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행으로 열반과 선정의 해탈로 사람이 하늘을 통일하여 얻는 자유를 알고 鬼에 의해 사람으로 살아가며 하늘을 담는 의식 속의 꿈까지 완벽하게 침투당한 채 일거수 일투족 뿐 아니라 꿈과 신경계의 氣의 흐름과 모든 감각에 이르기까지 대신하며 나와 연결하는 모든 존재의 의식까지 대신하여 완벽한 연금 속에서 생체를 강제 조율과 조작 속에서 각종 질병을 생산하는 고문을 당하며 느끼는, 사람이 누려야 할 대평등과 대자유와 완전한 하늘에 대한 가치를 알아 봅니다. 아직도 전 하늘과 세계 인류를 비밀리에 교활한 빙의의 지배의지로 개별마다 기억과 의식과 신경계를 점유하고 삶과 사회를 지배하는 鬼는 타협과 상생이 불가능한 존재들임을 재확인 합니다.

2020. 12. 1 16;51
스승 아라가비 님이 나하고 내 집안이 鬼김영태와 그 족속에게 당한 빙의의 침해 사실이 결말에 해당하는 계획 부분을 鬼김영태의 의식에서 확인하여 내 구술로 표현하며 기록한다. 구체를 표현하면 끔찍한 악마의 파괴 행각인 것을 간략하게 줄여 기록한다. 침해당한 사실의 일부지만 이 블로그 전체를 탐독하시면 사람이 태어나는 하늘을 담은 神性의 존재로서 태어나 다시 하늘로 돌아가는 본래의 내력과 살아가는 동안 세계 속에서 이루어야 하는 일에 대한 이야기와 神이 되는 근신지로의 수행길을 가로막는 악마인 鬼로 태어난 존재가 장애로 가로막고 씌우며 사람과 사회를 파괴하는 행위에 대한 이야기를 현실에서 직접 임상으로 경험하며 사실을 기록하였으므로 범죄의 범위와 정도를 어느정도 이해하실 것이다. 이 사실은 25년여 동안 스승이 鬼김영태를 대면하시고 鬼김영태의 아비인 김승구 부자와 그 족속 3만여 명이 수천년의 역사 속에서 세습하며, 인류사회에 끼친 빙의를 통한 전체주의의 악마 행각으로 사람과 사회를 교란해 온 구체적인 사건과, 鬼김영태의 족속이 우리 사람과 사회에 끼친 전체내용을 완벽하게 확인하시고, 자각력 높은 수행자들이 개인과 가문에서 겪는 현실을 서로 인식하며 확인하도록 안내하여 피해를 줄이고, 사회에 알려 오랜 역사동안 비밀리에 의식을 지배받으며 변형되어온 인류 역사를 바로잡고자 하신다. 

우리 집안에 鬼김영태가 빙의로 침입하고 물러나지 않고 계속하는 것은 모든 존재를 의식을 점유하여 노예로 만들고 의식과 문화를 약탈하며 우리 가계 구성원의 상당수가 죽거나 정신병원 등에 감금되고 난 후에 남은 몇 사람을 빙의로 세뇌한 채 자신들에게 불러 상담하거나 돕는 척하며 접수하고 여성은 자신의 첩으로 삼으며 자신의 처를 나의 동생의 아내로 삼도록하며 우리 집안의 고급 정신문화를 자신들이 전승한 정신문화인 양 누리겠다는 계획으로 지금까지 비밀리에 철저히 파괴하며 약탈해 왔다. 
내가 바깥에서 살며 공공의 영역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며 공(公)과 사(私)의 관계를 넘나든 경우를 제외하곤 내 집안의 사람들은 자신의 의식(意識)을 타인과 소통하며 영향을 미치고 받는 상(想)과 념(念) 중 상(想)으로 침범하지 않고 살아온 순(順)한 사람들이라 최소한의 마음으로도 침범당할 이유가 없다.

