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pa05893841 (파일) - 2017년 4월 5일 파일 사진(2017년 4월 7일 재발행), 러시아 모스크바 크렘린에서 열린 회의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 우즈베키스탄 대통령(사진 없음)을 듣고 있는 모습.  언론 보도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017년 4월 7일 미국의 미사일 공격이 국제법을 위반했으며 미-러 관계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다고 주장합니다.  미국은 이들립(Idlib)주의 반군 점령 지역에 대한 공습에서 시리아군의 화학무기 사용 혐의에 대한 대응으로 시리아 홈스(Homs) 근처의 알-샤이라트(Al-Shayrat) 비행장에 대해 최소 50회의 미사일 공격을 개시했다.  EPA / 파벨 골로프킨 /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세계는 평화로워야 한다.
푸틴 대통령이, 현실 한국인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이, 푸틴 대통령의 뇌와 신경계에 숨어들어, 기억을 독점화고, 견해와 사유와 말과 행동 등에 이르는 의식의 영역을 조작하고 세뇌하는, 전체주의 행위의 기초 의식단계에 걸린 채,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쟁 의도를 실행하고 있으며, 이미 러시아 뿐 아니라, 우크라이나와, 미국과, 우럽의 정치가와 국민과 군인 등의 기억과 의식을 독점하고, 동시에 조율하고 조작하며, 오이디푸스 박현 자신이 의도하는, 전제주의 야욕의 침략 제국으로 활용하며, 세계를 판데믹과 동계 올림픽의 연장으로, 전쟁의 협박과 침략을 선언하는 중이다.
현재 현실 한국인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의 돌연변이 능력은, 전 세계의 모든 환경과 기계 및 무기와 인류의 신경계에 숨어들어, 기억과 의식을 독점하고, 대상체의 자의식이 되어, 대상체의 의식상태의 수(數, Digital)를 의식으로 동시에 조작하여 대상과 동시에 의식하며,
본래 우주 세계의 다르마(Dharma)에 자신의 장애(콤플렉스)를 전가하여 교란하고 조작하는 정도다. 능력이 신(神, God)을 닮았지만, 가짜(트릭스터)이며 본래 정체성은 악마(惡魔, 적 그리스도)일 뿐이다.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은 전 세계를 자신의 야욕인 전체주의 식민화의 희생양으로 계획하고 진행 중인 실제 현행 범죄자이므로, 국제 정치계와 정보기관이 서로 협력하고, 대한민국의 정보기관에 나(정진웅)이 흉노 박현과 매(魅, 꼭두각시)로 결탁하고 이용하는, 김영태와 엄희진을 대상으로 하여 고발한, 간첩 및 반인륜범죄 사건과 해당 사건의 증거 기록인 블로그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을 근거로 하여, 즉시 어떻한 핑계에도 속지 말고, 무조건 체포하여, 의도적으로 기(氣)를 증강한 몸의 신경을 약물로 강제 안정시키고, 나를 포함한 정신수행자 그룹의 협력과 자문 속에 수사하여, 현실 대한민국 국민이자 흉노 오이디푸스의 정체성인 영해 박씨 족속의 현실인 박현이 오랜 준비와 실행기간을 통하며 실행 중인 전체주의 범죄를 단속, 근절 하여야 한다. 
완전한 수행을 통하여 삼독을 뿌리뽑고, 사성제와 십정도를 완성하여, 정법(Dharma)을 터득한 법신(法身) 여래(如來) 붓다 환인의 존재인 나 정진웅이, 달라이 라마를 포함한 수많은 수행자들과 함께,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과 대한민국 국가정보원에, 이 전문을 통하여 직접 권고 요청, 요구 하는 것이다.
 
 

Putin iz 2019. i Putin iz 2022. nisu isti čovjek, stručnjaci uočili nešto čudno: 'Ono što je vidio u Kremlju...'

PodijeliPonašanje ruskog predsjednika Vladimira Putina u ukrajinskoj krizi otvorilo je prozor u svijet vladara koji se čini sve paranoičnijim i politički izoliranijim, kažu zapadni dužnosnici i analitičari za francusku novinsku agenciju AFP. Neki

priznajem.hr

크로아티아 언론에 나타난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푸틴)의 판단과 견해를, 이해하도록 고려하라는 기사 두가지.

