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미는 바나리

2021. 1. 4 오후 3;41

https://en.wikipedia.org/wiki/Badami

 

Badami - Wikipedia

This article is about the town in India. For the oil field in Alaska, see Badami Oil Field. Town in Karnataka, India Badami, formerly known as Vatapi, is a town and headquarters of a taluk by the same name, in the Bagalkot district of Karnataka, India. It

en.wikipedia.org

 

바위에 조각한 바다미는 하늘을 현실에 조각한 모습입니다. 스승은 바나리 라고 부르십니다.

샤만은 하늘의 법(Darma)으로 사람을 지배하는 하늘이 아닌 타락하게 하는 (Trickster)를 제거하며 서로 완전한 하늘을 자신 안에 여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모두 하늘에서 나온 의 현상이며 본래의 하늘로 돌아가는 크고 작은 별과 나무와 같은 존재 샤만 입니다.

샤만은 에 굴복하여 비위를 맞추기 위해 형제를 제물로 바치며 제사를 지내는 타락하는 세계로 이끄는 존재가 아닙니다.

요즘 우리 인류가 착각하는 것 중에 의 원형인 무수웨이(반고, 아담과 이브, 흑소씨)는 반고(半古, 盤高)가 절대 아닌, 사람 안에 존재하는 하늘의 마음(無量義)를 훔치는 장애(Karma)에 빠진 반역자(反逆者, Kudetaiter)인 반고(反高, 反古, Trickster) 이며, 와 타협하며 공존하는 삶을 당연하게 여기는 것은 바른 하늘을 현실에 열고 바른 삶을 사는 바른 존재가 아닙니다.

인도의 바다미 석굴은 완전한 하늘을 현실에 이루었다는 증거물입니다.

하늘을 현실에 내린 모양을 표현하고 현재는 하늘의 법(Darma, 한이 없는 하늘의 마음인 無量義)을 먹고 살기 위하여 쌀로 지어 먹는 밥(법을 현실화한 음식)을 짓기도 하는 솥(, , )을 바위로 조각한 것입니다.

당신이 보내주는 지혜가 고맙습니다.

 

한국에는 운주사(運周寺)가 있습니다. 운주사는 산야에 하늘의 별자리를 땅에 내려놓은 자리에 불상과 불탑과 원 모양의 돌들을 세워 놓았습니다.

본래 사원(寺院)이나 신전(神殿)은 여래(吕來)가 된 사람입니다.

사람이 神이고 하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