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2. 21 10;22 본래의 하늘을 완전하게 열지 못하고 사는 흉노(匈奴)의 장애 속을 살아가는 현재, 스승과 우리의 마음을 거위가 된 영태가 여전히 아집으로 붙잡고 사람과 사회의 의식을 빙의한 채 조작하는 중입니다. 영태가 강요하는 중독 속에 심신이 마비되고 마취되어 죽어가며 영태가 해명하도록 상황을 바로잡는 중입니다. 이 사실을 세상의 사람 모두 알고 이해하기 바랍니다. 법을 넉넉하게 담아 꽃 피우며 전한다는 우담화(優曇華)의 의미를 열어보며, 스승이 한마음으로 하시는 말씀입니다. ‘좋은 마음으로 같이하고 살리려고 하는 것이다’ ‘이게 우리의 마음이다.’

빙의 범죄 자수 명령 대상자 ; 김영태 엄희진 충북 괴산군 청천면 삼송2길 8-11 鬼 김영태와 김영태의 가계 문중인 의성 김씨(義城 金氏)와 의성 김씨 족속에 대하여, 바나리 수행가와 상상센타 고마의 수행전통과 문화와 의식 전반을 무단 탈취 도용한 사례와, 그 외의 모든 세계의 수행전통문화와 문명을 무단 탈취 도용한 사례와, 전 인류 구성원의 신기(神氣)를 고대로부터 현재까지 의성 김씨 족속의 원죄의 욕망과 아집으로 무단 점유하고 탈취 흡입하며, 기억을 포함한 정신과 몸의 기억과 의식 전체를 무단 점유 탈취 도용하며, 고문과 생체실험과 노예를 삼는 지배현상을 연좌의 방식으로 전체주의의 식민행위를 한 사례에 대하여, 하늘을 반역한 행위로 확정하며, 현행 법률에 의거하여 단속할 수 있는 명세 및 첨부 서류..

*오천의 하늘 마•오 는 본래 하늘의 성품, '神으로 나온 스승과 鬼로 나온 악마 영태가 가짜 마오의 현실을 이룬 채 백성을 독으로 마비시켜 마오족을 만들고 오미과로 차려놓고 제사를 지내며 먹고 있네' 죽은 스승을 섬기지 않고 악마를 지옥에 떨어뜨려 새 하늘 오천에 산 스승과 한마음으로 죽은 마오족을 흰빛으로 살리련다. *오천 (烏天) 은 마음에 연 흰 하늘의 태양에 사는 나(라)의 정체성인 검은 새의 이름이며, 하나인 태양을 초월하여 연 원래의 하늘을 이르고 나의 가계문증의 본관(本貫) 이다. 모과 (母果) 는 검게 말라도 스스로 여러 단계의 영 (嶺)을 넘어 초월하며 발효하여 순하고 고운 향 (香) 으로, 죽은 듯 하지만 살아있는 새로운 존재로 돌아간다. 중국 윈난의 소수민족으로 사는 우리 겨레인 마..
- Total
- 115,180
- Today
- 3
- Yesterday
- 55
- 의성(義城) 김가(金氏)
- 암(癌)과 독(毒)
- 미국 대통령 선거 조작 실체
- 진영 자연초연구실
- 나반
- 전이(轉移 transference)
- 아라가비
- 이름마저 버리고 무수웨이로 환원된 영태의 정체성 목록
- 딥스테이트
- 김영태 엄희진
- 마오족
- 수바마니
- Taesin Park ( NECAS 연구소 / Northeast Central Asia Solidarity / 이어도에서~바이칼까지 / 동해에서~카스피해까지 / New Nomad Union Kurilthai )
- 안철수
- 마오타이
- 전현직 대통령 일가와 나라 정치
- 미국대통령 선거
- 김영태(Kim Yeoung Tae)
- 神(사람과 인류)는 鬼와 다른 종(種)
- 사캬무니 고타마 시타르타
- 鬼김영태
- 바나리
- 상상센타
- 산소보던
- 鬼김영태의 죄는 반역죄
- 오행(五行
-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 일가와 기업
- 나시족 의학
-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일가와 기업
- 귀(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