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www.dalailama.com/news/2022/thank-you-for-greetings-on-my-birthday-6th-july-2022

 

“Thank You” for Greetings on my Birthday, 6th July 2022 | The 14th Dalai Lama

The Official Website of The Office of His Holiness the 14th Dalai Lama

www.dalailama.com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그대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인류를 향하여 자비를 베풀어 지혜롭게 하신 당신은 대한민국의 마라도 기원정사 주지 석혜진을 통하여,

당신의 오래된 미래에서 락중 릭뻬 도르제하고, 밀라레빠하고, 파드마삼바바하고,

시바하고, 예수 그리스도하고, 고타마 사캬무니 붓다하고,

내 조상 환인 할아버지들을 비롯한 모든 인류의 스승들하고,

한마음으로 흰 양과 검은 표범이 되어 나의 가문 오천 계보 환인의 화신으로 태어난 내 머리를 일깨워,

내가 인도하고, 티베트하고, 붓다하고, 내 민족 가문의 수행 내력으로 완전한 세계를 열고 법신 여래로 거듭났으니,

나의 스승이었고, 나의 보호신이었고, 모든 수행으로 이룬 삼계 도사 현실 붓다인 나의 형제고, 나의 현재입니다.

내가 당신의 자비와 연민의 마음과 한마음으로,

세계 인류를 자신의 장애 속에 가두고 억압하며 약탈하고 파괴하는 악마 박현과, 악마 박현에게 현혹되고 마비된 채

매(魅)가 되어 있는 사람들을 교화하여 전향하도록 하고 있으니,

온 인류와 티베트를 해방 광복할 때까지 건강하게 만수무강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2. 7. 20 09;52
대한민국 충청북도 중원 산소 보돈에서
고타마 아무 대덕 정진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