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10. 17 22;17 ~ 2021. 10. 18 12;36

2021. 10. 17 오후 10; 17

신경을 마비시키는 박현이 ‘신경이 마비되면서 대응하는가?’ 하고 협박으로 묻는다.

내가 ‘악마로 사는 것이 인생인가?’ 하고 되물으니,

박현이 ‘그럴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할려고 그래’ 라는 말로 침묵하려다가 마지못해하는 자백을 듣는다.

 

흉노 박현이 악의를 부리면서 나의 자식들을 인질로 잡고 고문하고 중독과 마비와 신경 고문으로 기억을 독점하여 빼앗고 체형을 조작 파괴하고 학업과 직업을 교란하여 20세에서 30세에 이르는 정도의 청년들을 일생동안 신성에서 노예로 조작하는 운명에 가두고 좌초시킨다.

그러면서도 자신의 자식을 혼내겠다고 하니 이기심의 현상을 보이며 악마에 이른 악행을 하면서도 이성으로 자신의 자식이 귀하다고 여기는 이율배반의 파렴치함을 보인다.

흉노 박현의 씨족인 영해 박씨는 빙의의 의식구조로 대를 이어 세습하는 귀(鬼, 흉노)의 가문이다.

흉노 박현이 자신의 동생 중에 자신과 같이 빙의하는 능력을 갖춘자가 있다고 협박조로 증언한다. 철저한 단속을 해야 한다. 빙의는 역적의 행위로 나라를 교란하고 파괴하며 타국에 침략과 훼손당하도록 팔아먹으며 혼란을 틈타 배후에서 빙의로 실행하는 도둑질로 이익을 편취한다.

대한제국 형성과 일본과 다른 강대국들의 침입과 특정 사건인 명성황후 시해사건의 내막을 파악하고 국내의 흉노 아귀(餓鬼)집단 영해 박씨의 간섭과 교란에 대하여 박현을 사법기관에 단속할 때 반드시 특별조사하여 자백을 받아야 한다. 삼국시대에 신라가 형제국인 고구려와 백제를 당나라와 결탁하는 빙의와 현실의 이간질로 파괴하고 국민의 의식과 국토를 훼손하여 줄인 행위와 같은 상황을 조장한 것을 흉노로서 살아온 박현의 조상과 박현의 현재 삶에서 필연으로 반역행위를 한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내 진조부(증조부)의 기억을 흉노 오이디푸스 박현과 박현의 아비가 안다. 진조부의 기억을 통해 고조부의 기억을 안다. 박현이 내 조부이 기억을 안다. 내 조상과 자신의 아비 기억을 탈취하여 세습한다. 박현이 자신의 부모로부터 세습하거나 빙의를 통해 탈취한 기억만으로도 최소한 4대 175년여 정도의 국정과 사회현상을 안다.

 

2021. 10. 18 00;13

북한이 남한과 미국을 주적으로 삼지 않는다고 한다. 매우 큰 변화다. 조화로운 나라를 정립할 시기다. 흉노 박현을 단속하고 해명하여 세계인류의 억울함을 풀어 해원하면 대원경지에 이르는 세계가 열린다.

족소음신경에 박현이 독기를 돌려 고통스럽다. 또한 눈에 강요하는 독기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 머리 부위 기경맥 뿐 아니라 근경까지 마비로 인해 통증이 심하고 지각이 어렵다. 기억을 완전히 점유당하여 4년 전쯤에 서울강남성모병원 치매관련의료과에서 진단받은 치매증후군의 현상을 겪는다. 당시 박현과 김영태가 내 뇌에 독기를 비밀계획에 따라 독기를 주입하여 뇌경색이 온 상태를 박현이 알려주며 진단을 받아보라고 권하여 한국차문화협동조합 차예사 강좌에서 만난 강남성모병원 의사 홍성진 박사한테 안내를 청하여, 평소에 강요당하는 기억의 한계에도 경(經)과 시(詩)에 해당하는 글(첫 진료당일 새벽 자필 기록)과 2017년에 빙의된 현실을 경험하고 2018년에 엮은 책 <어제를 향하여 세상에 봄이 차오르는 오늘>을 담당의사한테 보여주고 치매진단검사에서 4년 이내에 치매가능성이 있는 치매증후군 진단을 받았다. 박현이 1원의 수입도 부정하는 경제활동을 강제 제약당하여 진료 진단비용을 마련하지 못하는 한계와 질병의 진단을 받으면 흉노 박현이 내 신체의 신경을 강제 조작하고 비밀리에 강제 침범하여 뇌신경을 해킹하고 기억을 독점하며, 견해에서 해탈에 이르는 열반 해탈한 나의 정신영역의 의식활동 전반을 강제지배하며 1% 정도 수준의 최소한의 기억과 의식만을 배급하고 자동기술하는 방식과 박현 자신이 나의 의식활동 전반을 대신하여 나의 삶을 제약하고, 법신 여래이자 왕인 단군에 해당하는 신분을, 나한테서 실시간으로 탈취하는 나의 무량한 통찰의식이 지혜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탈취 도용하여 현실에서 나 대신 사는 방식으로 바꾸어 나하고 내 가족을 나병환자와 거지의 신분으로 조작하여 자신들의 장애를 강요하여 모함한다.

