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 이마를 머리카락으로 가린 10대들의 비틀즈 패션에서 심층의식을 막고 표층의식을 점유하여 강제하는 헤르메스의 행위가 본격화하고 있다는 증거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http://news.jtbc.joins.com/html/240/NB11832240.html?log=jtbc|news|outsider

 

[Talk쏘는 정치] 장난감 취급하며…친구 때려죽인 10대들

[강지영 아나운서]안녕하세요. 톡쏘는 정치의 강지영입니다. 지난 9일 광주광역시 북구의 한 원룸에서 10대 청소년 4명이 친구를 집..

news.jtbc.joins.com

의식(意識)은 신경 땨라 흐르는 기(氣)의 상태에 따라 일어나는 감각과 인식과 인식에 따라 일어나는 몸 부위의 작용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사람 내부의 생각 만이 아니라 행동까지가 범위 입니다. 또한 사람의 의식에 타자의 의식이 전이되어 일치시키고, 신경 속의 기(氣)의 질(質)과 움직임을 조율하여 장기와 뇌의 작용을 만들고 의식을 통하여 견해와 사유와 행동까지 조율, 조작하여 노예로 만드는 조현병(調絃病) 입니다. 이때 표층의식에 전이하여 점유하기 때문에 심층의식을 쓰지 못하는 경우 마음은 차갑고 감각적이며 배타적인 현상을 보이는 것입니다

의식(意識)을 점유당한 상태의 청소년들이 강제 조율되는 현실에서 헤르메스의 의도에 따라 언제나 일어날 수 있는, 정신(情神)의 암흑기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미 정치와 사회 문화의 모든 영역에 전이되어 비현실화 된 것이 현실로 드러나고 있는 상황을 모든 세계 뉴스를 통하여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가 빨리 각성하여 단속하지 않으면 미래는 어둡고 세계 역사의 제국주의의 그림자가 또 다시 뒤덮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