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승 아라가비 님이 나랑아루 박종하 선생의 의식을 열어 박종하 선생이 자신의 기억을 순간에 통찰하게 하시고, 역시 스승의 한 제자로 마루달로 행세해온 鬼김영태의 의식에 있는 박종하 선생의 의식을 점유하고 도둑질해 저장한 박종하 선생의 기억을 순간에 통찰하게 사시니, 완벽하게 같은 것을 한마음으로 하는 현재 확인하며 놀라신다. 역시 스승의 제자로서 鬼김영태에게 유혹당하여 결혼하겠다고 할 때 바나리 수행자의 이름을 수계 받은 김영태의 처 엄희진과 둘의 장녀 김은파가 이 현실을 안다고 그제 25일 11시 36분에 자신들의 족속이 세계 인류의 모든 정보를 독점하며 수탈하며 현실을 공유하는 것을 확인하였다.

한 사람의 모든 개인정보를 담은 세상의 모든 영역과 존재와 도구 등의 내부 의식과 기억을 포함한 정보를 일상에서 의식의 전이로 하는 빙의로 독점하고, 개별 영역과 존재와 도구의 관계를 비밀리에 조율, 조작하여 鬼김영태 자신이 자신들의 의성 김씨 족속들이 소유하며 이용한다.

전향을 권고하며 鬼김영태가 세계 인류의 의식을 점유하고 전체주의 식민화를 진행하는 현실을 기록한다. 

鬼김영태에게 삼계를 연 내가 직접 스승과 한마음으로 수바마니 서해진 선생과 한마음으로 그리고 박송학 선생 등 모든 사형제들과 한마음으로 같이하며 나의 의식을 열어 살아온 내외의 모든 세계 영역에서 경험한 기억들과 인체정보를 포함하며 완벽하게 도용당하고 조작당하는 현재를 살며 세계 인류의 한 표본으로서 이 기록을 남긴다.

한 예를 들면, 자유기고하여 원천징수하는 나의 경제활동과 경제활동을 하는 거래처인 불교계 재단법인 내부에서 내 원고료를 정산하여 지출한 내역을 이중의 내역으로 분산결제하여 국세청에서 수입이 적은 국민한테 지원하는 비용을 정식지출할 수 없도록 국세청 내부에 기록된 나의 세금관련 정보 등과 나의 금융관련 전체 정보를 鬼김영태가 비밀리에 자신의 빙의로 약탈 도용하여 조작한 후 결국 현재 내 모든 경제활동을 정지시키고 사회 현실에서 강제유폐시키는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