푸틴 "전쟁 종식을 위한 세 가지 조건"

https://priznajem.hr/novosti/putin-ovo-su-moja-tri-uvjeta-za-prekid-rata/177713/

 

Putin: Ovo su moja tri uvjeta za prekid rata

PodijeliRuski predsjednik Vladimir Putin rekao je u ponedjeljak francuskom kolegi Emmanuelu Macronu da traži priznanje Krima kao ruskog teritorija, “denacifikaciju” ukrajinske vlade i “neutralan status” Ukrajine da bi okončao invaziju na Ukrajinu

priznajem.hr

Mesic: 나는 푸틴을 옹호하는 것이 아니지만, 우크라이나는 중립이어야 합니다. NATO는 채소를 심기 위해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https://priznajem.hr/novosti/mesic-ne-branim-putina-ali-gledajte-ukrajina-treba-biti-neutralna-nato-nigdje-ne-ide-saditi-grincajg/177776/

 

Mesić: Ne branim Putina, ali gledajte, Ukrajina treba biti neutralna, NATO nigdje ne ide saditi grincajg

PodijeliStipe Mesić, bivši predsjednik Republike, je godinama u bliskim kontaktima s Rusijom i tamošnjim vodstvom. U više navrata sastao se s Vladimirom Putinom, kojega je često opisivao biranim riječima, kao što je nerijetko i kritizirao optužbe n

priznajem.hr

 

아래 링크 기사 번역 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서쪽은 어디였습니까? 2014년 HENRY KISSINGER의 탁월한 분석을 읽으십시오!
게시 날짜: 2022년 2월 3일 - 13:29 | 카테고리: 뉴스, 세계
공유하다
2014년 러시아의 크림반도 침공과 병합 이후, 전설적인 미국 외교관, 정치인 및 지정학 전문가인 Henry Kissinger는 Washington Post에 분석을 기고했습니다. 이것은 8년 전에 쓰여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관련이 있으며, 미국 정치인들의 상황에 대한 이해 부족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우리는 그의 텍스트 전체를 전송합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개 토론은 대결로 귀결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나는 큰 열정과 대중의 지지로 시작된 네 번의 전쟁을 내 인생에서 보았고, 그 중 하나는 끝낼 방법을 몰랐고, 그 중 세 번은 일방적으로 철수했습니다. 정치의 시험은 시작이 아니라 끝이다.

너무 자주 우크라이나 질문은 대결로 제기됩니다. 우크라이나가 동방에 합류할 것인지 아니면 서방에 합류할 것인지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가 생존하고 번영하려면 어느 한쪽의 전초 기지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크라이나는 그들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해야 합니다.

서방은 러시아에게 우크라이나가 결코 단순한 외국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러시아 역사는 Kievan-Russian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거기에서 러시아 종교가 퍼졌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수세기 동안 러시아의 일부였으며 그 이전에 역사가 얽혀 있습니다. 1709년 폴타바 전투를 시작으로 러시아 자유를 위한 가장 중요한 전투 중 일부는 우크라이나 땅에서 벌어졌습니다. 흑해 함대 - 러시아의 지중해 전력 투사 수단 -은 크림 반도의 세바스토폴에서 장기 임대를 기반으로 합니다. Alexander Solzhenitsyn과 Joseph Brodsky와 같은 유명한 반체제 인사들조차도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역사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사실 러시아라고 주장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위성의 지위로 격하시키고 러시아 국경을 재이동하려는 시도가 모스크바가 유럽 및 미국과 상호 압력의 자기 충족적 순환의 역사를 반복하도록 비난할 것이라는 점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유럽연합은 우크라이나와 유럽의 관계에 관한 협상에서 관료주의적 느림과 국내 정책에 대한 전략적 요소의 종속이 협상을 위기로 만드는 데 기여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외교 정책은 우선 순위를 설정하는 기술입니다.

우크라이나인이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그들은 복잡한 역사와 다국어 구성을 가진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서부는 1939년 스탈린과 히틀러가 전리품을 나누면서 소련에 편입되었다. 인구의 60%가 러시아인인 크림반도는 1954년에야 우크라이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출신인 Nikita Khrushchev는 러시아와 코사크 협정 30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이를 승인했습니다. 서방은 대부분 카톨릭이다. 동쪽에는 대부분 러시아 정교회가 있습니다. 서부는 우크라이나어를 사용합니다. 동부에서는 러시아어가 주로 사용됩니다. 우크라이나의 한쪽 날개가 다른 쪽 날개를 지배하려는 모든 시도는 패턴과 마찬가지로 결국 내전이나 분열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를 동서 갈등의 일부로 취급하는 것은 적어도 수십 년 안에 러시아와 서방, 특히 러시아와 유럽을 국제 협력 체제로 끌어들이는 모든 전망을 파괴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23년 동안만 독립했습니다. 그것은 이전에 14세기 이후로 어떤 외국의 통치하에 있었습니다. 당연히 그 지도자들은 타협의 기술을 배우지 못했고 역사적 관점에 대한 고려는 훨씬 더 적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독립 이후 정책은 문제의 뿌리가 우크라이나 정치인들이 국가의 불순종하는 지역에 먼저 한 파벌, 다음에는 다른 파벌에 자신의 의지를 강요하려는 노력에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것이 Viktor Yanukovych와 그의 주요 정치적 라이벌 Yulia Tymoshenko 사이의 갈등의 본질입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의 두 날개를 대표하며 권력을 공유하는 것을 꺼렸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현명한 정책은 국가의 두 부분이 서로 협력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우리는 파벌의 지배가 아니라 화해를 추구해야 합니다.

