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news.v.daum.net/v/20200405013702786

 

"CDC 마스크 착용 권고, 백악관과 격한 논쟁 끝에 확정"

[서울=뉴시스] 남빛나라 기자 =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마스크 지침을 발표하는 과정에서 백악관과 충돌을 빚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 보건당국은 건강한 사람은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는 입장이었지만, 최근 CDC는 무증상자의 전파를 우려한다며 다른 방향의 권고를 내놨다. 이날 워싱턴포스트(WP)에

news.v.daum.net

가면(假面, Mask, 가짜얼굴)은 사람이 귀(鬼, Hermes & Jepiros, Trickster)에게 강간당하여 자아(自我, Ergo)로 빙의(憑依)된 상황이라는 것, 그러므로 자존심은 귀(鬼,  Hermes & Jepiros, Trickster)를 물리치고 사람이 스스로 가면을 벗고 낯가림 없이 서로 소통하는 완전한 존재의 마음.
귀(鬼, Oidpus)가 이면에서 사람에게 장애(障碍, Karma)의 질병에 가두니 유쾌한 농담(弄談, Joke)로 액땜의 위로를 할 지언정 우매하게 제사(祭祀)에 빠지지 말고 사람이 神性을 지닌 우주이며 하늘이며 세계인 완전한 존재임을 스스로 존중하는 지혜 입니다. 
또한, 귀(鬼)도 오만을 버리고 자신의 상자 안으로 돌아가는 것이 예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