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태 씨.
당신의 침해로 일어난 나의 딸아이가 어렸을 때 겪은 가위눌림과 당시 수염많은 노인이 의식에서 보인 것, 내 아내의 머리를 신경으로 묶어서 교란한 것과 출산에 따라 몸 상태가 열리거나 막혔을 때의 차이가 많은 것 등 등...
전반적인 빙의 침해에 대하여 스승 아라가비 님과 서해진 님 박송학 님 등이 김영태 당신의 의식 속 기억에서 확인하는 내용과 함께 당신의 의식이 내 의식에 들어와 고백하는 내용 중 단 한문장의 강조하는 것을 나의 방 벽에 메모한 것입니다.
조금 전 내게 끼친 빙의를 통한 의식 점유와 침해를 중단하겠다는 고백 뿐 아니라 나의 가족과 세계인들에게 끼치는 빙의 행위를 스스로 중단하고 세상 밖으로 나와서 현행법의 단속에 따르기를 바랍니다.
반말이 아닌 경어를 쓰지만 엄중한 권고이니 유념하여 판단하고 정리하기 바랍니다.
사회봉사 중에도 심각한 교란이 봉사하는 수형자들과 인솔자와 봉사 대상자들과 충주보호관찰소 임직원들과 내가 퇴근 시 잠시 들르는 충주생활문화센터와 충주시립도서관 4층 담당자와 현재 내가 기거하는 본가의 어머니와 형제들에게도 심각한 당신의 의식교란행위를 통해 직접 대면합니다.
모두 확인하고 시정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 경제활동을 강제 단속해서 생긴 현재의 신용카드 4개사의 대환대출 강제 지연에 따른 경제파괴상태와 당신이 불태운 나의 승용차 보상에 대한 스승님의 권유에 따른, 당신의 수차례에 걸친 보상의지를 즉시 실행하여 현실에 복귀할 수 있도록 협조 해 주기 바랍니다.
2019. 3. 16
정진웅 배상

http://

동영상 처음에 노래하는 티베트의 가수의 모습과 목소리를 보면서 나의 딸아이와 닮았다고 전음의 언어로 이 가수가 내는 소리는 다행히도 김영태 당신의 분열되어 행하는 의식의 침해 상태가 아니라 정신통일을 이룬 티베트의 통찰의식이 같이하는 좋은 현상임을 소통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티베트 사람들의 자유는 중국 당국에 의하여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는데 이 모든 현상 조차도 당신의 빙의 행위에 따라 이루어진다는 것을내 의식의 공간(메트릭스)에서 의식으로 침해하는 김영태 당신과 침해 행위를 밝히고 중단을 권고하시는 스승 아라가비 님과 수행자들이 같이 확인하며, 김영태 당신의 빙의를 통한 강제 조율이 중단된다면 티베트의 현실이 중국내 다른 소수민족 정도의 자유를 누릴 수는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합니다. 
또한 지금과 같은 당신의 빙의 침해행위가 일상화 된다면 우리의 지구촌 사회는 머지 않아 중세 유럽의 암흑기와 르네상스 이후의 유혈혁명과 유럽인의 타 대륙에 대한 제국주의 침략행위와 전쟁을 겪었던 것처럼 격랑의 시간 속으로 돌입할 것이며, 그 내용은, 많은 사람들이 가능성을 인정하듯 일본 등에서  만화와 영화의 콘텐츠에서 표현한 <공각 기동대>나 <소드 아트 온라인> 등의, 사람 내부의 의식계의 온라인과 외부의 기계를 통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동시에 강제 왜곡을 통한 계급화의 현실이 실제 사회현실이 될 것이라는 전망도 같이 합니다. 

이 블로그 내용을 통한 고발을 받는 괴산 경찰서의 두 분 경찰관 뿐 아니라 우리 사회의 공공영역에서도 실질적인 고발임을 받아들이고, 현실적인 조사와 단속 및 사회의 안녕을 꾀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