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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살 무렵 갑지기 찾아온 부끄러움과 함께 집 뒤 산소 보던에서 달려 내려온 흰 양 떼이 우두머리에 허리를 받치고 시작한, 鬼김영태의 장애(障礙)를, 해야 할 공부가 있다는 생각 외에 영문도 모르고 청소년기와 청, 장년기를 지나 茶와 현실의 바나리 수행자 마루달 김영태를 만나고, 헤엄쳐온 물 위로 나를 드러내며 전통선가 바나리의 스승이자 茶의 神으로서 차예사를 양성하시는 한국문화정품관 한국차문화협동조합에서 스승 아라가비 님을 대했습니다. 스승은 내가 부끄러움과 열등감으로 鬼김영태가 교란하는 장애를 겪으며 어리석게 살아온 삶을 茶와 수행(修行)으로 내면을 열어 부끄러움을 벗도록 해 주시며, 한국인으로서 겪는 鬼김영태의 장애(障礙)로부터 보호하여 확인하도록 하시는 중에, 수행력과 집안을 파괴당하고 오히려 모함으로 인한 처벌을 모든 제자들이 세상을 살리는 茶문화로 보상받을 수 있는 지혜의 힘을 길러 주십니다. 2020. 9. 20 05;43

鬼김영태가 대중(大衆)의 사람들한테 자신을 하늘에 이른 존재(存在)인 스승으로 사칭(詐稱)하거나 선가(禪家), 또는 바나리 수행자(修行者)를 사칭(詐稱)하고 수행(修行)을 안내한다며 현혹(眩惑)하고 알음알이로라도 가르치려 하면 빙의(憑依)의 반역(反逆)행위에 해당하므로 즉시 천형(天刑)에 처할 것이다.

鬼 김영태는 자신의 현생(現生)과 자신의 가계(家系)를 통하여 실행한 빙의(憑依)의 반역(反逆)행위인 바나리 수행(修行)과 수행(修行) 중에 사문(師門)을 상대로 빙의(憑依)행위를 한 죄(罪)와 대중(大衆)을 상대로 빙의(憑依)의 식민지(植民地)행위와 스승의 4대 제자이자 바나리 수행자(修行者)를 자처(自處)하며 현혹(眩惑)하고 사이비(似而非) 바나리 수행계(修行戒) 및 단체(團體)를 조직(組織)하고 실행(實行)한 내용(內容)에 대하여 해명(解明)하고, 즉시 빙의(憑依)를 중단(中斷)하고 폐기(廢棄)해야 한다.
또한 즉시 빙의(憑依)행위를 중단(中斷)하고 치료비(治療費)와 배상금(賠償金)의 일부를 보상(補償)하겠다고 한 약속(約束)을 이행(履行)하고 정진웅과 대중(大衆)의 직업(職業) 및 경제활동(經濟活動)을 방해(妨害)하고 정당한 수익(受益)을 창출(創出)할 권리(權利)를 빼앗은 행위(行爲)이자 죄(罪)에 대한 대가(代價)로 일체의 경제활동(經濟活動)을 즉시 중단(中斷)해야 하며, 자신이 정진웅한테 강요(强要)한 신경계(神經系)의 독기(毒氣)를 이용한 단지(斷指)에 해당하는 천형(天刑)에 처(處) 한다.

