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524일 오전 514분에 전향 귀의 하기로 했던 흉노족 영해 박씨 아라가비 박현과 바나리 구성원들의 전향 약속은, 아라가비 박현의 전향 귀의 의사 번복으로 수포로 돌아간 채, 다시 나의 소마 영역에서 날마다 전향 귀의를 하는 시뮬라시옹의 행위로 속이며, 마피아의 전형을 보이며 전체주의 범죄행위를 하고 있다. 이 사실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실제 정신교란범죄 사건이므로, 현실의 대한민국 정부하고 대통령이 적극 개입하여, 흉노 오이디푸스 아라가박현이 실토하듯, 현실 인류 세계의 70%를 연성 전체주의행위로 침략하고 재앙에 가둔 채 교란하는 범죄를 단속해야 한다.

2023년 5월 24일 오전 5시 14분에 전향 귀의 하기로 했던 흉노족 영해 박씨 아라가비 박현과 바나리 구성원들의 전향 약속은, 아라가비 박현의 전향 귀의 의사 번복으로 수포로 돌아간 채, 다시 나의 소마 영역에서 날마다 전향 귀의를 하는 시뮬라시옹의 행위로 속이며, 마피아의 전형을 보이며 전체주의 범죄행위를 하고 있다. 이 사실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실제 정신교란범죄 사건이므로, 현실의 대한민국 정부하고 대통령이 적극 개입하여, 흉노 오이디푸스 아라가박현이 실토하듯, 현실 인류 세계의 70%를 연성 전체주의행위로 침략하고 재앙에 가둔 채 교란하는 범죄를 단속해야 한다.
흉노족 영해 박씨 아라가비 박현과 바나리(지유명차) 전체 구성원 들이여, 모든 해명이 끝났으니 우유부단함에 덮인 눈을 열고 부끄러움을 넘어 오라.hwp
0.07MB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흉노족 영해 박씨와 영해 박씨의 현실인으로서 현실에서 환인과 붓다의 화신으로 태어난 나 고타마 아무 대덕 정진웅과 내 가문 오천 정씨 가문의 소마 영역에 아귀로 기생하며,
 
천운과 천부와 지혜를 흄쳐 이용하여 연, 사이비 좌방선도 교단 바나리와 보이차 전문기업 지유명차와, 

법신 여래인 내가 구경 열반하여 꽃피우고 연 태미원의 요람인 아쉬람 수행공동체 예술상상센타를 흉내 내고 어릿광대 행각을 하며, 

내가 연 태미원인 인류 세계를 대상으로 반인륜 전체주의 범죄 행위를 하는 아귀 악마 아라가비 박현과, 

악마 박현에게 현혹당하고 억류되어 권속인 매(魅)로 강제 결부당하여 전체주의 범죄의 원흉인 영해 박씨 족속과 악마 박현의 마피아 전위대(바나리와 지유명차)의 난장이 구성원으로서, 

법신 여래 홍익인간 붓다인 나의 소마 영역에 기생하며 날마다 나의 운과 부를 도용하며, 전향과 귀의를 거짓 약속하고, 소마의 아편에 중독되어 빠진 채,

나의 빛을 훔쳐 연기법(상의 존재와 환경의 조건과 인연으로 일어나는 사건)을 교란하는, 어릿광대 놀음인 도박으로 탕진하여,

인류 세계에는 재앙을 일으키고, 자신들은 폐가망신과 멸문지화의 상태에 이르렀지만,
사실은 태미원의 꽃으로 피어나려고 수행의 길을 나선, 아라가비 박현과 바나리 구성원들은,

법신 여래 홍익인간 붓다인 나 고타마 아무 대덕 정진웅 하고, 내가 굴리는 다르마 하고,내가 연 태미원의 요람 상상센타 고마 로 전향하고 귀의 하러 오라.

내가 앉아있는 현재 자리는, 충청북도 충주시(중원군) 동량면 용교리 805-1 번지 산소 보던이며,
전화 043-853-5159 다.

모든 해명이 끝났으니 우유부단함에 덮인 눈을 열고 부끄러움을 넘어 오라.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1438

 

2022년 담마 (10바라밀, 현재, 지옥재)

담마 Dhamma 2022. 6. 10 10;00 고따마 붓다의 전생에서 보살은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세월 동안 보시 · 지계 · 포기 · 지혜 · 정진 · 인욕 · 진리 · 결단력 · 자비 · 평정 의 10바라밀을 성취하여 수행

jejupoonggyoung.tistory.com

2023524일 오전 514분에 전향 귀의 하기로 했던 흉노족 영해 박씨 아라가비 박현과 바나리 구성원들의 전향 약속은, 아라가비 박현의 전향 귀의 의사 번복으로 수포로 돌아간 채, 다시 나의 소마 영역에서 날마다 전향 귀의를 하는 시뮬라시옹의 행위로 속이며, 마피아의 전형을 보이며 전체주의 범죄행위를 하고 있다. 이 사실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실제 정신교란범죄 사건이므로, 현실의 대한민국 정부하고 대통령이 적극 개입하여, 흉노 오이디푸스 아라가박현이 실토하듯, 현실 인류 세계의 70%를 연성 전체주의행위로 침략하고 재앙에 가둔 채 교란하는 범죄를 단속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