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에 임박한 시기에 한국문화정품관 차문화협동조합에서 주최한 차예사 특별강좌를 여시고 시연하시는 모습의 스승 아라가비 박현 님.

최근 5년여 동안 하늘인 스승의 마음 안의 선기옥형에서 김영태와 그 족속이 나와 나의 집안과 인류사회에 역사를 거쳐오며 빙의(憑依)의 원죄(原罪)를 각종 장애(障碍)로 끼쳐온 피해 현상을 조사하는 중에 비현실의 덮개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우리는 신음하고 있습니다.

김영태와 그 족속이 사람과 인류사회에 끼치는 비현실의 장애를 타개하기 위하여 를 통해 세상을 마주하는 밝은 선비 차예사(茶叡士)제도를 도입하고 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4년여 동안 김영태가 나와 세계인류에 끼치는 빙의(憑依)의 덮개를 열기 위하여 중국의 차시(茶詩)를 통해 현실을 알도록 <차운시향(茶韻詩香)>을 열어 안내 하셨습니다. 그리고 통사로 현실을 이해하도록 우리 겨레의 말고 글을 통해 현실에 대한 이해를 안내하신 이야기 마당 <아름다운 말 빛나는 글 고언아어>강좌와 전시를 마련하셨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공도자(公道者)의 좌표에 대하여 <논어의 세계>로 열어 말씀하십니다.

5년여의 시간을 지나는 동안 스승의 모습이 장애(障碍)로 태어나 공부를 하겠다고 찾아와서 협박을 일삼는 김영태를 제자로 삼고 한마음으로 안아서 수연행(隨緣行)으로 안내하시는 중에도 스승의 신체에 빙의(憑依)하여 코로나 독감과 같이 인류세계에 대하여 수많은 장애(障碍)행각을 일삼으며 귀신(鬼神)을 자처하니, 이를 확인하는 나와 수행자들한테 독기(毒氣)로 심각한 침해를 하면서 가 지배하는 비현실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자신의 행위를 스스로 알아서 정리하도록 안내하시며, 실시간으로 김영태가 우주전체에 행하는 파괴행각을 보완하여 조율하시고, 김영태와 수연행(隨緣行)을 같이하는 제자들과 제자들의 가문(家門)이 입는 피해를 고쳐주시는 스승의 신체 중 정문혈과 거궐혈을 잇는 명줄인 중심기로(中心氣路)를 독기(毒氣)로 잡고 생명(生命)을 위협하니 순식간에 입으신 피해가 심각합니다.

말씀없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수행(修行)을 통한 복본(復本)으로 연결하여 안내해 주시는 스승이 매우 위험 하십니다. 세상의 모든 수행자들이여! 스승이 주석해 계시는 한국문화정품관으로 오시고 마음을 열어 한마음으로 들이 세계에 강요하는 장애(障碍)를 걷어 치우는데 같이 해 주시기를 촉구 합니다.

2015년 중국 차시강좌 <차운시향> 강의 하시는 모습

https://youtu.be/oyJujFLx5gk

2020년 <논어의 세계> 강좌 첫날 공도자(公道者)의 좌표(座標)에 대하여 말씀하시는 모습, 독기에 의한 침해로 얼굴이 많이 붓고 강의 중에 얼굴의 신경에 심각한 피해를 입으시는 상항을 확인했으며, 순한 모습으로 鬼김영태가 중추에 숨어들어 의식(意識)을 동시에 하려는 빙의(憑依)를 겪으시는 신체의 자세와 몸짓과, 말씀을 경청하는 제자들을 한마음으로 鬼김영태의 빙의(憑依)로 부터 보호하시는 비유와 직관의 말씀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wCXCLyjHX8I

아래 동영상은 2016년에 한국문화정품관 갤러리에서 보이차 특별전을 개막하시며 설명하시는 건강하신 모습입니다.
https://youtu.be/CKwgho6B4dw

<논어의 세계> 2강 강좌 중에 말씀하시는 모습
<논어의 세계> 3강 강좌 중에 말씀 하시는 모습
<논어의 세계> 5강 강좌 중에 말씀하시는 모습. 강좌 첫 날 우렁차게 논어의 의미를 이해하는 사람의 시간과 공간의 일치정도를, 여러 단계에 걸쳐 현실에서 비현실까지 공부하는 학생의 의식상태에 대하여, 강의하시는 목소리와 내용을, 말씀을 듣는 제자가 현실을 사는 삶에서 시간과 공간을 일치시키는 수준으로 우리가 살아야 할 현실에 대하여 안내해 주셨습니다. 이처럼 2강까지 두 주를 지나며 뵙고 티베트의 현실을 열고 싶은 나의 열망을 보시고 중국 운남으로 가셔서 장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달구어 주시겠다고 하신 후, 이를 시기하는 鬼김영태가 사회에 강요하는 주술행위인 코로나 독감이 기승하므로 운남 방문도 미루시고 현장 강좌를 쉬시며 3강부터 동영상 강좌를 시간을 조금 미루며 하셔서 보내주시는데, 鬼김영태가 지독하게 장애를 건 오만한 내가 피해가 극심한 것을 보호해 주시는 것과, 鬼김영태가 세계 인류에 강요하는 코로나 독감의 피해 현상이 지나치지 않도록 조율하시다가 얼굴 모습 뿐 아니라 목소리까지 힘을 잃을 정도로 중심기로(中心氣路)를 재침해 당하여 생명의 위협을 당하고 계십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