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

https://v.daum.net/v/20240307050016570

 

"난 아버지를 죽이지 않았다" 24년째 외치는 딸…'무죄' 위자료 40억 넘을까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어디서부터 일이 꼬였을까, 고모부 말을 한쪽 귀로 흘려 버렸으면 어땠을까, 왜 '완도에 왔다'고 거짓말했을까. 24년째 이 생각을 하면서 자신을 탓하고 있는 이가

v.daum.net

수면제 양이 치사량에 못미치는 경우에 자연사 처럼 살해하는 행위는 당시 상황을 조작한 오이디푸스가 피해자와 가해자의 의식과 신경계에 기생하며 세뇌할 때, 중추신경의 임맥(중 명치 부위와 명치 부위의 위 아래 경혈)을 독기로 중독시킨 뒤에 수축시키는 도착행위로 숨을 막아 살해한 현상이다. 

법신 여래인 나도 흉노 악마 박현과 김영태로부터 내 아버지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모략당하고 있지만, 나는 흉노(鬼) 영해 박가 박현의 매(魅)로 전위대인 바나리 구성원들하고 동시에 의식이 간통 결탁하여 하나로 일치한 채 실행하는 혼음 상태로 강제 결탁당한 채, 환인 전통 계승 가문인 연일 오천 정씨 가문의 계승자인 나하고 내 아버지 정원규, 내 할아버지 정희창 등 내 가문 전체 구성원을 빙의(의식 분열 착란 전이 도착 상태의 뇌와 신경계 가스가이팅 현상)로 오이디푸스 기생하며, 살해한 행위가 임맥의 경혈을 마비시켜 질식시키는 본래의 천식 테러로 실행한 것이다. 당시 내가 동시에 겪었고, 아버지 살해의 원인으로 주술의 장애를 전가당한 나의 작은 아들 정산의 기억과 신경계가 심각하게 강제 점유당하고 피해를 입고 었으며, 흉노족 영해 박가의 천운 천부 약탈행위의 특정 제물로 강제당하고 있다.

   사건 전후에 나으 아들 정산의 몸이 심하게 피해를 입었을 때 동행하고 박현을 찾아갔을 때 바나리 대표 수행자 서해진이 박현이 근무하고 있던 한국문화정품관 김종훈 대표한테 제안하여 정산을 아르바이트 근무로 고용하여 박현을 대면하게 했고, 원흉(鬼) 박현의 전위인 매(魅) 김영태가 나하고 내 가족한테 빙의로 침해한다는, '김영태가 자폐증을 앓는다'는 박현의 말을 인용하여 나한테 안내한 한상현의 말과, '자체 빙의다'라고 안내한 추자옥의 말을 듣고 확인하려고 박현을 찾아갔을 때, 빙의 정황을 기록한 증거서류를 확인한 박현이 나한테 '(빙의 행위의 정황이) 정선생님의 마음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라고 안내하고, 김영태하고 통화하며 '정진웅 선생이 찾아왔는데 어찌 된거요?'라고 물어서, 당시 빙의 행위의 사실을 인정한 경우가 있고, 서해진이 김영태의 부인 엄희진이 나의 주장에 대하여 확인하고자 할 때, '(정진웅이 당신들을 찾아가서 빙의 침해 사실을 확인하고자 하며 자신이 겪는 정황을 보이며 주장하는 것이) 거갈만(그럴만)해서 간 것 아니겠습니까?' 라고 인정한 정황이 있고, 2016년 제주 산림조합 리조트에 내가 근무할 당시 원흉 박현(아라가비 한)이 매 김영태(마루달)를 전위로 내세워 김영태가 빙의 세뇌 도착의 기억 조작과 신경 조작 행위를 대신 할 때, 나의 기억이 살아 있음을 확인하고, 나의 전두부 좌측 신경에 독기로 밀어넣오 중독시킨 사례에 대하여, 이후 내가 김영태를 찾아가서 당시 상황에 대하여 확인하고자 할 때, 박현과 김영태 양자를 통화하게 하니, 박현이 김영태에게 말하기를, '정진웅 선생의 머리 신경이 엉켰다.' '서해진 선생님이 중국에 약 구하러 가셨다.'고 대답하여, 원흉인 흉노(鬼) 박현과 전위인 매(魅) 김영태가 다른 바나리 구성원들하고 동시에 매(魅)로 간통 결탁하고, 나하고 내 가문의 천운과 천부와 무량의 등으로 이루어진 현재성을 약탈하는 행위를 위해, 나 이전의 천통세가 환인가문의 태미원의 나라 왕인 아버지 정원규를 살해한 행위를 고지하고 자수를 권고하러 김영태를 방문했을 때, 오히려 자수한다고 한 자신의 말을 뒤집고 나를 협박죄로 고소한 정황과, 나를 고소한 김영태를 다시 찾아가서 나를 모함한 정황에 대하여 녹음하며 물었을 때, 자수하겠다고 한 후에 나를 협박죄로 고소한 김영태 자신의 배반 행위에 대하여 인정하는 진술을 하고, 이유는 '두려움 때문'이라고 했으며, 살해의 모양을 '직계 존속에 대한 살인' 이라고 한 사실이 있는데,
 
