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담 김억주 도예명장이 제작한 정호잔에 담은 보이차(普洱茶)

(다음 한자 사전에서 발췌. 독기가 질병을 일으키는 근본 원인인 것을 알 수 있다. )
중독 랄, 문둥병 라, 문둥병 뢰, 문둥이 라, 약의 독기가 날 랄
1. 중독 랄2. 문둥병 라3. 문둥병 뢰
획수 21획 부수 (병질, 5) 난이도 읽기 1, 쓰기 특급
중독 로, 폐결핵 로
1. 폐결핵2. 중독(中毒)3. 아프다4. 쇠약해지고 여윔5. 아픔
획수 17획 부수 (병질, 5)
중독될 면, 눈감을 명, 잘 면, 눈 감을 명
1. 눈을 감다2. 중독(中毒)되다3. 눈이 어둡다4. 소경5. 백성
획수 15획 부수 (눈목, 5) 난이도 읽기 특급

보이차(普洱茶)는 독(毒)을 풀어낼 뿐 독(毒)이 없다.

‘차 장아찌’는 보이차를 많이 마시면 차독(茶毒)이 몸에 축적되어 빛으로 바뀌어 사라져야 할 기(氣)가 몸에 남아 병(病)을 일으킨다고 한 鬼김영태의 보이차에 대한 안내 소견(召見)이며, 해결책으로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고 했다.

鬼김영태가 차(茶)를 거짓 소견으로 전문 상식인 양 보이차를 모함하며 현혹한 행위는 자신과 자신의 가계족속(家系族屬)이 鬼의 정체성으로 역사를 거치며 인류의 배후에서 진행해온 빙의(憑依)로 신기(神氣)를 빨아먹으며 의식(意識)을 조율하며 정신(情神)을 지배해온 행위를 초월하지 않는 단계에서 모순(矛盾)의 삶을 살아가는 공공연한 사이비(似而非) 수행집단(修行集團)을 형성하고자 사람들을 포섭(包攝)하기 위한 것이다.

스승이 주창(主唱)하신 전통선가(傳統禪家) 바나리의 수행방법(修行方法)인 구궁기로식(九宮奇路式)을 보이차만으로 성취한다며 스승과 바나리의 수행계(修行戒)를 모함(謀陷)하고 아류(蛾類)의 가짜 수행계를 만들고 현실에서 세계를 지배(支配)하려는 야욕(野慾)의 한 단계이기도 하다.

차 장아찌는 鬼김영태가 사람의 신경계(神經系)를 점유(占有)한 상태에서 체내의 독기(毒氣)를 전신의 모든 신경계에 피워 올리며 채워 중독(中毒)시킬 때 모든 세포조직(細胞組織)까지 유리 조각들로 저미는 정도의 통증(痛症)으로 의식(意識)까지 파괴(破壞)하며 죽음으로 강요한 최악의 중독(中毒)증상으로 보이차를 마시는 지유명차와 한국차문화협동조합의 차예사와 고객 등 스승의 제자들을 대상으로 10여 년 전에 실행하고 현재는 차(茶)와 관계없이 일반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공격한다. 요즘 유행하는 코로나 독감 증상 중에 전신근육(前身筋肉)의 통증(痛症)이 실제 사례 중 하나다.

鬼김영태가 완전하게 빙의(憑依)한 어머니가 오래된 스텐 양푼에 행주를 삶길래 음식하는 그릇이라고 해도 안통하니 스텐을 불에 올리면 그릇을 못쓴다고 했다. 어머니는 양은 그릇에 행주를 삶으면 안된다고 하며 내 말을 부정하셨다.
삶은 행주를 보니 걸래를 같이 삶은 것을 보고 행주를 걸래와 같이 삶는 경우가 어딨냐고 하니, 鬼김영태가 어머니가 되어 홀로 밥을 먹는데 일부러 틀니를 딱딱거리며 일상에서 '개가 밥먹는 것'과 비교하는 행위로 비행(匕行)을 한다.
걸레도 항상 쓰는 수건 중에서 가장 좋은 것으로 골라서 걸레를 만들고 아무런 말도 통하지 않는다. 2020. 9. 28. 19;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