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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코의 사람책 도서관 – 편견과 차별, 혐오에 맞서다 –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존엄성을 해치는 위협으로부터 모든 사람의 인권 보장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인권단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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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冊)이란 본래 사람의 의식을 재현한 것이라서 경전에서 그 예가 분명히 드러납니다. 서구의 초현실주의자들이 자동기술법(Automatism)으로 구술한 詩를 책으로 묶어서 현재성을 그대로 표현한 것에서 기원한 Artist's Book이 예입니다. 체코에서는 험난한 현실을 겪은 사람의 구술을 듣는 방식을 행하며 사람을 책이라고 부르는군요. 사람을 책이라고 부르는 역발상은 바른 모양이 아닙니다만, 글로 기록하기 힘든 경우에 봉착한 사람의 살아있는 경험을, 새로운 세대가 들으며 한마음으로 이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현실에서 불의(不意)가 행해질 때 우리는 그저 사회와 관계 속에서 일어나는 불협화음으로 이해하고 대처하거나 인연법의 현상이니 조심하자는 정도로 지나칩니다. 그러나 불의(不意)의 배후에는 언제나 만악(萬惡)의 근원(根原)이자 원흉(元凶)인 鬼(헤르메스)의 교란이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면 대처하는 방법도 달라지고, 사회 구성원들의 합의가 이루어질 정도로 성숙하면 원흉을 제거하는 것으로 사회와 사람의 피해를 방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사람의 본래 마음은 선(善)하며 정의(正義)롭다는 것을 잊지 않고 불의(不意)를 전파하고 행사하는 鬼(헤르메스)는 분명히 그릇된 존재이며 현상이라는 것을 되새겨야 합니다.                                                                                                                                                                                                                                                                                                                                                                                                                     <<책(冊)이란 본래 사람의 의식을 재현한 것이라서 경전에서 그 예가 분명히 드러납니다., 서구의 초현실자들이 자동기술법에 의한 詩를 묶은 것에서 기원한  Artist's Book가 실예입니다. 여긴 험난한 현실을 겪은 사람의 구술을 듣는 방식을 행하며 사람을 책이라고 부르는군요. 역발상이지만 글로 기록하기 힘든 경우에 봉착한 사람의 살아있는 경험을 새로운 세대가 들으며 한마음으로 이해하는 좋은 방법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불의(不意)가 행해질 때 우리는 그저 사회와 관계 속에서 일어나는 불협화음으로 이해하고 대처하거나 인연법의 현상이니 조심하자는 정도로 지나칩니다. 그러나 불의(不意)의 배후에는 언제나 만악(萬惡)의 근원(根原)이자 원흉(元凶)인 鬼(헤르메스)의 교란이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면 대처하는 방법도 달라지고, 사회의 구성원들의 합의가 이루어질 정도로 성숙된다면 원흉을 제가하는 것으로 사회와 사람의 피해를 방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사람의 본래 마음은 선(善)하면 정의(正義)롭다는 것을 잊지않고 불의(不意)를 전파하고 행사하는 歸(헤르메스)는 절대 그릇된 존재이며 현상이라는 것을 되새겨야 합니다.>>

