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3월 14일 

UNHCR 특별 사절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는 2018 년 1 월 요르단 자아 타리 캠프에서 시리아 어린이들과 이야기합니다. © UNHCR / Ivor Prickett

제네바, 3 월 14 일 - 시리아의 폭력과 파괴가 수백만 명의 시리아 국민에게 계속 고통을 가하고 있다고 유엔 난민 고등 판무관 인 안젤리나 졸리 유엔 난민 고등 판무관이 오늘 시리아 분쟁 8 주년을 맞았다 고 경고했습니다. 시리아 인구의 절반이 2011 년 3 월 위기가 시작된 이후 강제 이주되었습니다. 560 만명이 넘는 시리아 인들이이 지역 전역에 난민으로 살고 있습니다. 수백만의 더 많은 사람들이 현실적으로 옮겨졌습니다.

졸리 특사는 "

"내 생각은 시리아 국민들과 함께있습니다. 특히, 나는 지역과 그 너머에서 난민으로 고통 받고있는 수백만의 시리아 국내의 난민 가정 및 부상, 외상, 굶주림 및 ​​가족 구성원을 잃은 모든 사람들을 생각합니다.

수백만 명의 시리아 사람들이 전쟁에서 아무런 역할을하지 못했지만 그 끔찍한 결과로 삽니다. 내가 만난 시리아 가정의 탄력성과 존엄성을 설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오래 되었지만 지난 8 년 동안 함께 지낸 모든 시리아 난민은 시리아의 평화를 갈망하여 안전하게 귀국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이미 국내로 이주한 가족들과 더 적은 범위의 난민으로 돌아 가기 시작했습니다. 정치가가 아니라 정보에 입각 한 결정에 근거하여 난민 스스로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난민들과 이야기하고 미래의 계획을 세우는 데있어 그들의 관심사와 관심사를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권리 문제입니다.

그 사이에 시리아 난민과 IDP가 생존하는 데 필요한 시야와 인도 주의적 도움 사이의 격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시리아 인들은 파키스탄 전역에 살고 있으며 필요한 도움을받지 않고 잔해를 피해 자신들의 삶을 재건하려고합니다. 수백만 명의 시리아 난민 가족이 빈곤선 밑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매일 자녀들을 위해 음식이나 약을 찾아야하며, 8 년간의 망명 생활 동안 축적 된 부채로 고생 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여성과 소녀들은 강제 노동과 조기 결혼, 성적 학대와 착취, 가정 폭력과 같이 성희롱과 제한된 노동 기회 및 성과 성에 뿌리를 둔 폭력 등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터키, 레바논, 요르단, 이라크 및 이집트와 같은 호스트 국가들은 난민들을 돕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수백만 명의 난민들을 계속 지원하고 경제적 인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현지 주민들을 계속 지원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합니다. 사회적인 압력.

갈등이 계속되고 시리아 사람들이 집에 돌아올 때까지 우리가 할 수있는 최소한의 일은 긴급한 인도주의적 요구를 충족시키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인간의 고통을 최대한 줄이고 피해의 일부를 완화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잃어버린 8 년 동안의 무분별한 갈등으로 인해 생겨난 사람들을 위해 할 수있는 훨씬 더 가치가있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자국의 평화와 안전과 존엄 속에 살 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