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범죄의 뿌리,  萬惡의 根原은 鬼가 현실 사람과 사회의 배후에서 암약하며 빙의(憑依)에서 이루어지는 것. 
간음(奸陰)은 鬼로 존재하는 사람이 자신의 의식(意識)을 자폐 속에서 스스로 분열과 착란을 통해 타자의 신경계와 정신계(의식)를 전이(轉移)하는 순간부터 일어나는 관음증과 도착증의 실제 행위이므로 현실에서 사람이 사람을 간음하는 것은 모두 鬼로 존재하는 사람이 동시에 같이하는 본질적 사이버 성행위 입니다. 
법(法)을 수행하는 공직자가 범죄(犯罪)의 뿌리를 캐지않고 종범(從犯)인 꼭두각시들이 행하는 잎과 꽃만으로 범죄(犯罪)라고 하는 것은 죄(罪)에 대하여 원흉(元凶)을 이해하지 않고 회피하는 것이며 비현실 사회로 퇴행(退行)하여 인류 스스로 자해(自害)하는 것을 계속하겠다는 우매함이며 원흉(元凶)인 鬼로 존재하는 실존인(實存人) 김영태와 그의 협력자 족속(族束)들에게 협력하는 범법(犯法) 입니다.
이미 사법기관에 여러차례에 걸쳐 고발조치 했으니 당국자들이 鬼김영태가 강요하는 빙의(憑依)의 마취(魔醉)에서 깨어나 나라와 인류를 파괴하는 반역자(反逆者)들을 즉시 단속하기 바랍니다.

https://news.v.daum.net/v/20200423121609311

 

[현장영상] 중대범죄로 처벌..디지털 성범죄 근절 대책 발표

[앵커] 정부가 디지털 성범죄는 중대범죄로 처벌해 형량을 대폭 높이는 등의 근절 대책을 내놨습니다. 강력한 처벌과 함께 피해자 보호 대책도 함께 발표했는데요. 정부 대책 발표 현장으로 직접 가보겠습니다. [노형욱 / 국무조정실장] 국무조정실장 노형욱입니다. 디지털 성범죄 근절대책 브리핑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4.23) 오전, 정세균 국무총리 주

news.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