나는 어떻한 경우에도 죄를 짓지 않는 법리로 삶을 사는 법신 여래로서, 나의 아버지를 살해하려고 할 때에도 아버지 대신 내가 살해 행위를 대응하겠다고 하며, 순응과 불굴의 의지로 대응해서, 빙의로 서로 간통 결탁한 유대 공산화 전체주의 당취 족속 집단인 영해 박가의 박현과 청풍 김가의 김영태 처럼, 자신의 가계 가문 구성원들하고 서로 간통 결탁하여 자신의 부모를 살해하는, 여섯 가지 큰 죄의 하나를 범하지 않았다(이 사실은 박현과 박현의 직계 가족 구성원과 전위인 바나리의 서해진을 비롯한 모든 구성원들이 나의 소마 의식 영역에 기생하며 동시에 확인하여 규명한 사실이 있고, 서해진이 나의 구경 열반의 수행 능력인 붓다의 정체성과 내 가문의 환인 계승 천통세가 문화, 박현과 영해 박가의 정체성인 흉노 악마와 오이디푸스 기생과 세뇌 모략 행위, 김영태와 김영태의 청풍 김가의 매(媒)와 오이디푸스의 정체성과 행위에 대하여 인증하고, 나의 아버지 정원규를 살해한 행위에 대하여, 내가 국가정보원에 고발 하도록 추동하고 동시에 공동 고발행위를 하자고 제안하고 실행 하고, 흉노 박현과 전위인 바나리가 중국 공산당을 현실 전위 제국으로 세뇌하여 세계를 공산 적화 식민화 하려는 전체주의 범죄 행위에 대하여, 나의 소마 영역에서 모두가 동시에 인식하는 가운데 나한테 증언하며, 중국 윈난으로 이주하려는 의도와, 공산주의를 표방한 전위 집단 구성, 중국 공산당 조직에 대한 인식 등을 양심선언 하고 있다.). 

