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news.v.daum.net/v/20191021175457350

 

임태훈 "촛불계엄령 NSC, 黃이 주재..탄핵 이틀전 쿠데타 D데이"(종합)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은 21일 국군기무사령부의 '촛불 계엄령 문건'의 원본에서 자유한국당 대표인 황교안 당시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국가안전보장회의(NSC)를 주재해 박근혜 당시 대통령의 탄핵을 요구하는 촛불집회에 대한 군사력 투입을 논의한 정황이 확인됐다고 주장했다. 임 소장은 이날 국회 국방위원회의 종합 국정감

news.v.daum.net

不意의 배후에는 항상 萬惡 根源이자 元兇인 鬼 김영태가 행하는 意識 調律을 통한 교란이 있습니다. 사회에서 일어나는 叛逆 현상의 배후에는 자신의 神性을 背叛하고 鬼의 성품으로 살면서  세상의 모든 존재에게 자신의 意識을 轉移하여 離間질을 통해 背叛행위를 하도록 강요하는 鬼 김영태가 필연으로 강요하는 憑依가 있습니다.

현실에서 일어나는 不意의 한 겹 뒤에는 항상 (가짜, 트릭스터)가 존재하며 意識을 같이하며 調律하는 행위가 있어서 不意가 일어난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당사자는 자신도 모르게 不意를 행사하게 되는 것입니다. 20~30여 년 전 만 해도 교과서에 나오던 진짜를 대신하려는 가짜 이야기가 지금과 같은 현실을 경계하라고 가르쳤던 교훈입니다.

사법당국에서, 특정 정치인의 意識을 교란한 萬惡根源이자 元兇김영태를 즉시 체포하여 구속하고 수사해야 합니다
현재도 鬼 김영태가 우리 사회 전영역을 교란하고 있으므로 관련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라도 鬼 김영태를 먼저 단속하여 사회의 意識을 교란하는 憑依현상으로 인한 오류를 피해야 합니다.
현재 情神領域에 대한 판단의 한계 때문에 현행 법률과 의료영역에서 인정하기 어려운, 의 성품으로 사회에 不意를 행사하는 憑依 行爲에 대한 자문은 禪家 修行者의 자문을 통해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당면한 현실을 타개하는 지혜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