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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노(匈奴) 역적(逆賊) 오이디푸스 영해 박씨(寧海 朴氏) 아라가비 박현의 정신문화 약탈 범죄 행위

2022. 1. 20 04;26

 

고타마 아무 울다미 서해진과 함께 하며 내가 직접 겪고, 서해진이 참관하고 동시에 같이하며 겪고, 아라가비 박현이 마루달 김영태를 매(魅)로 강제 결탁하고 강요해온 빙의의 침해 행위에 대한 증언 기록 중 하나다.
내가 열반한 이후에 나의 열반으로 터득하고 통일한 수행력과 세계의 운(運)가 부(部)를 탈취하기 위하여 실행해 온 빙의의 침해과정 중 박현의 빙의 의식계(메트릭스)로 나의 의식과 나의 가문 구성원의 의식계에 침범하고 점유한 상태에서, 2015년 9월 하순부터 2022년 1월 20일 현재 까지 만 6년 4개월 동안 나, 서해진, 박현, 김영태를 비롯한 바나리 수행자들, 그리고 내 부모 형제 처자식을 포함한 우리 가문의 구성원이, 바나리 고급 수행이라고 속이고 2017년 경부터 마루달 김영태와 김영태의 가문이 강제하는 행위라고 속이고 아라가비 박현은 열반 해탈한 여래인 나보다 더 위없는 신(神)이라고 속이며 신경과 의식을 조작하여 강제한, 약탈과 고문과 학살과 파괴와 모략의 과정에서 빙의를 통한 기억과 의식의 세뇌에 의한 강제 환속과, 강제 자살과, 강제 빚과 강제 이혼과, 강제 주민등록 말소와, 강제 경제활동 방해 등을 동시에 겪으며, 일상에서 장애를 전가하고 기억을 독점한 후 신경계와 의식을 조작하며 정신문화를 탈취하고 타락하여 몰락해가는 가문의 종손으로 의식을 세뇌하여 모락 중이었던 아버지 정원규를, 내가 보는 충주 본가 자택 내에서 조롱하듯 고문과 폭력을 일삼으며 죄인처럼 세뇌하고, 중추신경을 포함한 인체 기경맥 전체를 조작하여 신경과 정신(의식)을 파괴하여, 장애에 가두고 있던 손자 정산과 아들인 나 정진웅의 생명을 빼앗아 살해하는 대신 죽음을 강요하며 중추 기맥 중 임맥을 막아 살해한 행위 중에, 환인 계보(桓因 系譜)인 우리 오천 정씨(烏川 鄭氏) 가문의 정신문화를 아버지 기억에서 탈취 도용한 흉노족(匈奴族)인 영해 박씨(寧海 朴氏) 박현(사이비 좌방선가 교단 바나리 장문인)이 실행한, 흉노 오이디푸스 빙의 장애 강요 행위를 겪은 서해진이 말하기를,

‘아라가비 박현이 우리(정진웅의 오천 정씨)가문의 정신문화를 아버지 기억에서 탈취 도용하여 자신의 영해 박씨 가문의 가족 행사에 도용하고, 같이 실행한 마루달 김영태의 가문에도 빙의로 동시에 전이하여 실행하도록 하였다. 나(서해진)의 가문에도 전이하여 실행하도록 하려고 하지만, 이미 완전한 제례 풍습을 갖추고 실행 중이어서, 아라가비 박현의 영해 박씨 족과 바나리 구성원들의 정체성을 환인 계보의 우리 가문의 정체성을 탈취 도용하여, 본래 가짜로 태어나는 아라가비 박현 자신의 가계의 정체성과 비밀리에 뒤바꾸는 신분 조작의 모략극 중에 시혜하듯 베푸는 듯 교화한 행위로 거짓 위로하며 범죄의 공범으로 동시에 모함하는 행위를 하고 현재도 끝이 없는 도착의 반사회 정서장애의 다중인격 빙의 행위를 개인과 가문을 넘어 수행 열반으로 통일한 나라와 현실 국가와 세계 인류의 삶과 정치 영역에 강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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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茶談, 세 신선과 나눈 이야기 - 茶와 르네상스

새벽 茶談, 세 신선과 나눈 이야기 - 茶와 르네상스 意차원의 경계는 지배방식의 하나로 쓰이면서 전체주의적 전체주의적 경향인 것이 증명된다. 현재 선가(바나리)의 意차원의 점유방식이 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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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버지의 죽음

2018년 9월 25일 저녁 아홉 시 오십팔 분에 체험하며 메모한 것을 26일 아침 아홉 시 십팔 분에 옮긴다. 김영태가 자행한 아버지에 대한 살해 행위를 스승과 서해진 선생께서 나의 몸에서 체험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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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집안 오천(烏川)정씨 가문이 鬼김영태의 가계 족속에게 비밀리에 겪는 빙의(憑依)의 피해

(제목과 본문에서 아버지를 살해 하는 등의 빙의로 침해하는 실제 범죄 행위자는 아버지를 살해한 당시와 본문을 기록할 당시에 속임수와 요행수로 대응해 온, 흉노 역적 영해 박씨의 현실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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