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란하여 생겨나는 성욕에 대하여

내 집안의 여인들이여

어머니부터 어린 조카 까지

그리고 교란에 의하여 이혼하고 살지만 여전히 마음에 살아있는, 아내와 처가의 모든 여인과 남성들이여.

김영태의 성적 교란으로 자신도 모르게 일어나는 욕망에 흔들리지 말기를.

김영태의 교란으로 나의 말과 뜻을 듣지 않고 등을 돌리는 마음이 들더라도 바른 마음을 세워 이해하기를.

이 글을 보거나 이 마음이 전해진다면, 몸 안에 일어나는 욕망은 신경(氣經)과 신경 속에 흐르는 전달물질인 의 더러운 정도와, 의 움직임에 따라 일어나는 것과, 그 더러움의 정도와 움직임을 행하는, 김영태가 몸에 깃들어 감각과 생각을 대신하여 생기는 교란이므로 자신도 모르게 욕망이 일어나 그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욕망에 사로잡히면, 김영태가 감각과 생각을 더욱 교란하여 매우 지나친 욕망 속에 빠지며 난잡해지고, 일상을 멀리하고 함부로 삶을 살며, 자아에 사로잡힌 삶을 살게 하며, 또 다른 외부의 인연을 맺도록 일과 생활을 교란하여, 개인의 일과 삶과 가정을 파괴 하도록 이끕니다.

이 내용은 몸과 마음으로 붓다로부터 현재의 스승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승들의 마음결에서 경험했고, 경험하며 쓰는 것이므로 진정한 사실이며, 내 집안 뿐 아니라 외부의 또 다른 존재들에게도 강요되는 것을 확인하였으므로, 이 글을 보거나 마음을 통하여 알게 되는 분들도 감각과 생각을 가지런히 하여 중도(中道)에 머물도록 하며, 주변의 사람과 욕망하여 너무 지나치게 가깝게 느끼거나, 주변의 사람에게 배타적인 마음으로 지나치게 멀리하여, 서로에게 애착하거나 다투고 단절하지 않는 마음과 생활을 하시기를

진정한 마음으로 말씀드립니다.

이 블로그 페이지의 내용을 기록할 당시에는 아라가비 박현은 선한 존재로서 행세하며, 내가 김영태 엄희진 부부에게서 빙의 피해를 입는 상황으로 알려주며, 내가 없는 현실에서는 나를 소외시키고 내 현실을 왜곡하여 외부에 모함한 것으로 현재 확인하고 있다. 김영태와 엄희진은 바나리 수행을 인연으로 영해 박씨의 후손으로서 사이비 좌방 선도 바나리 교단과 지유명차를, 화신으로 태어나고 생존 중에 구경 열반하여 법신의 삶을 사는 나하고 나의 아버지 할아버지 등 내 가문 오천 정씨(연일 정씨)의 가문 구성원의 몸과 의식에 오이디푸스(가짜)로 기생하며 천부와 천운과 반야의 지혜가 수로 변환한 지식을 탈취하여 도용하는 중에 자신의 매(魅)로 강제 빙의 결탁하여 활용하는 전위의 구성원 이다. 그러므로 범죄의 원흉은 아라가비 박현과 영해 박씨 족속이고 김영태는 전위대로 이용하는 매사냥의 시치미(魅)에 해당한다. 2022. 5. 29 13;08에 해명 내용 추가함. - 정진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