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자는 두뇌를 깨워 내적 진화의 꽃을 피우는 쿤달리니 요가에서 각성의 방법으로, 부모가 영적으로 매우 고결한 경우 쿤달리니가 열려 수슘나 ,이다 ,핑갈라 등이 각성된 아기를 낳는 수가 있다.'  '이것은 출산 때부터 이미 특정한 영적 능력을 완전하게 또는 부분적으로 쓸 수 있는 아기가 태어나서 성인과 화신의 존재성으로 선명한 비젼과 고귀한 생각이나 철학을 지니고 태어난다.' 양문 출판사에서 출판한 정신과학 총서 4. [ 쿤달리니 탄트라 현대인을 위한 인도 요가의 결정판 ] 에 인도 요가의 성자 스와미 사티아난다 사라스와티가 쿤달리니를 각성하고 태어나는 아이와 부모에 대하여 안내한 기록이다 .

22022. 6. 2. 08;06

화신으로 태어나며 생존 중에 구경 열반하는 법신(法身)인 여래 환인의 가문인 오천 정씨(연일 정씨의 감무공파)의 현재 후손 정진웅과 정진웅의 아버지 정원규와 정진웅의 할아버지 정희창의 몸에, 신라시대 박제상을 조상으로 하는 흉노의 신분 영해 박씨의 현재 후손 박현과 박현의 부모와 자식이 원죄를 짓고 태어나는 가계의 한 존재로서, 자신의 아비가 원죄의 장애를 전가하고, 주체성에 기생하며, 쿤달리니 각성을 흉내 내어 기(氣)를 증강하고, 천운과 천부와 통찰의식의 지혜를 지식으로 훔치며 만악(萬惡)의 원흉(元兇)이 되어, 연기법을 교란하여 불로소득을 취하는 전체주의 범죄 행위를 한다.

아귀 오이디푸스로 활동하는 박현은 자신의 아비와 자식 등과 함께, 정신 교란 범죄 행위를 단속하는 정보기관인 대한민국 국가정보원에 자수하여 반역의 행위인 아귀(餓鬼) 세습 번식의 죄를 해명하고 단속받아야 한다.

 

영혼이 진화해서 쿤달리니를 각성한 채 화신으로 태어나는 나의 가문 구성원들은 성품이 곱고 순하며 명랑하고 정의롭다. 어릴 때부터 열린 마음으로 부모를 어기지 않고 형제간에도 다툼이 없으며 타인과 조화를 이루려고 하며 측은지심의 상태로 평등함의 공성으로 항상 조화로운 세계를 꿈꾼다. 또한 집착으로 지식을 탐하지 않고 의식 내부로 열린 지혜를 바탕으로 근면하고 성실하며 불굴의 용기로 마음을 여의고 중생심으로 살아간다. 또한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이 신경교란과 중독과 정신교란을 강요해도 정신이 의식과 분열되어 착란하는 경우가 없다. 일상에서 우리 가계에 침해하는 상황을 6년여 동안 참관하고 실행하면서 확인한 울다마 서해진이 증명한다.

다음은 양문 출판사에서 출판한 정신과학 총서 4. [쿤달리니 탄트라 현대인을 위한 인도 요가의 결정판] 에 인도 요가의 성자 스와미 사티아난다 사라스와티가 쿤달리니를 각성하고 태어나는 아이와 부모에 대하여 안내한 기록이다.

