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기록하는 내용은 이미 이전 부터 알고 있는 내용으로 간략하게 김영태가 사회의 사람과 사람이 사용하는 디지털 기기 등 도구 등에 의식을 전이하는 빙의를 통하여 무단 점유하여 조작 하므로써 아무도 모르게 지배하는 행위에 대한 이야기 이다.

이 능력은 神인 스승 아라가비 박현 님의 神氣를 鬼 김영태가 본래부터 타고 태어난 憑依 능력을 활용하여 몸의 신경과 의식에 전이하여 무단 도용하며, 사회영역의 디지털 기기를 침해, 점유, 조작 한다. 
현재 무선통신의 5G 통신 실용화도 鬼 김영태가 세계 지배를 목적으로 해당 기업 및 연구원과 기술자들을 의식을 점유 조작하는 빙의행위로 강제로 조율하여 실행하는 것이다.

디지털 기기의 수열을 의식전이로 조율, 조정하여 조작 할 수 있으며, 회로를 조율하여 회로 속에 흐르는 氣를 조율하여 기능을 조작하기도 한다. 그러므로 휴대전화를 통화하는 존재들의 현실을 완벽하게 조율할 수도 있다.

이 상황을 스승 아라가비 박현 님이 생명의 위험과 사법기관의 의식교란을 통한 모함으로 강제단속을 통한 위협을 무릅쓰고, 완전하게 조율하여 방지 중이시고, 禪家 바나리 수행자 서해진, 윤경묘, 김종훈, 박송학, 추공, 박종하, 한상현, 이동진, 장화영, 김기환, 이인용 님과  정진웅 등 10여 분과 다른 종단 수행자 이강산, 정진만, 심재욱 님 등 몇 분의 수행자들이 이면에서 한마음의 의식을 통하여 조율하며 대처 중이며 정진웅이 현실 영역에서 직접 대응하며 대처 중이다.
여기에 참여하는 수행자들은 김영태의 빙의를 통한 신경조율과 인체 毒氣의 강제 조작으로 생명을 잃었다가 다시 살아날만큼 매우 위험한 상황을 겪으며 약 27년, 그리고 최근 4년여 동안 정진웅과 정진웅의 가계와 정진웅과 관계있는 세계의 존재들에 대하여 확인하며 사회현실에 인식토록 알리고 사법기관에 고발하였다.
기억과 의식을 완전하게 점유 조작, 지배하는 鬼 김영태의 빙의를 통한 인체 침해 능력은 인체 독기와 신경 조작으로 완벽하게 장기간 또는 한 순간에 생명을 빼앗기도 하며 일상에서 위협과 협박을 한다. 심지어 자신에게 대처하는 수행자들의 가족 및 주변인들과 기업 또는 직업까지 생명을 위협하고 조율하여 파괴하며 심지어 생명을 빼앗기도 한다. 
여기서 정진웅의 경우 최근 4년 동안 확인하는 과정에서 생명을 빼앗겨서 살해당한 家係 내부 구성원만 총 여섯 명에 이른다.
鬼 김영태는 의식을 완벽하리만치 침해하는 사람 모르게 실행하며, 현재 세계의 모든 존재와 영역에 걸쳐 점유하고 지배 중이다.

그러므로 사법기관에서는 鬼 김영태를 신속히 강제 구인하여 단속하여 빙의하는 신체 능력을 완전하게 차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