외가 진외가 처가 처외가까지 모두 확인하여 현재 우리사회가 아주 오랜 역사로부터 사람의 의식을 神과 鬼가 대신하여 조율, 조작하는데 鬼가 타고난 장애의 정체성으로 사람의 의식을 유혹하고 조율하며 파괴하고 神이 같은 격으로 모순을 조화로 보완한 정도의 의식계를 동시에 조율하므로 사람으로서는 거의 완전할 정도로 운명처럼 지배하는 의식의 구조로 이루어진 세계를 벗어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람 자신이 스스로 의식을 하며 자신의 의지대로 판단하고 삶을 살아간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우리나라는 神과 鬼가 의식(생각과 말과 행동 등)을 대신하며 꼭두각시와 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단지 왜곡하고 모순된 악의 행위를 鬼가 강요해서 생기는 현실이라는 것과 이를 보완하기 위해 神이 만든 구조의 의식세계로 인해 사람이 스스로 자유로울 권리가 없는 현실이라는 것입니다. 항상 모순된 사회지요.
그래도 이번엔 내가 이 사실을 알았고 神인 스승과 동료 수행자들이 현실의 모순으로 이루어진 심각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鬼를 제거하기 위해 그동안 비밀이었던 鬼의 빙의(憑依)로 인한 행위를 확인하여 사회관계망 서비스와 일상에서 주변에 알리는것이며, 알리는 것을 사람을 지배하는 구조의 의식 세계를 강제 진행하려는 鬼가 사람들의 의식을 동시에 점유한 채 내가 알리는 비밀을 알지 못하도록 기억상실의 조현병이나 치매 그리고 변형된 의식으로 조작하는, 神과 鬼의 싸움을 하는 중입니다.
정부에서 알고 규제하면 좋은데 정부의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법기관과 정부기관의 공무원들의 의식까지 실시간 조율 조작하므로 공권력을 이용하기가 어려워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하여 여러분들한테 알리는 중이기도 합니다.
저 모녀는 鬼가 신경계를 조작하여 살해한 완벽한 살인입니다.
무슨 방법으로라도 주변에 공유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