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태가 나의 집안을 교란해서 조율- 조종 -조작의 단계를 거쳐 자신이 죽인 나의 아버지를 대신하여 내 어머니의 새 배우자로 만들려는 계획에 따라 아버지 모양으로 바꾸어 체격과 자세와 옷차림과 말투의 변형을 일으켜서 수시로 집에 오시게 하여 ,김영태의 조종에 따라 집안 살림에 간섭하고 일을 빙자한 불필요한 파괴 행위(특히 불필요한 농약 살포 등)를 하시도록 한다.
내가 제지하면 급격한 분노와 고성으로 혀가 말려 알아듣기 힘든 말로 대응하고 가버리신다.
이때 교란(조율.- 조종-조작)의 단게는 대략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 변형시킨다.
<내면의 세계(하늘)-대아-기운 및 기로-심성-몸의 모양-자세와 태도-삶-일-생활-관계-집안 및 외부 세계>-정확한 표현은 아니지만 우선 쉽게 적는다.
이와 같은 과정으로 사람 개인과 또 다른 사람 사이의 관계 등으로 경계를 확장해 가면서 교란이 이루어 지며 결국 조작단계에 이르도록 한다.
이런 과정의 상태 중 심각한 변형 현상은 기억의 강제 점유 탈취 및 대신 활용, 의식 점유 조종, 강제 죽임, 강제 성신경 교란으로 욕망하는 사람화(김영태의 실질적 강제 간음으로 자신의 성욕을 타인의 몸을 통해 경험하고 대상이 되는 사람도 결국 자신의 의지인 줄 속아서 성욕에 시달린다. 상당수가 자신이 생각지 못했던 불특정의 이성과 관계를 맺으며 도착적 성행위로 가게되고, 비정상적 행위들 대부분 김영태의 교란에 의한 것이다. 헤르메스의 행각, 그래서 서구에선 성기를 내놓고 동구밖에 세워놓은 것은 이와 같은 도착에 이른 존재들을 경계하는, 물러가라는 메시지인 것이다. ), 신경 교란으로 인한 장기의 운행 조작 및 질병 발병화, 신경 및 체액 조절로 용모와 체격과 자세 조정, 의식 교란에 의한 가족 등 관계인들 간의 의리 또는 관계 조작(이 때 신경교란 및 조작 및 혈액, 체액, 체기의 운행 및 순도의 변형에 따라 사고력 및 사유를 불가능하게 한 채 조종을 통해 의식과 행위를 대신해서 완전한 좀비화의 현상을 강요 한다.

작은 숙부 정만규의 말씨와 녹음.m4a

 알아 듣기 힘들고 내용은 참 재미 없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현실에서 김영태에게 침해당하는 한 집안의 기록입니다. 끝까지 들어 보시면 나와 나의 집안 전체에 일어나는 실질적인 내용을 조금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늘 불편한 이야기를 보여드려 죄송스럽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사람과 집안이 세상에 즐비합니다.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선가의 모든 이들과 집안이 이와 같이 동시에 교란되고 병들어 갑니다. 병들어 가면서 세상의 침해당하는 사람들과 특히 정상회담에 임하는 정상들과 수행원들을 교란하려는 김영태의 빙의행위를 제지하려다 오히려 김영태의 빙의를 통한 신경에 대한 공격에 신경 등의 신체와 심리의 훼손을 입기도 합니다.                                                                                                                     그리고 일반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당하는지도 모르고 죽어갑니다. 강화의 박흥민 선생님도 잘 아실 것입니다. 선생님은 실명으로 말씀드려도 될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일가족이 김영태에 의하여 교란되며 조작되어 가는 집안입니다. 이 글을 보시면 당신의 동생을 데리고 당장 스승 박현 선생님께 가서 살려 달라고 하십시오, 지금 죽어갑니다. 내 숙부보다 더 많이 죽었습니다. 그래도 자신의 본성은 상황을 눌린상태에서도 느끼면서 슬픈 표정을 눈으로 표현합니다. 또한 전주의 한 재활병원에 계신 김용 선생님도 뇌출혈이 일어난 것이 나의 작은 숙부와 같이 혈류와 기류와 체액을 강제로 역류시키면서 일어난 현상입니다. 강제 역류의 정도는 이 블로그에 게시한 나의 혈압상태와 두피의 현상을 보시면 이해가 조금 갈 것입니다. http://jejupoonggyoung.tistory.com/356

무예인이자 영화배우 이연걸 씨도 김영태의 행위에 의해 갑상선 등의 질병으로 부터 현재의 강제 노화과정에 걸려 있습니다. 이분도 혈류와 기류의 역류는 당연히 일어난 상태로 보입니다. 중요한 건 이와 같은 상황에서 질병이 정지된 것이 아니고 마치 노화처럼 자신도 모르게 질병의 모양새로 지속적으로 변형되어 오그라들어 가는 것입니다.                                                                                                         또한 이번 정상회담 중의 김정은 위원장이 연설 등에서 체기의 역류를 견디지 못해 숨을 몰아쉬는 장면 등이 강제로 기류와 혈류를 역류당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매우 위험한 현상을 겪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문재인 대통령께서도 박원순 서울시장 내외분 께서도 장기간의 침해로 당신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얼굴의 변형이 일어날 만큼 신경교란 당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현상에 대하여 믿기 어렵거나 또는 의문이 가신다면 누구든 사법기관에 조사를 의뢰해 주시고, 제 전화(정진웅 010-3720-6395)나 방명록에 의견을 남겨 주시고, 제 스승이시며 겨례의 스승이신 한국문화정품관의 박현 선생님께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의 우리 사회, 나라, 세계에서 일어나는 피해현상에 대하여 말씀을 듣고 알고 고쳐야 합니다. 

'빙의 피해자 및 기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계 교란에 대하여.   (0) 2018.09.25
독기에 의한 침해  (0) 2018.09.25
근래의 조현병 현상에 대하여  (0) 2018.09.22
집안 어른들 피살에 관하여.  (0) 2018.09.21
헤르메스 영태의 지저귐  (0) 2018.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