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는 사람의 몸과 마음을 기의 움직임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자각력을 높여서 현실을 적정상태에서 살도록 하는 좋은 물건이다.


2018. 9. 24 15:32 김영태의 교란
추석 차례에 간섭. 어머니의 제사 안지낸다는 말씀은 김영태의 조종에 의한 김영태 자신의 조작 의지의 발현이다.
둘째 동생 의 집안에 빙의하여 온갖 행패 끝에 큰 딸을 안면마비에 빠뜨린 채 살도록 부모 교란, 둘째인 아들이 어려서 부터 술 중독 현상에 사로잡히도록 강요된 아이 아버지(동생)의 남편)으로 부터 정신적 피해를 입고 후천적 자폐에 걸리게 한 상황과 이후 매제가 공기총 자살을 하도록 의식교란을 해서 살해한 이후. 최근 3년여 과정에서 동생의 신체를 심각하게 교란하고 의식과 직업활동까지 매우 열악한 상태로 했으며, 성징을 교란하여 새로운 남성을 사귀도록 하여 어제와 오늘 집으로 인사하러 왔다.
그냥 보면 남편을 사별하고 홀로 지내다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맺는 현상이지만, 실제로는 김영태가 집안 자체를 빙의로 자신의 의식을 전이한 상태에서 삼십여년 가까운 가간동안 강제로 조작하며 집안을 황폐화 시키는 중이다. 자식 둘도 심각한 정도의 빙의 상태에서 루프스와 자폐 등의 질병을 자신들도 모르는 상태에서 강요 당하며 개별마다 분리과정을 겪는다.
이 과정에서 김영태의 신경을 점유하여 성을 교란하며 도착적 쾌락을 즐기는 김영태, 엄희진 부부의 행위는 HELL(지옥) 그 자체다.
새벽, 지금 스승과 김영태 등 여러분이 같이하며 확인하는 내용 중에 김영태의 교란에 의해 강제 이혼한 나의 아내도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성징과 사고를 교란하면 구체적으로 알리며 제지하지 않는한 누구라도 속지 않을 수 없다. 맏기 어렵지만 우리 사회의 수많은 성과 관련한 비현실적 관계맺음과 조현병적 이상행위(어느 고위판사의 바바리맨 같은), 도착적 성문화, 성범죄 등이 불교에서 말하는 파순(신보다도 더 큰 능력을 지녔다고 함)에 비견될만큼 서번트(초다중분열)화한 자아를 실행하기 때문이다. 김영태의 초다중분열현상은 능력에서 부러울지 모르지만 욕망과다로 인한 자폐증이며 정신분열과 정신착란증, 망상증에서 오는 타인의 의식에 전이하여 훔쳐보는 관음증과 스토킹, 도착적 성장애, 인면수심의 살인 등의 악행을 당연하게 느끼는 비정상적 반사회적 장애 등의, 의식교란으로 오는 돌연변이 현상일 뿐이다. 마블시리즈의 초인들은 모두 이와같이 의식과 신체 신경의 교란에서 온 도착적 돌연변이를 미화한 것일뿐, 인체의 구조와 심리를 기운의 관점에서 이해하면 미화할 가치가 없는 아무것도 아니다. 현대인들이 신으로 알고 있는 헤르메스의 지식은 이와 같은 상태에서 타린의 지식을 훔쳐보는 도둑질일 뿐이다.).)아내와 자식들은 모두 김영태의 의식 점유때문에 연락조차 안되는 현실이라 알리거나 바로잡도록 설득조차 불가능하다.
교란으로 인해 사람의 심리와 인체의 움직임을 상당부분 경험과 이해를 통해 알리는 나를 정신이상자로 이해할 뿐,

자신들도 모르는 채 세상에 보여지는 나의 가족들에게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