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법신 여래 환인 홍익인간 붓다인 나하고 나의 오천 정씨(연일 정씨) 가문 환인 계보를 잇는 10촌 정도까지 가계 구성원과 외가 처가 처외가의 가족 구성원에 대하여,


강시로 태어나서 법신 여래인 나하고 나의 가문 구성원의 몸과 의식에 가짜(오이디푸스)로 기생하는 흉노(악마) 아라가비 박현과 박현이,

내가 구경 열반하여 여는 자미원 천시원 태미원의 통일한 삼계의 나라를 이루는 정신문화와 현재를 약탈하고,
약탈한 죄를 나하고 내가문 구성원한테 전가하고 흉노 박현과 박현이 가계 족속인 영해 박가가 , 태미원의 왕이자 환인 홍익인간 붓다의 신분 정체성을 도용하여 스스로 신이며 '천통세가'라고 칭하고 역사와 사회를 속이려 하고 있다.


강시로 태어나서 법신 여래인 나하고 나의 가문 구성원의 몸과 의식에 가짜(오이디푸스)로 기생하는 흉노(악마) 아라가비 박현과 박현의 가계 족속 영해 박가가 신분 정체성을 비밀리에 바꾸는모함과 모략을,
연기법에 기생하는 비현실을 통하여 내가 연 태미원의 나라인 세계 인류의 기억을 조작하여 실행하며, 

현실의 나를 포함한 나의 가계 구성원의 몸과 의식과 가계의 구조, 가족 관계, 외부 관계 등을 모두 분열시키고 조작 세뇌하며, 신경과 장부 등을 독기로 조작하여 병리 현상을 일으키고, 용모와 체형과 체질 등을 변형시켜, 
본래 흉한 몰골의 영해 박가 출신들의 흉노(악마, 문둥이) 모습으로 바꾸며, 

정신과 육체의 질병과 사고와 가난과 외부 관계의 조작 등으로 사회 속에서 유폐시키며, 
중독으로 노화와 질병 현상으로 속이며 전제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학살하고 있다.

박현이 사이비 좌방 선도 교단 바나리를 현실에서 열고 수행을 목적으로 찾아온 사람들한테 거짓 선전하고 빙의로 신경계와 기억과 의식을 점유하고 조작하며 세뇌한 사이비 수행 방편인 '구궁기로식'과 자칭 수행으로 터득하고 진화하는몸 상태를 유지한다는 '중추기학'과 사람의 몸을 고친다는 '활인선법'과 자칭 수행가문이라는 '천통세가' 중,

구경 열반을 흉내낸 이름 '구궁기로식'울 뺀 나머지 천통세가, 중추기학, 활인선법은 모두 내가 수행으로 구경 열반하며 확인하여 증명하니,

내 할아버지, 고할아버지 등 할아버지로부터 전해들은 내력만으로도 10대에 이르는 조상을 넘어 신라를 넘어 고조선 때로부터 계승해 내려온, 환인의 수행 계보 정신문화다.

티베트 수행으로 알고 있는 족첸 수행과 같고, 인도의 좌도 요가인 꾼달리니 딴뜨라하고도 똑같으며, 모든 마음을 여의고 해탈하여 모든 불보살과 조사와 신과 한마음으로 통일하니 , 세계의 모든 정통 수행을 현재에서 만나고 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