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은 TV 프로그램에 나온 소년의 변형된 귀. 빙의를 통해 사람의 신체 부위의 신경을 교란하여 생체실험 중인 것으로 보인다. 귀에 분포한 혈을 자극하여 신체의 각 부위의 변화를 확인하며, 귀 모양의 변형을 꾀하는 상황이다. 불우한 조건의 삶을 사는 사람들을 주 대상으로 삼는다.

2019. 2. 1 07:55 빙의는 추악한 범죄이자 질병이다.
빙의를 당한 사람의 경우 이상 증세를 보이는데도 사람이 존엄한 존재이므로 조현병이란 이름으로 병적이지만 실재는 질병이 아니라고 규정한다.
그러나 자신이 만든 우상에 매어 타인에게 빙의하는 존재(사람)는 사람인 자신의 존엄을 버리고 몸뚱이만 사람일 뿐, 망령화한 채 타인의 의식을 훔치며 사는 의식의 돌연변이체이며 정신교란 범죄자이다.
내가 경험하고 사회의 사람들의 현상과 김영태와 의식을 통한 소통으로, 사람의 신체 구조를 변형시켜서 새로운 의식과 형질, 또는 새로운 유형의 인종을 만들려는 의지와 행위를 확인 한다.
그러므로 우리 사회의 사람들을 지능과 사유의 정도를 자신보다 낮게 하기 위해 뇌신경을 교란하여 의식을 대신하고, 등과 허리의 변형과 눈꼬리를 낮추는 등의 용모를 변형시켜 중추의 기맥을 교란하고 자존감이 낮은 모양의 사람들로 변형시켜 사회 전체를 노예화 하고 지배하려는 야욕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