이러한 경우가 또 있는데 그 대상이 윤경모선생, 서해진 선생, 추공 선생, 박송학 선생의 가문이 이미 우리 집안이 겪은 정도의 약탈과 파괴를 당했다.

그리고 鬼김영태와 그 족속이 우리 집안을 장악하면 다음은 스승 아라가비 님의 가문을 침범하려고 계획하고 있다.

 

동생 진용이가 아버지를 鬼김영태에 의해 잃고 할아버지 때부터 가업(家業)이던 농사가 끊긴 상태라서 활용하지 않는 고추건조기를 자신의 친구한테 주려는지 헐어 나갔다. 셋이서 기계를 분해하기에 끓여 놓은 뜨거운 차를 주었더니 모두 마셨다. 스승의 말씀은 차를 모두 마시고 나면서 鬼의 빙의에 의해 마비되고 마취되어 자신을 모르던 사람들이 자신을 이해하는 정도로 바뀌었다. 이는 스승이 사람들의 의식을 대신하셔서 자신을 인식할 수 있는 정도의 의식 활동을 하게 되었다는 말씀이다. 스승의 의지에 鬼김영태가 사람들한테 강요하던 빙의로 점유한 의식 교란 행위의 정도를 늦춘 것이다.

동생한테 빙의하여 극심한 어지럼증으로 오랫동안 병원 입원 치료와 기운의 한계로 일조차 제대로 하지 못해왔는데, 여주 상상센타 고마 시절 같이 했던 형제인 박은주가 자신이 살 집을 수리해 준 댓가로 선물한 자사호와 황차가 있고, 스승이 가르쳐 주신 대청태의방(大淸太醫方)에 나오는 반노환동차(反老還童茶)를 내가 제조하여 마시도록 하며 빙의(憑依)에 대한 안내를 할 때 노(怒)의 마음으로 鬼김영태의 아(蛾)를 드러내며 거부했다. 또한  당시 병원 진단과 치료법 중에 茶를 금지 음식물로 선정한 것도 이유 중 하나이다. 물론 극심하게 빙의한 鬼김영태가 조현병 현상으로 동생의 의식을 대신하여 절대 마시기를 피하며 가장이자 형인 내가 원하는 우리 집안의 문화 복원에 반대하며 나를 격리하고 가계 구성원을 노예로 삼고 가계에서 전승해 온 문화를 파괴하며 자신들이 빼돌려 약탈하기 위함이고 질병을 진단하는 의료기관과 의료인도 鬼김영태가 의료행위를 통해 사회를 교란하는 대상이자 매개자로 이용되어 의식을 교란당하니 진단과 치료방법이 신경계를 점유하고 독기의 조율로 일으키는 원흉(元兇)인 鬼의 행위 차원에서 일어나는 경우를 이해하지 못하고 알레르기(명현반응) 차원의 장애를 넘지 못한다. 鬼가 강요하는 빙의(憑依) 현상으로 겪는 심각한 어지럼증 현상의 근본은 독기(毒氣)로 뇌신경계를 마비시키고 일으키는 의식(意識)의 비정상 인식을 세뇌해서 생기는 현상이며, 茶와 차 중에 발효차인 보이차는 독기(毒氣)를 중화시키고 배출하며 원기(元氣)를 증강하는 가장 좋은 음료이다. 또한, 스승이 보호하시면서 수바마니 서해진 선생이 용호비결을 한마음으로 전수하기 위해 내가 가지고 있던, 서해진 선생이 풀어 옮기고 스승이 감수하신 북창 정렴 선생의 용호비결 복사본을 동생 방에 두고, 수행으로 터득한 세계관과 인간관에 대하여 안내하는 내용을 근래에 써서 주었는데 읽지 않고 구겨서 버리며 책은 따로 놓아두어서 다시 수습해 놓았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13,520
Today
30
Yesterday
77
«   2021/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