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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의 존재가 내면의 본성으로 연결하는 초월의 하늘로 하는 완전한 세계관과 인간관을 바탕으로 하는 지혜로 계획하는 자동차 생산체제를 개발한다면 결코 사람을 학대하는 비인간적인 현상을 일으키지 않는다. 본래 연기법은 자리이타의 중생심으로 평등하고 조화로워서 누구나 자유롭고 행복을 영위할 수 있다 .

서해진과 김종훈 두 수행자의 몸과 가계 구성원에 대한 박현의 전체주의 침해와 공식해명 방법

2022. 6. 16 11;59

서해진이 중국 이싱에서 자사호 기업을 일굴 때 서해진의 아버지한테 흉노 박현이 침해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르는 신경을 정수리에서 모아서 조작하는 행위를 해 놓고, 서해진이 박현이 전가하는 장애 속에서 여의는 마음으로 일을 이루고 돌아왔을 때 아버지를 인질로 하며 서해진을 강제 조종할 계략을 실행했다고, 서해진이 집안 어른의 증언을 통하여 알린다.

 

김종훈의 얼굴에 독(毒)이 배어 나올 정도로 흉노 박현이 심각하게 중독시킨 침해 행위는 부인 김미령한테 흉노 박현이 침해하여, 박현이 2015년에 한국문화정품관에서 실행한 중국 차시 강좌 ‘차운시향’의 시들을 수행인 줄 알고 표현하도록 한 자동기술형 표현행위가, 기억을 점유하고 신경을 일치시킨 상태로 빙의 속에서 이루어진 불법행위인 점과 더불어, 중독과 본성을 누르고 강요한 의식을 조율하는 행위다.

서해진과 김종훈 두 수행자의 몸과 가계 구성원에 대한 침해에 대하여 구체 내용을 박현이 육성과 기록으로 공식 해명해야 한다.

 

이제까지 빙의로 하는 마취와 마비와 기억과 의식 교란으로 강제하는 비현실 속에서 김종훈과 서해진을 비롯한 바나리 수행자들이 흉노 박현의 동료로서 사업과 수행을 해온 정황에 대한 이해를, 현실에서 내가 아무(我無)의 정체성으로 여의고 확인하며 만난 현재에서, 흉노 박현이 강요한 빙의 행위를 6가지 큰 죄를 실행하여 4가지 나쁜 곳에 이른 악마가 인류 세계에 침해하고 파괴하는 행위로 규정하며, 최근 6년여 동안 확인하여 이미 해명한 범죄행위를, 박현이 기운을 증강한 상태에서는 교활해지며 도착에 이르는 의식을 제어하지 못하므로, 현행 국가정보원의 법률단계에서 박경호 일세정 한의원장의 약물과 침 등 의료기술로 단속을 받아, 해명의 구체 내용을 의식이 아라한의 경지인 서해진이 안내하고, 피해 영역에서 침해하여 입은 피해 사실을 청취하여 확인해야 한다.

 

12;42

탐, 진, 치의 3독이 도착에 이른 반사회 정서의 장애자 박현이, 주검 강시로 태어나고 육기를 증강한 채 본성이 없는 몸뚱이로 내 의식에 빙의하여, 법신인 나를 비롯한 인류 세계에 장애로 색, 수, 상, 행, 식 오온의 현상에서 씌워 전가하고, 바른 견해에서 바른 주의집중을 통한 정신통일의 열반과 해탈로 이루는 8 정도의 길에 마를 형성하고 기생하며 세계 인류를 파괴하는 식민화의 재앙을 일으키는 행위를, 10 바라밀과 역참의 수행으로 서해진을 비롯한 수행자들이 흉노 박현이 강요하는 비현실에서 같이하며 확인하여, 국가의 사법기관과 정보기관과 세계의 종교와 정치와 언론 영역에 알려 해명하고 있다.