(텃밭에 조금 심은 토란(토련)을 캐는 중에 기록 중입니다. 추가하여 기록하니 현재 열람하시는 분은 완전하게 기록하기까지 재 열람하여 확인하기 바랍니다.)

()의 원흉(元兇)인 오이디푸스 박현이 빙의의 범죄수법으로 망령이 되어 들었으니 병증으로 현상이 드러나지만, 나는 오이디푸스가 아귀 망령(餓鬼 妄靈)으로 내 몸을 침범할 때 수행 중에 바라밀의 인욕과 보시행으로 관찰하고 관조하며 당시 오이디푸스인 박현과 김영태가 빙의로 내 몸 신경계에 침입한 것을 물리치고 오히려 신경계를 청정하게 하며 초월하여 열반한 경험이 있다.
그러므로 병(의 정체성을 잘 알고 열반 이후에도 비밀리에 나하고 내 가문의 정신문화를 탈취하려는 자신들의 욕망으로 강요하는 침해 증상을 겪어서 병증이 질병으로 고착하는 것을 경계하며 현재에 이르렀으므로, 현재 나하고 내 가계구성원과 나하고 같이 오이디푸스 박현을 대응하는 바나리와 외부의 수행자들과 세계인류한테 박현이 강요하는 장애로 인한 역병을 포함한 모든 병증을, 모든 존재의 몸에서 운행하는 우주성인 오행을 되살려 병의 증세가 일어나도록 교란당하는 몸을 원래대로 복원하라고, 내가 하늘을 대변하는 법신 여래의 정체성으로 오이디푸스 박현에게 요구 명령한다.

나의 아내 장선자하고 자식 정 땅, 정그림, 정산이 박현에게서 심하게 피해를 당한다고 서해진이 알려 준다.

서해진의 가계에도 부친항렬의 어른들이 가문의 정신문화를 박현의 빙의로 조작당한다고 걱정한다. 내가 서해진의 형 서순복하고 같이 가서 진위를 가려 본래 가문의 정신문화를 확립해 주면 좋겠다고 한다.

나의 동생 진용이 나를 대할 때 박현이 대신하여 나를 경원시하도록 하여 이간질하는 걸 보며 서해진과 우리 양가와 한상현 등의 가계가 침해당한다고 한다. 모두 나하고 같이 연대하며 박현을 대응하며 침해 당하는 행위다.

모든 존재의 오행을 운행해야 한다.

박현에게 질의하는 내용

2021. 10. 18 06시 12분에, 오이디푸스 박현이 아귀(餓鬼)로 내 몸의 신경계에 침입한 상태에서 머리 부위의 신경을 독기로 조작하는 행위가 극심하여, 박현이 빙의로 침투한 채 조작하는 범죄의 항목을 전화로 고지하고 중단할 것을 요구할 의도로 박현에게 지금 의식의 언어로 기록하며 말하고, 오전 11시에 전화로 소통하며 내용을 육성으로 고지하고 중단을 요구하겠다고 한 후, 당일인 10월 18일 11시에 전화로 질문하고자 하니 한국문화정품관이 휴관이라 통화하지 못한다.

(2021년 10월 19일 11시 05분 경에 한국문화정품관에 전화하여 직원인 홍OO 씨와 통화로 ‘박현 선생’의 출근여부를 확인하여 출근하지 않은 상황이므로, 박현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으니 응대하라고 기록하여 전달하도록 요청함. 전달 내용은 ‘나는 정진웅이다. 박현 선생한테 질문하고 요구하는 사항이 있으니 응대하라. 팩시밀리나 내용증명우편으로 보낼테니 응대하라. 전화 요망한다.’)

● 나하고 내 가문과 인류세계를 빙의의 범죄수법이자 범죄행위로 침해한 범인으로 김영태와 엄희진을 대한민국 국가정보원에 고발한 사건의 진행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
https://jejupoonggyoung.tistory.com/1267

 

서해진과 내가 겪는, 박현과 김영태가 빙의(憑依)로 강요하는 전체주의 식민화 행위

서해진과 내가 겪는 박현과 김영태가 빙의(憑依)로 강요하는 전체주의 식민화 행위 2021. 8. 3 17;06 서해진이 기천문 수행을 할 때 박현이 무예 대련을 청하며 찾아왔을 때 대련한 기천문 수행자를

jejupoongg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