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른 견해와 바른사유와 바른 말과 바른 행동과 바른 생활과 바른 노력과 바른 사념과 바른 정신통일의 8정도와 바른 지혜와 바른 해탈을 더한 10가지 덕목을 몸에 구비한 존재가 성자다. 원죄를 짓고 정신이 결여된 채 태어나는 오이디푸스 강시는 빙의를 존재방식으로 타인의 몸에 아귀(蛾鬼)로 숨어들어 정신에 접붙은 채 자신들의 장애를 씌워 전가하고 신경계에 돌연변이 노새(욕망과 아집으로 바닥에 떨어져 날지 못하는 새) 거위(蛔 거위 회)로 서식하며, 온갖 요괴(妖傀)로 둔갑하며 사람과 사회의 의식을 조작하고 교란하여 재앙을 일으킨다. 

바른 견해와 바른사유와 바른 말과 바른 행동과 바른 생활과 바른 노력과 바른 사념과 바른 정신통일의 8정도와 바른 지혜와 바른 해탈을 더한 10가지 덕목을 몸에 구비한 존재가 성자다.

바른 견해의 사람에게는 삿된 견해는 멸한다. 또 삿된 견해로 생기는 착하지 않은 무수한 견해도 멸한다. 바른 견해를 인연하는 무수한 선함을 완전히 닦고 익힌다.
이와 같이 10 가지 정도에 이르는 의식의 현상과, 10 가지 정도에 이르는 의식을 현상을 배반하는 삿된 의식의 현상을 멸하고, 삿된 의식의 현상으로 생기는 착하지 않은 무수한 의식의 현상도 멸하고, 바른 의식의 현상을 인연하는 무수한 선함을 완전히 닦고 익힌다. 
20 가지 선한 의식의 현상과 20 가지 선하지 않은 의식의 현상을 멸한 40 가지 수승한 부문에 대한 진리의 가르침이 이미 펼쳐졌으니, 이것은 사문, 바라문, 신, 악마, 범천, 혹은 세간의 어떤 사람도 거스를 수 없다.

원죄를 짓고 정신이 결여된 채 태어나는 오이디푸스 강시(殭屍)는 빙의(憑依)를 존재방식으로 타인의 몸에 아귀(蛾鬼)로 숨어들어, 정신에 접붙은 채 자신들의 장애를 씌워 전가하고, 신경계에 돌연변이 노새(욕망과 아집으로 바닥에 떨어져 날지 못하는 새) 거위(蛔 거위 회)로 서식하며, 온갖 요괴(妖傀)로 둔갑하며 사람과 사회의 의식을 조작하고 교란하여 재앙을 일으킨다. 

수행과 차를 통해 본래 자신을 찾으러 찾아온 사람들이 '아라가비' 박현과 '마루달' 김영태를 대응하며 회(蛔, 거위 회충)에서 자신과 타인과 세상을 가둔 장애를 풀고, 가면을 벗고 본래 모습으로 자수 하라고 아우성 친다.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1291

 

현재도 빙의 의식구조로 비밀리에 존속 실행 중인 사이비 수행계 '바나리'

(다르마 수행으로 정법을 터득하고 열린 삶을 살자고 서해진과 바나리에 제안한, 위에 게시한 수행 안내서 <삶과 죽음의 다르마>가 지금 2021년 9월 9일 12시 37분에 회신하여 돌아왔다. 현재를 살

jejupoongg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