위 사진 아래에 기사(記事)에 대한 견해(見解)를 담은 내용인데 실수한 것과 수정한 것을 같이 수록(收錄)하였습니다. 김영태에게 빙의(憑依) 당한 상태에서 최초에 기록한 내용을 쌍괄호 안에 묶어서 실수가 일어난 상태로 뒤에 두고, 수정한 내용을 앞에 놓아서 실수한 내용과 수정하여 정리한 내용을 비교해 보도록 하였습니다. 빙의(憑依)상태일 때 의식교란(意識攪亂)으로 일어나는 현상을 다시 확인하였으므로, 현재성(現在性)을 놓아두고 격(格)을 두어 조금 비현재(非現在)의 상태로 언어표현(言語表現)을 해도 실수가 생기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글을 쓸 당시에 워낙 정교할 정도로 신경(神經)을 조율(調律) 당하기 때문에, 기록 후 일정 시간 동안에는 문장을 재확인해도 잘못 표기한 것을 의식(意識)으로 알아차리지 못하고, 다음 날 빙의(憑依) 정도가 풀린 상태에서 볼 때 알게 되는 정도입니다. 평소에 鬼인 김영태가 나의 기억(記憶)을 점유한 채 자신의 의식(意識)조차 나의 신경(神經)에 접속하여 사유(思惟)를 방해하거나 사유(思惟)를 동시에 같이할 때, 무력(武力)을 써서 점유(占有)하는 행위라서 일반에서 이야기하는 조현병(調絃病)의 현상의, 더듬거나 헛말의 모양으로 단어와 정보가 비정상 결합이 이루어지므로 어긋난 문장이 이루어집니다. 이때 김영태의 행위는 '초단다'는 표현인 앵무새 행위를 하거나 기억(記憶)을 쓸 수 없도록 특정 뇌신경(腦神經)을 막아서 특정 시간 동안 기억상실(記憶喪失)의 상태에 놓이도록 합니다. 또한 지금과 같이 나의 기억(記憶)과 의식(意識)을 김영태 자신과 김영태의 가계구성원(家系構成員)들이 의식저장소(意識貯藏所)로 활용하기 위하여 대(代)를 이어가며 빙의(憑依)를 통해 점유(占有)하고, 사생활뿐 아니라 우리 가계(家系)의 정신문화(精神文化)까지 빼앗고 파괴해왔습니다. 이 조차도 스승 아라가비 님께 발각된 것을 알고 난 후부터는 아예 사회구성원(社會構成員)으로 현실을 살지 못하도록 하려고, 나와 나의 가계구성원(家系構成員)들의 기억(記憶)과 의식(意識) 뿐 아니라, 신체(身體)에 병(病)을 들이고 사고(事故)를 조장하며, 내가 소통하는 세계구성원(世界構成員)들의 의식을 조율(調律)함으로써 사회관계망(社會關係網)까지 점유(占有)한 채, 경제활동(經濟活動) 및 대인관계(對人關係)를 완전하게 막아서 유폐(遺弊)시키는 상황입니다.

https://www.hankyung.com/opinion/article/201908255842i?fbclid=IwAR0oLpXRGzgQWJjl74WDf2JwStYtC9hL3LzSd1Nopi-RkJz3UzS5lOMm2-0#Redyho

 

[한상춘의 국제경제읽기] 아베, 엔저 도박 끝나간다…日 경제 '10월 위기설'

중국 위안화 환율의 심리적 저항선인 달러당 7위안 선이 뚫리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연일 달러 약세를 외침에 따라 환율 전쟁에 대한 우려가 부상하고 있다. 세계 경제가 대공황의 실수를 재차 저지르지 않기 위해서는 7년 전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였던 로이드 섀플리 교수와 앨빈 로스 교수가 창시한 공생적 게임이론의 정신을 발휘해야 한다는 지적이 높아지고 있어 주목된다. 섀플리 캘리포니아주립대(UCLA) 명예교수는 특별한 방법론적 설계가 어떻게 시장에서

www.hankyung.com

 

 

오늘은 김영태를 만나러 갔다가 집을 비우고 도망쳤기에 자수를 권고하는 메모를 남기고 왔습니다.
돌아와서 어머니를 뵙고 몇 마디 말씀을 나누다 보니 어머니와 자식으로서 어울리지 않는 대화를 하게 됩니다. 김영태가 대신 하는 것이지요. 말이 안되는 것을 강요하니 용납이 안되고 신체(身體)는 나의 어머니이므로 언성을 높여가며 설득하지만, 평소 성품이 아닌 냉정한 목소리로 변한 김영태가 되어 이치( 理致)조자 무시해 가며 반박을 해 옵니다. 옳지 않은 사안(事案)인데도 결국은 내가 인정하거나 거리를 두어야만 끝이 납니다. 빙의(憑依)로 인간성(人間性)과 집안을 강제로 파괴하는 이기심 앞에서 문서로 남기고 온 자수권고를 듣지 않으면 어렵더라도 형사고발을 할 생각입니다.
이강산 선생께서 보내주신 기사 속의 아베 수상이 주도하는 일본의 경제상황과 김영태가 빙의(憑依)로 조작(造作)하는 사회상황이 닮았습니다.
상기된 마음을 차로 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