이외에 鬼김영태가 정진웅의 아버지를 빙의(憑依)행위로 신경계(神經系)와 의식(意識)을 조율(調律) 조작(操作)하여 살해(殺害)한 행위(行爲)에 대하여 鬼김영태의 거주지(居住地)를 방문(訪問)하여 자수(自首)를 권고(勸告)할 때, 자수(自首)를 약속(約束)하고도 오히려 경찰(警察)에 협박죄(脅迫罪)로 모함(謀陷)하여 처벌(處罰)을 강요(强要)하고, 이후에도 鬼김영태의 거주지(居住地)를 방문(訪問)하여, 스승 아라가비 님을 살해(殺害)하려고 기도(企圖한 행위(行爲)와, 정진웅의 아버지를 살해(殺害)한 행위(行爲)와, 정진웅의 어머니의 장기(臟器)를 강제(强制) 적출(摘出)케 하고 살해(殺害)하려고 기도(企圖)한 행위(行爲)와, 자신의 아버지를 학대(虐待)하고 살해(殺害)한 행위(行爲)에 대하여 자수(自首)를 권고(勸告)한 행위(行爲)에 대하여, 자수(自首)를 약속(約束)하고도 경찰(警察)에 폭행죄(暴行罪)로 모함(謀陷)하여 처벌(處罰)을 강요(强要)하여, 총 사백만(四百萬) 원에 해당(該當)하는 사회봉사(社會奉仕)를 2회에 걸쳐 이행(履行)하였으므로, 해명(解明)과 벌금(罰金) 사백만(四百萬) 원에 대한 보상액(補償額)으로 해당액수(該當額數)의 자승(自乘)에 해당하는 일십육조(壹十六兆) 원을 보상(補償)해야 한다.

 

스승이 권고하시고 배상하도록 한 김승구가 나와 나의 가계에 끼친 빙의의 범죄행위에 대한 배상금에 대하여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1087

 

스승이 권고하시고 배상하도록 한 鬼김승구가 나와 나의 가계에 끼친 빙의의 범죄행위에 대한 ��

youtu.be/V4iC-iHEiJA ● 스승 아라가비 님이 鬼김영태의 아비 김승구에게 정진웅과 정진웅 가계에 끼친 빙의 범죄행위에 대하여 갚도록 하신 약소한 금액 삼천사백만원의 세제곱에 해당하는 배상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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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진웅을 鬼김영태가 모함(謀陷)하려고 사전(事前)에 의도(意圖)하고, 모함(謀陷)으로 인한 사법기관(司法機關)의 처벌(處罰) 중에 강요(强要)하려고 한 내용(內容)과, 모함죄(謀陷罪)에 대한 천형(天刑)의 가치(價値)를 계량(計量)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鬼김영태의 가해(加害)로부터 나(정진웅)의 어머니를 보호(保護)하시는 스승을 살해(殺害)하려고 기도(企圖)하고, 나(정진웅)의 부모를 살해(殺害)하거나 살해(殺害)하려고 기도(企圖)하고, 자신의 부모를 학대(虐待)하고 살해(殺害)한 행위(行爲)에 대하여 자수(自首)를 권고(勸告)한 행위(行爲)에 대하여, 모함(謀陷)하여 형벌(刑罰)을 강요(强要)한 거짓 행위(行爲)로, 벌금(罰金)과 벌금(罰金)에 해당(該當)하는 사회봉사(社會奉仕)를 통한 강제노역(强制勞役)과, 강제노역(强制勞役)을 실행(實行)하는 기관의 담당자의 의식(意識)을 배후에서 조율하여 강제유치를 통한 강제노역형으로 전환을 기도하였다. 강제노역(强制勞役)이 이루어지면 노역(勞役) 중에 범죄(犯罪)에 연루(連累)되게 기도(企圖)하려 하거나, 범죄(犯罪)에 연루(連累)되어 가중처벌(加重處罰)을 받아 구속형(拘束刑)을 처벌(處罰)하려 하거나, 구속형(拘束刑)에 처(處) 해지면 감옥(監獄)에 수감(收監) 중에 빙의(憑依)로 의식(意識)과 신경계(神經系)를 강제(强制) 조율(調律) 조작(操作)하며 독기(毒氣)를 강요(强要)하여 정신병(精神病)과 신체(身體)의 질병(疾病)을 강요(强要)하여 살해(殺害)하려고 한 의도(意圖)가 있다. 이외에도 사회봉사(社會奉仕) 과정(科程) 중에 참여한 다른 동료와 다툼을 의식(意識) 조율(調律)로 강요(强要)하여 폭행(暴行)을 당하도록 기도(企圖)하기도 하여, 사회봉사(社會奉仕) 과정(科程) 전체기간 동안 스승과 서해진 선생 등 수행(修行) 형제(兄弟)들이 한마음으로 같이 하시며 鬼김영태가 빙의(憑依)로 강요(强要)하는 의식(意識) 교란(攪亂) 현상(現想)으로부터 보호(保護)하여 보안관찰소(保安觀察所)에서 이행(利行)한 2회에 걸친 사회봉사(社會奉仕) 과정(科程)을 무사히 완수(完遂)할 정도였다.