 

‘잠자는 두뇌를 깨워 내적 진화의 꽃을 피우는 쿤달리니 요가에서 각성의 방법으로, 부모가 영적으로 매우 고결한 경우 쿤달리니가 열려 수슘나, 이다, 핑갈라 등이 각성된 아기를 낳는 수가 있다 이것은 출산 때부터 이미 특정한 영적 능력을 완전하게 또는 부분적으로 쓸 수 있는 아기가 태어나서 성인과 화신의 존재성으로 선명한 비젼과 고귀한 생각이나 철학을 지니고 태어난다.’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1435

 

성자(聖者) 조상(兆祥, 造像)의 숭고미

성자(聖者) 조상(兆祥, 造像)의 숭고미 2022. 6. 2 04;05 화신으로 태어난 존재가 성도와 열반으로 법신이 되고 색신의 여래 환인의 경지에 이른 모습은 숭고함이 드러나 덕과 금빛이 현재로 드러난

jejupoonggyoung.tistory.com

보통사람이면서 영혼이 완전하게 진화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잉태하거나, 퇴행으로 타인의 기억을 탈취하는 빙의의 원죄를 짓고 선천적 정신 분열 상태로 태어나는 흉노 오이디푸스 부모가 아이를 잉태할 때 타인과 자신의 자식이, 영혼이 완전하게 진화하여 쿤달리니를 각성하고 태어나는 신성의 아이와 부모의 사례를 흉내 내어, 잉태하기 위해 성행위를 하는 현실로부터 부모의 정자와 난자를 빙의로 조작하여 변이를 통한 인공 진화를 꾀하거나, 성행위와 잉태와 태내 성장 백 일부터 빙의를 실행한다고 박현이 증언한 것처럼, 영혼이 진화한 존재(진짜, 시바신에 해당)의 신경과 의식에 빙의 연좌 방식으로 동시에 오이디푸스(뻐꾹이)로 기생하도록 태아의 의식을 연좌로 연결하여 주며 인을 박아주고, 차크라로 이루어진 주체성에 트릭스터 쌍둥이(가짜, 기억 동냥자, 가네샤에 해당, 우리 전통에서는 통새미 하늘이 반으로 쪼개진 존재라고 해서 언청이라고 불렀다. 구순파열로 태어나는 아기는 오이디푸스가 정상인 태아를 제물의 제웅으로 삼아 태중에서 신경에 독기를 강요하여 입술 부위를 갈라 놓은 후천적 장애에 속한다.)로 하여 기경맥을 도는 기운을 강제로 증강하여 돌리며 키워 출생시키고, 오이디푸스 박현 자신의 세습 후계자(자식)는 흉노의 지배자로 키우고, 타인의 자식들은 강제로 전위(前衛)로 활용할 매(魅)의 정체성으로 키우는 경우다.

흉노 오이디푸스 영해 박씨 박현과 박현의 가문 족속 내 후계자는 당연하고, 박현이 매(魅)로 상호 빙의하여 인을 박고 간통 결탁한 후 일반인이면서 공생의 형태를 취하고 사는 마루달 김영태와 같이 자신들의 자식을, 완전하게 진화하여 구경 열반과 해탈로 법신의 정체성으로 여래, 환인, 붓다인 나하고 내 가계 구성원, 특히 나의 자식들의 몸과 의식에 박현과 김영태가 연좌의 방식으로 인을 박도록 일상에서 강제하며, 반야의 지혜가 수로 전환한 기억을 독점하고 탈취하여 활용하고, 신기를 탈취하여 빨아먹는 드라큐라 현상 행위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때 침해를 당한 나하고 내 가계구성원들은 박현과 김영태가 강요하는 신경교란과 독기의 마취와 마비로 인하여, 중독 상태에 시달리며, 기억의 일부만 조작한 것으로 낮은 신분 상태로 재배급 받는 것도 모르는 채, 일생을 강제 조작하는 오이디푸스의 장애 속에서 기억상실과 정체성의 혼란과 강제된 가난과 교란을 극복하기 위한 극기의 삶 등을 살며, 수명조차 일반의 사람보다 진화하여 노화하지 않는 나이의 절반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일상에서 강제 지속 독살을 당하며 산다.

