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鬼김영태가 강요한 파잔의 고문으로 파괴된 몸과 훼손된 情神의 고통과 슬픔을 겪고 돌아가신 아버지와 세상의 모든 아버지와 어머니들의 마음을 세상을 덮는 눈으로 위로 합니다. 태상노군인 노자(老子)가 노(老)의 상태로 현실을 이룬 성인(聖人)입니다. 일본의 연극 중에 노(能)가 있습니다.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b03n4169a 鬼의 침해로 몸과 정신이 침해를 당하여 살아서 죽음의 고개를 넘어서 자신을 놓친 슬픈 사람을 칭하는 호칭인 노인(老人)과 자연스럽게 자신을 비우며 소멸로 향하여 열반(涅盤)하여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존재는 다릅니다.

흰 눈이 나립니다.
사람의 중추(中樞) 기맥(奇脈)을 독기(毒氣)로 역행(逆行)하여 파괴(破壞)하며 신기(神氣)를 꺼뜨리니,
정신(情神)이 죽는 파잔(破孱)의 과정을 지나,
화를 내는 정도를 넘어 죽은 존재의 신(神)이 성(性)을 드러내는 분노(忿怒)의 상태에 이릅니다.
이는 선(善)한 하늘의 마음으로 이루는 신(神)을 악(惡)한 마음으로 이루어진 악마(惡魔)인 귀(鬼)가 하늘의 운영체제가 사람의 운영체제인 몸 안의 신경계(神經界)에 흐르는 순백(純白)의 원기(元氣)인 천기(天氣)를 암흑(暗黑)의 독기(毒氣)인 사기(死氣)로 침범하여 일어나는 반역(反逆) 행위 때문에 일어나는 고통의 모습입니다.
엊그제 스승과 한마음으로 우리나라의 국가 수반인 문재인 대통령과 티베트의 국가 수반인 달라이 라마와 미국의 국가 수반인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 등 세계의 정치인들이 鬼김영태에게 침해 당한 사실과 몸의 현상에 대하여 말씀을 자동기술하여 기록하는 중에 내가 똑같이 당한 마음을 스승이 당신이 당하신 마음을 하나로 하여 같이 우시니, 슬픔의 원인은 우리 몸 안의 자신(自神)이 鬼의 교활(狡猾)하고 잔혹(殘酷)한 고문(苦問)으로 강제 훼손 당하는 고통이었습니다.  
어제 미국의 스티브 비건 국무부 부장관 겸 대북대표를 통하여 미국의 백악관에 들인 흰 깃털의 칠면조 속에서 행한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대통령 출마인의 담화(談話) 행사에 대하여, 스티브 비건 국무부 부장관 겸 대북대표가 한국에 와서 식사 한 닭 한마리 요리의 비유에 순백(純白)의 하늘빛을 봉황(鳳凰)인 주작(朱雀)의 붉은 포장(包裝)으로 선물하여, 한국에 암약(暗躍)하며 세계(世界)인의 의식(意識)을 교란(攪亂)하는 한국인 鬼김영태가 교란하여 일어난 노(老, 鬼의 침해를 겪으며 忿怒의 현상으로 변한 사람의 상태)를 위로(慰老)하였습니다.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스승이 여신 바나리에 우리 모두의 고통과 슬픔을 녹이며 위로하는 하얀 눈이 나립니다.

빛과 존재.pdf
0.0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