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youtu.be/6NjWKs6eihc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백신은 백신 자체의 독성과 부작용보다 전염병을 일으키는 오이디푸스가 대상자를 자신의 전체주의 식민화 전략의 구체 대상으로 지배하는 방편으로 신체(몸)와 정신(의식)을 점유하는 방법으로 뇌와 신경계와 감각기관과 인체 장부를 의식 전이(강제 빙의)로 인체의 독기와 체액을 신경계를 통하여 이동시켜 뇌와 신경과 감각기관과 특정 인체 장부 등 원하는 부위를 마비 마취 시킨 후, 기억과 감각과 통증을 비롯한 질병을 악화 시켜, 사람의 능력을 떨어 뜨려, 통증과 불안과 공포와 사회 속 격리 등으로 개별마다 소통하는 통찰의식을 가로막고, 6감각 체계를 점유한 오이디푸스가 기억과 감각을 실시간으로 조작하여, 견해에서 사유와 말과 행동과 생활과 노력과 사념과 정신통일에 이르는 정도(도리) 영역을 조율하며, 조건지어 관계를 맺고 세계를 이루는 연기법을 교란하여, 인류(대상자를 포함)의 부와 명예 등을 비롯한 현재성을 약탈하기 위해 실행하는, 낚시의 미끼와 같은 역할을 하는 약물입니다.

그러므로 영상에서 소개하는 모든 임상 대상자가 몸과 의식으로 겪은 병증은 현재 세계를 연성 전체주의로 점유하고 지배해 나가는 한국인 오이디푸스 박현(영해 박씨 출신)이 전위 집단 바나리(지유명차 그룹)을 근거로 수행자, 차전문가, 의사, 학자 등으로 위장하고, 중국 공산당을 비밀 전위 집단으로 중국을 제국으로 정하고 실행하며, 자유주의 최대 국가인 미국을 비롯한 세계 인류를 전체주의 제국화 하는 중입니다.

세계 인류를 의시 전이를 통하고 장차 현실 국가까지 식민화하여 무력 지배하려는 전체주의자 한국인 오이디푸스 박현을 해당국인 대한민국이 반드시, 당장 체포 단속하여 전체주의 범죄 행위를 근절해야 합니다.

정보기관과 사법기관 등의 공무 집행자들의 기억까지 완전하게 점유하고 독점하며 조율하므로 체포 단속이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나를 비롯한 고급 수행자들의 도움과 자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주소와 연락처가 있는 블로그 주소를 남깁니다. 공무를 집행하는 분은 반드시 나한테 연락하시고 찾아 오시거나 불러서 자문 등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guestbook

작성자;,한국 국적 법신 여래, 붓다, 환인 - 고타마 아무 대적 정진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