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sports.v.daum.net/v/20210107140740719

 

국제올림픽위원회 "손흥민, 축구의 우사인 볼트"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손흥민(29·토트넘 홋스퍼)은 이제 축구라는 단일종목을 초월하는 존재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영어 방송국도 육상 역대 최고 스타 우사인 볼트(35·자메이카)와

sports.v.daum.net

‘넌 내가 반드시 죽인다. 그리고 웃으며 땅에 묻어줄게’

우샤인 볼트 선수에 대한 거친말은 농담으로 한 말이지만 바로 사과 논평해야 좋습니다. 
손흥민 선수 자신도 모르게 의식이 조작되어 일어난 실수 입니다.
상대방인 우샤인 볼트 선수의 의식도 동시에 조작되며 주변 조건이 일상과 다르게 조율되면 생각지 못한 다툼으로 비화될 수 있습니다.

최근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한 순간에 홀로 격리되는 것은 단순한 실수가 아닙니다. 공인인 경우 특히 자신이 속한 공공의 영역과 대중과 개인의 사적인 관계망 속의 모든 사람과 관계 뿐 아니라 컴퓨터나 휴대전화와 사회관계망 서비스 등의 정보까지 모두 의식의 발현이므로 일상에서 조율, 조작되는 상황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박지성 선수가 유럽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서 골을 넣고도 결승 경기에 참가하지 못한 퍼거슨 감독의 판단도 퍼거슨 감독 개인의 자유판단이지만, 실제론 사회의 배후에서 의식을 전이하여 모든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트릭스터 鬼의 의식 조작이 이미 계획되어 박지성 선수의 당시 성공수준에 장애를 형성하였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이천수 선수가 돌출행동으로 축구계에서 퇴장하게 된 사건도 현실 모양은 선수 개인의 실수지만, 사람의 의식을 빙의로 전이하여 신경계와 뇌를 완전하게 점유하고 접속한 채 대신하면 완벽하게 자신도 모르게 돌출행동이나 발언은 물론 경기중에 공을 차는 발의 각도와 세기까지 조작할 수 있는 상황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 조언을 보시는 분 중에 손흥민 선수나 축구계에 친분이 있는 경우 나의 조언을 전해서 꼭 사소한 말일지라도 직접 사과하거나 최소한 언론에 사과논평을 해서 서로 조화를 이루어서 배후에서 의식을 조작하는 현상에  이용되지 말아야 합니다. 

jejupoonggyoung.tistory.com/1164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의 기백과 선량한 본래 마음을 국민들이 마음에서 되살리고 성원하기를

안철수 국민의 당 대표는 기백과 선량한 의식이 남다른 현실의 정치인 중에서 鬼김영태가 표적으로 삼아 신경계를 점유하고 교란하여 장애(障碍, Karma)를 씌운 대표적인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jejupoongg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