또한 나(정진웅)의 고등학교(高等學校) 모교(母校)와 모교(母校)의 졸업생(卒業生)들을, 鬼김영태가 일상(日常)에서 온 국민(國民)의 의식(意識)에 鬼김영태 자신의 의식(意識)을 인(印)으로 박아서 국민(國民)의 일상(日常)을 관찰(觀察)하고 조율(調律)해온, 현실(現實)의 조건(條件)을 이용하여 대상(對象) 표적(標的)으로 삼아 재학생(在學生)과 졸업생(卒業生)들의 의식(意識)을 수년에 걸쳐 조율(調律)하고 조작(操作)하여, 고의(故意)의 조현병(調絃病) 현상(現想)으로 장애(障礙)를 강요(强要)하여 비행(非行)과 범죄(犯罪)에 연루(連累)되게 하거나, 범죄(犯罪)를 일으키게 하거나, 행위(行爲)를 지나치게 해석(解析)하여 범죄(犯罪)로 적용(適用)하는 등의 사건으로 처벌(處罰)당하는 상황(狀況)을 확인(確認하였다.

鬼김영태와 김영태의 가계(家系)로부터 모함으로 인한 피해보상액은 사람 몸의 독기(毒氣)를 체외(體外)로 배출(排出)하여 몸을 복원(復元)하고 마음을 조화롭게 하는 차(茶)를 구입할 대금(代金)으로 활용(活用)할 것이다.

 

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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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

오늘은 청주 법원에서, 아버지를 죽인 사람에게 '자수하라'는 권유를  "협박"이라는 모함으로 정식재판이 있는 날. 청소하던 시절 마당의 밤나무 아래까지 매에게 쫓겨 왔던 까치를 동료들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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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여년 전 철없던 내(정진웅)가 청소년기에 수학(修學)한 인연과 함께, 전통선가(傳統禪家) 바나리를 통해 자아(自我)로서 장애(障礙)를 걸어온 鬼김영태를 넘어 수행(修行)을 완성(完成)하고, 鬼김영태가 나와 인류사회(人類社會)에 강요(强要)하는 장애(障礙)를 확인(確認)하고 제거하기 위한 전통선가(傳統禪家) 바나리의 일원(一員)으로 활동(活動)한 상황(狀況)에 따라, 대상(對象) 표적(標的)이 되어 수난(受難)을 당한 모교(母校) 충주공업고등학교(忠州工業高等學校)에, 한국문화정품성(韓國文化正品城) 상상센타 고마와 한국차문화협동조합(韓國茶文化協同組合)의 연계지원사업(聯啟支援事業)으로, 차문화(茶文化)와 차(茶)의 제작(制作)에 이르는 학문(學文)을 연마(練磨)하는 선비를 양성(養性)하는 차예과(茶叡科) 개설(開設)을 제안(提案)하며, 장차 공(工)과 예(叡)를 겸비(兼備)한 인재(人才)를 양성(養性)하는 전문대학과정(專門大學科程)의 공예전문학교(工叡專門學校)로 전환(轉換)과 함께 전통선가(傳統禪家) 바나리의 수행(修行)을 완성(完成)한 성자(聖者)로서 한국 보이차 산업의 명가(名家)인 지유명차(地乳茗茶)의 초대(初代) 사장(社長)을 역임(歷任)하시고, 현재(現在) 토목감리분야기업(土木監理分野企業) 토문엔지니어링의 이사(理事)로 재직(在職) 중이신 박송학 님을 명예교장(名譽敎長)으로 추대(推戴)하여 승화(昇華)시키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