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news.v.daum.net/v/20181023202925292

이재명 지사님, 혹 보셨는지요?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이라는 얇은 책을 지사님께 보낸 정진웅 이라고 합니다

지사님께서 지금 말씀하시는 '조현병'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에 대하여 밝히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사님의 가족과 최근 물의를 빚고 있는 사건들의 원인도 같은 맥락에서 의식의 교란과 관련한 본질적 내용에 대한 것입니다.

그래서 먼저 한 가지 확인 하시도록 말씀드립니다.

지사님 얼굴의 작아지는 눈은 얼굴(머리부위)의 신경교란에 의한 체기 와 체액, 혈액 등의 교란과 조절에 의한 것입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몸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자신의 자율신경의 비정상 현상으로 이해합니다. 의료계에서도 같은 맥락이구요.

그러나 정신질환에 대한 프로이트 심리학의 관점에서 보는 여성의 히스테리 증상과 같이 사람의 신체와 정신(의식)에 대한 외부의 다른 존재의 의식 전이 현상(최면, 또는 빙의라고 부름)에 의한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쉽게 풀 수 있는 문제입니다.

다만 현대 한국사회의 심리현상에 대한 몰이해에서 비롯된 사회(사법, 행정관청 등 포함)가 대처하는 능력의 한계에서 바로잡기 힘든 상황입니다.

아래 대통령의 프랑스 방문 기사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얼굴이 붉게 물들고 특히 눈 위쪽의 땀이 난 것처럼, 그리고 술을 마시거나 매운 음식을 먹은 후의 상기된 것러럼 번들거리는 모습은 장부에서 발생한 독기를 역류하여 머리로 올리고 신경을 수축하여 두피를 수축하여 독기가 머리 상부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여 사고력의 저하와 자존감의 한계를 강요하는 것입니다.

http://jejupoonggyoung.tistory.com/563

강서구 PC방 살해사건 역시 살해를 한 사람의 의식이 타인이 의식을 전이하여 그 사람의 의식을 조율하여 일으키는 좀비현상입니다.

말하자면 조현병(정신분열증)이라고 하는데 실은 조현병(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사람의 꼭두각시행위인 조현병증후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사회현상은 일찍이 이와같은 심각한 사회현상들이 있어왔습니다.

우리도 같은 경우인데 이는 모두 심각하게 도착 상태에 이른 의식의 돌연변이(서번트화한 정신분열과 착란 상태에서 일으키는 의식전이에 의한 타인을 꼭두각시화해서 자신의 야욕을 채우는 사이코패스 현상)입니다.

이를 서구에서는 헤르메스라 부르며 교훈으로 삼았고 아메리카에서는 트릭스터라 했습니다. 우리는 도깨비라고도 하고 귀신이라고도 했습니다만 모두 의식이 돌연변이가 되어 타인의 의식과 행동을 조율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은 제 블로그입니다.

특정인이 일으키는 이 현상에 대하여 자료와 증거를 게시하여 놓았으니 전체를 살펴 보시고 현상에 대하여 이해를 하시면 저와 제 가계가 겪는 현상만이 아닌 우리 사회의 전영역에서 일어나는 불의에 근거한 병리 범죄현상임을 아실 수 있습니다.

외람되지만 지사님이나 전 충남도지사님, 고은 시인 등 타인이 문제 삼을 수 없는 미묘한 사적인 문제에 대한 것도 의식의 조율에 의한 것임을 생각한다면, 당사자나 상대방 모두 실제로는 피해자라는 것도 이해할 수 있으며, 그래야 실제로 서로 화해도 가능하고 사회의 의식도 양분되지 않고 통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