러시아와 서방, 그리고 최소한 우크라이나의 여러 분파들은 원칙에 따라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각각 상황을 악화시켰다. 러시아는 이미 많은 국경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고립 없이는 군사적 해결을 강요할 수 없습니다. 서방에게 블라디미르 푸틴을 악마화하는 것은 정치가 아닙니다. 정치 부재에 대한 알리바이입니다.

푸틴은 자신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군사적 부과 정책이 또 다른 냉전을 낳을 것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미국은 미국이 제정한 행동 규칙을 참을성 있게 가르치기 위해 러시아를 일탈자로 취급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푸틴은 러시아 역사를 전제로 한 진지한 전략가입니다. 미국의 가치와 심리학을 이해하는 것은 그의 강점이 아닙니다. 또한 러시아 역사와 심리학에 대한 이해가 미국 정책 입안자들의 강점이 된 적이 없습니다.

모든 정당의 지도자는 포즈를 취하는 경쟁이 아니라 결과를 검토하는 방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다음은 모든 당사자의 가치 및 보안 이익과 양립할 수 있는 결과에 대한 제 생각입니다.

1. 우크라이나는 경제적, 정치적 이익을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가 있어야 합니다.

유럽 ​​연합의 회원을 포함한 협회.

2. 우크라이나는 7년 전 문제가 마지막으로 제기되었을 때 내가 취했던 입장인 NATO에 가입해서는 안 됩니다.

3. 우크라이나는 국민의 의사에 따라 정부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명한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은 국가의 여러 지역 간의 화해 정책을 선택할 것입니다. 국제적 차원에서 핀란드와 동등한 위치를 차지해야 합니다. 나라의 맹렬한 독립을 의심하지 않고 대부분의 분야에서 서방과 협력하지만 러시아에 대한 제도적 적대감은 조심스럽게 피합니다.

4.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병합하는 것은 기존 세계질서의 규칙과 양립할 수 없다. 그러나 크림 반도와 우크라이나의 관계를 덜 부담스러운 기반으로 두는 것이 가능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러시아는 크림반도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주권을 인정할 것이다. 우크라이나는 국제 참관인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는 선거에서 크림 반도의 자치를 강화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세바스토폴에 있는 흑해 함대의 상태에 대한 모든 모호성을 제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레시피가 아니라 원칙입니다. 지역을 아는 사람들은 모든 사람이 모든면에서 맛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테스트는 절대적인 만족이 아니라 균형 잡힌 불만족입니다. 이러한 요소 또는 유사한 요소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에 도달하지 못하면 갈등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됩니다. 그 때가 곧 올 것이다."

키신저가 이 텍스트에서 피해야 한다고 경고한 모든 것은 일어났고, 그 경우에 그가 예견한 갈등은 방금 일어났습니다.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그의 원칙을 적용하기에는 너무 늦은 것입니까? 조만간 그렇게 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나중에 발생할 경우 분쟁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의 피해 수준의 문제일 뿐입니다.

https://priznajem.hr/novosti/gdje-je-zapad-pogrijesio-u-ukrajini-procitajte-izvranrednu-analizu-henryja-kissingera-iz-2014/177911/

 

GDJE JE ZAPAD POGRIJEŠIO U UKRAJINI? PROČITAJTE IZVRANREDNU ANALIZU HENRYJA KISSINGERA IZ 2014.!

PodijeliNakon ruske agresije i aneksije Krima 2014., legendarni američki diplomat, političar i stručnjak za geopolitiku Henry Kissinger, napisao je analizu za Washington post. Danas je aktualna jednako kao i prije osam godina kad je pisana, i jasno upu

priznajem.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