 

도요다 자동차의 린 생산 방식

2022. 6. 15 19;25

흉노 오이디푸스가 빙의로 의식을 침해하여 기억과 의식을 조작하여 세뇌하는 전체주의 행위는 주검 강시로 본성이 없이 태어난 사이보그 상태의 가짜 존재가 신성의 존재의 통찰하는 사유력에 촉수를 박고 기생하며 비정상 작동을 일으켜서 정도(正道)의 영역에서 벗어난 난지(亂智)와 간지(奸智)와 무지(無智)의 의식이 도착(倒着)에 이른 돌연변이 반사회 정서장애다.

도요다 자동차 기업의 ‘린 생산방식’의 사례가 반사회 정서장애의 사이코패스인 흉노 오이디푸스가 기업의 정신과 경영과 생산 영역의 배후에서 구성원들의 기억과 의식을 조작하여 비정상 작동의 생산방식을 생산에 참여하는 기술자들한테 반인륜의 비인간적인 노동을 강요한 사례 중 하나일 것이다. 린 생산방식은 고효율의 잇점 때문에 미국의 자동차 산업에서 수입했다가 비인간적인 생산구조의 오류로 인해 폐기한 자동차 생산 방식이다. 서울 지하철의 운행을 담당하는 운전자를 2인에서 1인 체제로 바꾼 비인간적인 업무 방식도 역시 배후에 한국인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이 의식을 조작하여 생긴 사례다.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이 연기법의 현실을 조작하는 장애를 일으키는 끝없는 자폐 속 도착으로 이루어진 기억을 보면, 길가에 버려진 작은 고양이 한 마리와 먹이로 주는 밥조차도, 박현이 이어가는 가짜 연기법의 세계 속에서 돌연변이의 관계로 변해가며 이간질과 고문과 죽음과 파괴의 재앙으로 파국에 이르는 제물과 제사로 귀결된다. 일본의 지방자치단체에서 버려진 개와 고양이를 수거했다가 나중에 개체수가 수만 마리에 이르면 화장처리해서 '유기농비료'로 시민들한테 나누어 '유기농 채소'를 재배하는 비료로 쓰는 지옥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고양이(속 유령)를 동정심으로 대하여 먹이를 주지말고 야생 속의 구성원으로 돌아가도록 그냥 놓아두는 지혜가 필요한 현실이다.

신성의 존재가 내면의 본성으로 연결하는 초월의 하늘로 하는 완전한 세계관과 인간관을 바탕으로 하는 지혜로 계획하는 자동차 생산체제를 개발한다면 결코 사람을 학대하는 비인간적인 현상을 일으키지 않는다. 본래 연기법은 자리이타의 중생심으로 평등하고 조화로워서 누구나 자유롭고 행복을 영위할 수 있다.

아수라, 축생, 아귀, 지옥의 4가지 나쁜 곳의 의식이 정체성인 흉노 오이디푸스는 자신을 배반하는 원죄를 짓고 태어난 가짜 존재로서, 태어나고 숨 쉬고 먹고 생존하는 색, 수, 상, 행, 식의 모든 행위가 반드시 반역을 일으키는 장애의 콤플렉스를 전가하여 의식이 비정상 작동하므로, 조화로운 연기(緣起)의 세계를 부정하며 사회 속의 구성원들을 개체로 분절시키며 학대하고 지배하려 든다.

결코, 단 하나의 천부(天付)도 없이 태어난 반역자가 아메바로부터 사람이 진화하여 여래에 이르는 인류의 현실에 끼어들어선 안된다.

 

 

풍경

 

 

비와 멀리서 치는 은근한 천둥과 뻐꾸기 울음과 대추이파리의 흔들림이

한 계절을 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받아들이고 있다.

산 아래 밭에 비가 내리고 곡식들은 익을 준비를 하고 있네.

비가 세차지니 뻐꾸기의 울음이 잦아든다.

물의 한 입방이 세상을 채우고 거기에 어둠이 깃들 때, 세상의 만져지는

것들은 모두 내면으로 향할 것이다.

숲이 뭉글거리며 여린 숨을 쉬고 바람이 숲의 가슴에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