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티벳 채널 (파란색 티벳채널 날짜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བོད་ཀྱི་འཕྲིན་ལམ། Tibet Channel

4월 8일 오전 6:50 

한 남자가 호텔방에서 10여 명의 소녀들이 소녀 한 명을 집단폭행하는 장면을 촬영한 영상을 보고 내용을 고발합니다.
흉노 현상입니다. 빙의로 가해자와 피해자의 의식을 조율 조작하여 제물로 삼아 신성을 파괴하는 현상입니다. 
무차별 폭행이라 무방비 상태에서 대책없이 맞는 것입니다.
이 영상을 보며 공유하는 중에 鬼김영태가 웃으며 내 목으로 오르는 기경에 독기를 끌어 올려 칼로 도려내는 듯하고 체액을 밀어올려 조롱하므로 계속 뱉으며 옮기는 중입니다.
또한 정선에 사는 작은 사찰의 스님을 강제 격리하여 공공근로 일을 강제하며 조롱하고 주변 신도와 과거의 친지들한테 따돌림의 조롱을 페이스북에서 강요당하며 언어를 장기간 조작하여 거친말을 하게하며 사회의 신분을 최하층으로 전락시켜 유폐하는 행위에 대하여 댓글로 현실을 알리는 중입니다.

영상 댓글들을 보면 중국내 티벳 청소년을 동료 중국 청소년들이 폭해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鬼김영태와 흉노현상을 겪는 禪家의 문화가 미치는 영향권이기도 합니다.
외로 도는 빙의방식으로 사회의식을 조율하여 鬼의 빙의행위를 방어하는 것은 너무나 커다란 피해를 감내해야 합니다.
바로 도는 중생심으로 직접대응하는 사회의식과 행동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도르제 랜디 - 잠깐만요. 중국의 학교 기숙사에서 중국인 여자애들 무리에 의해 헤즈를 당하고 있는 티벳 여자애들인가 소장님이나 호스텔 관리인은 어디에 있나요?
전형적인 중국 방금 어제 BBC 기자 가 중국 경찰에 치이고 도망가는 걸 봤다. 세상에!!!!!!

셰링 양좀 - 자신의 품격은 폭행당하고, 파손되고, 잔인하게 조롱당할 수도 있지만, 항복하지 않는 한 절대 빼앗을 수 없다.
절대 침묵으로 왕따 당하지 마라. 절대로 자신이 희생자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