한국차문화협동조합 사장이었던 서해진의 증언과 한국차문화협동조합에서 차예사 교육을 받았고 나하고 상상센타 고마를 운영했던 동료의 증언에서, 박현이 오이디푸스의 매(魅)로 쓸 목적으로 하거나 추정되는 아이들을 바나리 구성원들 중에서 태어나도록 하고 양육하며, 어린 나이에 중국에 유학시키는 경우가 있는데 모두 인류와 세계, 사람과 사회의 의식과 현실을 교란하여 돌연변이의 제물로 하는 전체주의 식민 대상을 목적으로 하는 위험성이 있으므로, 현재 실제 권한을 유지하는 국가인 대한민국의 현행 법률과 의료의 단속과 정상 상태의 인증을 받고 양육과 교육을 해야 한다.
2016년 9월 하순부터 시작한 나한테 대한 흉노 박현과 바나리의 빙의 지배 행위와 ‘바나리 고굽 수행자 코스’로 거짓 현혹하며, 박현이 실행하는 흉노 오이디푸스의 빙의 의식계(메트릭스)에서, 서해진과 박송학 추자옥 등을 비롯한 바나리 1세대 수행자들이 주가 되어 실행 참관하며, 박현의 빙의 조작 행위에 따라 김영태가 나를 대상으로 한다고 하며 침해한 정황과, 이후 박현이 주범이며 오랜 역사를 세습해 온 흉노의 정신 교란 반역 행위를 규명하여 기록한 블로그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 ]을 증거로 대한민국 국가 정보원에 고발하여, 일상에서 내가 겪는 상황에 대하여 대면과 전화 통화, 전자우편 등으로 상담하던 바나리의 현실 창구역인 한국문화정품관 김종훈 대표한테, 고발한 상황을 육성으로 전달하여 법정에 출석하겠다는 구두 약속을 들었던 사건에, 자신들의 자식을 흉노 영해 박씨 오이디푸스 박현의 교활한 계락과 강제하는 빙의 행위에 따라 전체주의 범죄의 하수인으로 낳고 양육하는 바나리 구성원들은 불의의 행위를 자진하여 자수해야 한다.

 

2010년도 초반 상상센타 고마에서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과 김영태가 매(魅)로 결탁하고 빙의로 점유한 영아의 경우에서 영아일 때 김영태가 ‘꼬노’처럼 아기의 발을 모아 잡고 세워 안은 상태에서 아기의 몸속에서 발생하는 열은 빼는 방법은 울리는 것이라고 하며 20여 분씩 울리곤 했는데,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이 원흉(元兇)이 되고 김영태가 매(魅)가 되어 아기의 신경을 점유하는 행위이며, 기억을 점유하고 자신들이 대신하며 키우는 경우였던 상황임을 오늘 재확인 한다. 당시 아기는 보이차를 마시도록 하면 생차를 알아보고 잘 마시며 차를 마시면 세게 빼액-하는 소리를 낼 정도여서 바나리 수행자로서 김영태가 대하는 것이므로 좋은 몸의 기운 상태인 것으로 이해하였다. 아기가 조금 더 컸을 때 홀로 기거하는 나를 따라 하룻밤을 같이 지낼 때, 엄마에게서 떨어지는 것을 싫어하지 않고 나하고 같이 앉아서 차를 마시며 김월하의 정악을 들어서 정신이 특별하다고 아이 부모와 좋아하였다. 반면 몇 살 위인 아이의 오빠 허벅지를 무는 비정상 행위를 몇 차례 하여 놀라게 하고, 초등학생 나이로 성장했을 때 내성적인 모습으로 약간 자폐의 얼굴 모습이 보였다. 아이가 유아일 때 가정을 방문하여 아이가 자고 일어난 자리에서 내가 눈을 붙이려고 누웠을 때 아기의 기운 돌림을 내몸에서 겪어 보며 임독맥을 따라 매우 빠르게 잘 도는 현상을 확인할 정도인데 일상의 어린아이보다 특별한 행동과 비정상 행동을 보이고 나중에 내성적으로 변한 성품은 오이디푸스가 기억과 신경게 속의 기운을 점유하고 강제 조율하여 생긴 경우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