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없이 솟는 통생이 있습니다.  빈털털이 거지 도둑이 날마다 샘물을 다 퍼갑니다.  도둑은 퍼간 샘물을 팔고 남은 한 바가지를 샘 주인한테 선심쓰듯 주며 허세를 부립니다.  샘물을 사서 마시는 사람들도 도둑을 숭배하며 칭찬하지만 통샘의 주인은 따로 있고,  샘물은 마음속의 하늘을 열고 하늘의 빛을 우물에서 내어 줍니다. 통샘의 주인은 법신인 여래 붓다고,  환인 환웅 단군인 왕 입니다.  오천 정씨 고타마 아무 대덕 정진웅이고,  빚쟁이 거지 도둑은 자신과 하능을 반억하는 원죄를 짓고 빛을 박탈당하는 벌을 타고난 가난뱅이 유대류 역적입니다.  산적이고 해적이고 비적이고 역적인 영해 박씨 족속과 아라가비 박현 입니다.

2021. 11. 8 오후 11;34 

고타마  환인 환웅 단군 계보인 오천 정씨와 고타마 아무 대덕 정진웅과 세계 인류에 대하여, 한국문화정품관 그룹 소속 한국차문화협동조합 사장과 바나리 수행교단에서 바른 수행과 정도를 놓치지 않고 홀로 세우고 있는 대표수행자 고타마 아무 울다미 서해진은 상상센타 고마의 수행자이기도 합니다.  한국문화정품관 그룹이 좌방선가 바나리 - 천통세가 영해 박씨 - 아라가비 박현 으로 이어지는 흉노족이 인류 세계에 대하여 행사하고 있는, 빙의로 하는 전체주의 식민화 범죄행위에서, 표국 상인의 옷으로 갈아 입고 비밀리에 빙의로 인류를 강간하고 있는 초기 사이비 수행교단 바나리 장문인 아라가비 박현이, 현실에서 표방해온 수행과 다르게 빙의로 신경계를 조율하고 제약하여 강요하는 전체주의 식민화 범죄행위를 지연시키며 악화되지 않도록, 아라한에 이른 여래인 공인으로서 힘쓰고 있습니다. 

고타마 아무 울다미 서해진이 수행자 대표를 맡고 있는 실제 좌방선가 바나리는 현재 실제 수행을 실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아라가비 박현이 빙의를 통한 흉노 행위와,  흉노로서 연기법에 기생하며 개별 대상이 되는 인류와 환경의 의식을 조율 조작하고, 우리의 천운과 천부와 무량의 등 기억과 십정도에 해당하는 영역의 의식을 조율 조작하여 이익을 강탈 편취하는 사기행위 등을 행사하는, 의식 내부와 외부의 강좌와 전시와 치료와 차사업 등의 행위로 세상을 현혹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인 좌방선가 바나리 수행은, 본래 귀(鬼)의 존재성으로 태어난 아라가비 박현과 마루달 김영태 등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사아비로 실행하여 활용하는 것 외엔 실행하지 않는 것을 정진웅이 확인 인증합니다. 그리고 현재 암암리에 대표자 역할을 하며 마취된 바나리 내외의 존재들을 일깨우며 아라가비 박현을 대응하고 있는 서해진도 박현이 강제하는 빙의 행위 중에, 아라가비 박현으로 부터 매(魅)로 무단 강요받아 연기법을 조작하는 행위에서, 전체주의화 범죄가 극악하고 무지한 재앙을 일으키며, 과거로부터 미래 역사까지 세습하며 귀(鬼)의 역사로 반역하여 조작하므로, 바나리 내부에서 자신의 몸과 의식을 가까스로 보존해 가며, 외부의 고발자인 정진웅과, 정진웅과 연대하고 있는 서해진의 형인 조선대 법대교수 서순복과, 대종교 수행자 오인과, 한뿌리 사랑 세계연합 부총재 이강산과, 인도의 가젠다 야다브와, 다람살라의 달라이 라마 티베트 망명정부 등의 외국 수행자 영역과 소통하며, 현실세계와 국가의 권력이, 위험수준이 경각에 달한 현재 세계 인류의 상황을 이해하고 단속할 때까지, 비밀리에 전체주의로 강요 파괴당하는 현실을 고발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NQJwXl4ywOc 

티베트인의 삶은 현재를 지키는 중도의 마음이 소리와 용모와 옷에서도 잘 나타나서 일상의 삶이나 수행이나 언제 듣고 보아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