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fb.watch/8zYHKUJhag/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고래는 수행으로 복본할 때 육기의 빙의가 아닌 원기의 초월로 열리는 환타지의 세계에서 원시의 물 속에서 솟아올라 수평선 위로 고대를 현재 아침 으로 여는 나 금물고기 입니다. 위에 링크한 페이스북 주소를 열면 범고래가 일인용 보트에 탄 사람을 밀어주며 같이하는 장면입니다.

2021. 10. 11 11;05

내가 상징으로 본 금빛물고기가 상아질로 변해 간 현상이 아귀(蛾鬼) 박현이 내 몸에서 도는 우주성인 율려(律呂) 오행(五行)을 강제 조작하여 정지시키고 자신이 빙의로 나의 신경계를 조작하며 내 몸을 통해 형성한 열반의 세계를 파헤치고 기억으로 전환하고 선정상태에서 흐르는 삼계의무량의와 하늘의 부를 훔쳐온 행위는 흉노 영해박씨 족속의 약탈이며 인류에 대한 전체주의 범죄, 역적 행위다.
이 상황은 2016년경 김영태를 방문하여 현실을 물었을 때 "아라가비 선생님이 '오행을 끊었다' 고 하시지 않았습니까?" 라고 물으며 당시엔 영문을 모르는 나한테 알려주고 현재 당시 자신이 나한테 한 말의 의도를 다시 알려 준다.

오행이 현실에서 일어나는 현상이 숨(息)이다.

법신인 나의 오행과 세계인류의 오행을 정시시키고 자신의 기운을 증강하여 환영을 만들고 자각력을 이용하여 거짓 수행을 팔고 세뇌, 현혹하며 차와 의술, 학문 등을 제물로 팔며 인류를 제물로 제사 지내는 행위가 역적의 반역 행위다. 전 세계 인류의 천부와 무량의를 탕진하며 자신과 자신의 족속의 부를 축적하고 강제 지배하는 행위다.

흉노 박현 영해박씨가 인류를 대상으로 하는 빙의는 제사의 조건 중, 최악의 반역 행위다.
전체 세계 인류를 고문과 파괴의 제물로 삼는 행위이며 영원히 계속하는 현재진행형 범죄이니, 반드시 단속하여 절단해야 한다.

흉노 박현이 중추기학을 반역행위에 고문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다. 몰수(해야) 한다.

'좌방 선가' 라는 이름과 '바나리' 라는 이름과 '천통세가' 라는 이름과 '부도지' 라는 이름으로 허위를 부려온 흉노족속 영해 박씨(가문)는 원래 나라를 제물로 삼아 탕진해온 역적 오이디푸스다.

동서곻금의 나라를 복원할 때가 왔다. 역적 박현은 무너져라. 현재의 좌표 위에 발가벗고 서서 판결을 받고 전향하라.

흉노 박현은 일말의 책임감이 있으면 인류의 오행을 복원하라. 거지말 거짓행위를 멈추어라.

(구) 바나리 수행자 및 탈퇴자까지 모두 소집하라.
(가짜) 천통세가 영해박씨 박현 바나리를 제물로 세계 인류를 설득할 차례다. 큰 일 차레를 치르자.
나 정진웅이 '아반장애'의 병(病)에 걸린 것으로 박현이 조작해온 비현실의 현재가 탄로나고, 이제 현실에서 고백한다고 한다. 거풀뿐인 나라를 남긴 격이다. 역도의 인상과 같이 정법의 나라를 단번에 들어올려 세우자.서해진 김종훈 박현 김영태 한테 법전인 <삶과 죽음의 다르마>를 보내여 여읜 마음의 선물을 다시 받아 정법으로 마계의 경게는 이미 허물었다.
오직 우유부단한 자 박현만이 자폐의 주머니 속에서 나오지 못하는 유대류 쥐 캥거루다.
'바나리 초기 수행자들이 나라를 망친 역적 박현과 박성현을  잡아내라'는 권고 명령을,
바나리 수행자 엄희진의 휴대전화 010-OOOO-5634 (바나리 초기 수행자들의 휴대전화 뒷자리가 공통으로 5634 번이다.) 에 음성 메시지로 녹음하여 전달하도록 한다. 전달하여 수신할 대표적인 바나리 초기 수행자의 이름은 박송학, 윤경모, 김종훈, 서해진, 이세영, 박종하, 김영태, 김도일, 김승진, 박경호, 서보경, 고OO, 추공, 이상숙, 엄희진, 박현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