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news.v.daum.net/v/20200724110518868

 

"엄마 나 다 기억이나" 지옥에서 벗어난 피해자 웃음 못 찾아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아들은 다시 웃음을 되찾지 못했다. 20대 커플에게서 몇 달 간 고문 수준의 가혹행위와 폭행에 시달리다 다시 가족 품에 돌아온 아들 A(24)씨는 건강을 회복하고 "엄

news.v.daum.net

鬼김영태가 자신의 장애(障碍)를 전가하려는 목적과 사회에 자신의 죄과가 알려지는 것에 반감을 품고 이기심으로 제물로 삼은 피해자와 가해자.
세 사람 모두 동시에 빙의(憑依)하여 실시간으로 가해하는 의식과 가해하는 사람에 대하여 굴종하는 의식으로 세뇌하여 지배하고 지배당하는 관계를 만들며 기억과 의식과 행동 등 삶의 모든 영역을 점유한 채 신경조작과 의식을 조율조작하는 행위로 꼭두각시로 만들며 악랄하게 파괴한 완벽한 조현병 범죄행위. 세 사람 모두 범행 당시와 지금도 기억을 점유당하여 기억상실현상 속에서 강요당한 현상이다. 
요즘 우리 사회에서 많이 확인할 수 있는 피해 증상 중에 탈모와 알레르기 증상 등 피부관련 질환이 모든 질병이 鬼가 신경계를 통해 장부에 모인 독기를 이동시켜 특정 장부와 신체 부위에 강요하여 생기는 증상이듯 독기를 머리에 집중하여 강요하고 정체시키면 단기간에 탈모나 탈색, 곱슬머리로 변하는 증상이나 백선 등 피부 변색 등이 일어난다.
우리 사회이 동식물을 포함하여 모든 존재들의 의식이 이처럼 지배당하며 관습과 제도의 비현실 속에 가두고 폭력을 강요 당하고 있다. 코로나 독감도 같은 현상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