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창원 의원 트위터 표지 사진

일본의 정권은 과거 메이지 유신시대로 부터 비롯된 군국주의가 뿌리 입니다. 당시 군국주의는 라고 표현하는 도착된 의식으로 사는 원흉이 배후에서 당시 군인과 정치가들의 의식을 교란하고 도취시켜서 인류를 향해 식민지 범죄를 일으켰던, 빙의(憑意) 행위 입니다. 현재 우리 사회도 당시 일본처럼 배후에서 원흉으로 존재하는 에 의해 사회의 리더와 국민들의 의식이 조율, 교란, 조작 되므로 정치가들의 탈선을 국민이 판단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사람 하나 하나의 의식을 실시간으로 대신하며 교란하는 , 헤르메스를 단속해야만 정치가들의 의식도 정상으로 회복되고 국민들의 의식도 회복되어 바른 현실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빙의(憑依)를 행하는 헤르메스 김영태가 존재하는 한 사회는 영원히 불의(不意) 의 비현실에서 허덕이는 일본과 같은 귀신에게 참배하며 스스로를 노예로 만드는 사회로 귀착하게 됩니다.

https://twitter.com/DrPyo/status/1150900497487781889

 

표창원 on Twitter

“민주·정의당부터 조사..한국당은 '불응' - 숨는 자가 범인, 경찰 조사를 두려워 하는 자가 가해자, 법 절차를 무시하고 불응하는 자들이 반국가 반사회 반헌법 국해의원들입니다. 시시비비 옥석 가리는 주권자 국민의 정의롭고 엄정한 심판 부탁드립니다. https://t.co/SVHgxomnFS”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