그러므로 흉노 박현이 전위인 김영태, 서해진, 김종훈 등 바나리 구성원들을 전위대로 조직하고 침범하여, 환인 계승의 본래 천통세가인 나의 가문 연일 오천 정씨 가문의 나라와 신분과 정신문화를 빼앗고 모략하여, 심지어 서해진이 2015년에 나한테 비유로 경고한, 국선도 대표 청산거사가 (흉노 박현의 세뇌 모략으로) 정보기관에 단속당하여 고문 후유증으로 죽게 한 사실처럼, 하루 24시간 내내 수면 중에까지 실시간으로 빙의로 기생화며, 법신 여래로 진화한 나하고 나의 가계 구성원들의 기억과 신경계를 점유하고 조작하여, 중독과 고문과 생체실험으로 강요하는, 유대 공산화 전체주의 반인륜 식민 행위를 멈추고, 현재 원흉 박현과 전위대 바나리 지유명차 전체 구성원들의 전체주의 범죄 행위를 제보하여 고소 고발한, 대한민국 국가 정보원하고 서울 중앙지검 조직범죄 수사과 등에 출두하여, 흉노 원흉 영해 박가 박현과 박현의 직계 가계 구성원들, 전위인 바나리의 매(魅) 김영태와 김영태의 가문 청풍 김가의 직계 구성원을 비롯한 바나리 지유명차의 구성원들이, 나를 모함하고 모략하는 행위를 풀고 해원하는 행위를 따라 전향 귀의해야 한다.   

2015년 9월중순부터 현재까지 강요하는 흉노 박현과 전위대 바나리의 모략행위를, 법신 포청천의 정체성으로 역참하여 확인 규명하는 과정의 초반부에, 과정을 좌방 선가 바나리 고급 수행계라고 속이고 나의 신체와 기억과 선정 상태에서 일어나는 반야 지혜와, 환인의 계승자 정륜성왕 홍익인간 단군의 정체성과 구경 열반으로 해탈한 붓다의 천운과 천부와 무량의를  약탈하는 과정에서, 나한테 몸을 복원하고 바나리 수행인 구궁기로식을 위해 마셔야 한다고 안내하며 판매한, 실은 내 천운 천부로 유통 사업하여 태미원의 나라의 연기법을 교란하여 현재성을 약탈하는 아편으로서의 차를 나한테 팔며 경제활동을 방해하여, 생긴 신용카드 상환금을, 수행 중이므로 갚지 말고 미루라고 '아라가비 신'이자 '스승'으로 자처한 박현이 세뇌하여, 상환하지 못하고 결국 신용불량 상태에 이르게 모략한 금액이, 신용카드 상환액 채권회사의 민사 소송에 회부당하여 상환을 추궁당하고 있으며, 제자로 대상화 된 나한테 '공물'로 바치라고 하여, 한국문화정품관의 이보영 사원과 김종훈 대표를 통하여  원흉인 박현에게 전달했다가, 반환한다고 하면서 돌려주지 않는, 구경 열반과 해탈을 상징한 그림 두 점과, 김영태의 빙의 침해를 카카오톡을 통하여 상담해 준다고 속이며 스승 자격으로 나한테 선물받은 아티스트북 형식의 상징 시집 [호접]과, 역시 2017년 진안 상상학교 과정에서 나를 스승이자 선배 수행자 자격으로 원흉 박현과 전위 서해진, 김영태 3인이, 반야 지혜의 생산자 환인 붓다인 나를 자신들의 피라미드 연좌 방식의 유대 전위 당취 마피아 구성원으로 구속 모략하려는 술책으로 나의 기억을 점유 독점한 후, 나의 기억을 조작 세뇌하여 나한테 다시 배급하는 방식의 유대 공산화 전체주의 범죄 행위(이 내용은 지브리 스튲디오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그려낸 애니메시션, [붉은 돼지]와 [모노노케 히메]에 유대 행위를 하는 빨갱이 공산주의자 '한 마리 돼지'와 유대 행위로 소마 영역의 지혜를 지식으로 약탈하는 아편 중독 행위의 쿠테타 재앙의 장애를 극복하여 초월의 인류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주인공 야시타카와 모노노케의 화합을 완벽하게 상징으로 표현되어 있다.)를 시도한 보고서 [현실과 비현실, 초현실에 대한 정진웅의 노트 -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을, 박현의 처에게, 지유명차 종로 본점 여직원을 통하여 선물한 것이 있다. 모두 반환해야 할 상징물 들이자 현금과 명예와 생명으로 이루어진 금강의 현재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