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글을 보시는 분은 해당 기사에 소개한 내용에 연연하지 마시고 내가 드리는 조언에 한마음으로 같이 읽고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http://bit.ly/33jvXYG

 

김성태 "일식집 회동은 2009년"…'카드내역' 재판 변수로

막바지로 향하고 있던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의 재판에서 새로운 증거가 등장했습니다. 김 의원은 오늘(22일) 재판에서 자신이 201..

news.jtbc.joins.com

김성태 의원과 김의원의 家係는 鬼 김영태에게 이미 오래전 부터 표적이 되어 의식을 극심하게 침해당한 분입니다.
모든 不意는 사람의 본성보다 늦게 움직이면서도 간첩(奸妾)으로 몰래 의식에 스며들기에 사람 자신도 모르게 삶이 교란 됩니다.
김성태 의원도 본래 본성이 튼튼한 분인데 鬼 김영태의 표적이 되어 김성태 의원 자신과 가계가 교란되어 강제로 길을 놓친 경우입니다. 또한 이러한 과정을 겪으며 우리 대한민국 정치의 현실을 교란하고 파괴하여 鬼 김영태와 그의 족속(族屬)들이 세계를 식민화하는 과정의 일환으로 삼으려는 음모의 희생양으로 삼고 있는 정치인 중의 한 분입니다.
기사에 소개한 김성태 의원의 얼굴 사진을보면 교란된 신경이 난마와 같아서 마치 물소의 얼굴처럼 건강한 사람의 모습에서 우매하며 광폭한 야수의 모습으로 변형되었습니다.
이 말씀은 김성태 의원을 폄하하려는 의도에서 드리는 말씀이 아니니 양해 바랍니다.   
鬼 김영태가 신경을 교란하여 精氣가 조화롭게 흘러서 正法을 행하는 소우주로서의 사람을, 난마처럼 교란한 神經에 毒氣를 돌게하여 鬼 자신과 같은 기운의 돌연변이의 대상으로 만든 것이고, 이로 인해 鬼가 교란하는 정도에 따라 의식을 조율당하며 현실정치에서 제거하고 결국에는 사람과 家係를 폐가망신의 과정으로 파괴하는 심각한 사례입니다.
대한항공의 조중훈 회장 家係와 같은 사례이고, 나와 나의 家係, 그리고 스승 아라가비 박현 님과 神의 경지에 이른 수행자들이 자신과 家係에서 겪는 정신과 문화를 송두리째 파괴당하여 鬼 김영태와 그의 족속들이 추구하는 세계 식민화 범죄행위 중의 한 사례입니다.
사람의 힘으로 바로잡기가 쉽지 않습니다만, 번성한 가계이니 모든 가계구성원이 합심하시고, 鬼의 교란으로 일어난 不意라 하더라도 현행법에 저촉된 것이라면 국민들의 마음에 반하는 것이니 능동적으로 풀어 해결하시고, 적극적으로 보완하여 다시 사회가 공감하도록 바른마음으로 공익을 실천하시면 좋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06,442
Today
36
Yesterday
75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