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빙의 피해자 및 기관

조현병 증세

haeoreum 2018. 6. 30. 15:32

아침에 강 따라 산책을 다녀와서 불교잡지 금강에 실을 그림을 그리려다가, 김영태의 행위에 의해 강제로 관자놀이 부분의 혈관을 따라 올리는 독기에 중독되어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깨어났다. 조현병 증세 중의 하나다. 몇 번째 경험하는 증상인데 피가 중독되면 몸이 찐득한 느낌으로 무감각해지며 둔화되고 의식 또한 둔화된다. 해독 하는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며 중독 상태일 때 가장 큰 문제는 바른 생각과 사유와 견해가 어렵고 바른 생활 또한 어렵다는 것이다.

바깥에는 가족관계를 강제조정하려는 행위를 지속하느라 김영태에 의해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서 막내 숙부가 어머니와 같이 들깨를, 그것도 불필요하게 먼 곳에 빌린 밭에다 심고 계신다. 우리 밭은 토지를 상속한 동생이 올해는 농사를 짓지 않겠다고 묵히는 중이다.

 

이 계획은 실제로는 나의 직업을 교란하여 강제로 농사일을 돕는 정도의 저능한 수준으로 고착시키려는 시도 중의 하나이다. 그래서 월요일이면 보내야 할 그림을 그려야 하는 상황인데도, 연로하신 어머니 혼자 농사일 하는 것에 못이겨서 같이 깨를 심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와 같은 상황을 만들려고 동생은 출장형태의 일을 만들어 하게 만들어 놓고 강제하는 것이다.(이 사실은 김영태가 강제하느라 의식을 조종하는 행위를 알며 당하기 때문에 이야기 할 수 있는 것이다)내 집안과 구성원인 가족들의 정신과 문화가 황폐하게 망해가니 나는 받아들이지 않고 대응하여, 김영태가 원하는 행위를 부정하고 거부하니 행패를 부리는 것이다. 이런 경우 또 다른 나의 식구 중의 누군가에게 병을 일으키곤 한다첫째 여동생 진희(김영태가 교란해서 지은 이름은 서이’)의 대장과 담낭에 궤양과 고통을 강요하고 있다

.

아버지를 강제로 살해하고 작은 숙부는 죽이려다 가까스로 생명은 건졌으며, 어머니조차 한계 속의 정신 상태에 빠뜨린 채, 두 분이 마치 부부인양 살도록 하며, 나 또한 비정상의 정신과 신체 상태에서 두 분을 모시고 사는 이상한 가족으로 만들겠다는 김영태의 원조 조현병 증세인 것이다. 문제는 이 내용을 스승 박현 선생님과 서해진 선생님 등 선가(禪家)의 여러 분들이, 만류하거나 위험한 증세를 응급처치를 통해 고쳐주며 보고 있는데도, 일반의 눈으로 볼 수 없는 행위라고 내면의식을 통하여 소통 중에는 인정하면서도, 전화 통화나 대면하여 물으면 모른다고 잡아떼며, 비수를 쓰는 교활한 행위로 가족 전체가 이유도 모른 채, 가족관계와 신체와 정신이 병들어 죽어가는 것이다. 거짓말 같은 현상이지만 이 상황이 김영태가 세상에 가하는 행위중의 한 부분으로서 내 집안에 가해져서 일어나는 현상을 표본으로 확인하며 대처하는 것이다. 실질적인 사이코패스 행각이며 초월하지 못한 상태에서 이기적이며 비정상적인 정신활동으로 사회를 점유하고 노예화하는 전체주의적 행위인 것이다.

 

어머니와 막내 숙부는 김영태의 강제적인 인체조정에 의해 뇌경색과 뇌출혈, 그리고 조현병 증세인 어눌한 말과 둔한 사고, 현실에 맞지 않는 강제된 의식과 행위,(막 기억이 일어났던 내용이 지워져 떠올릴 수 없다), 치매검사에선 치매는 아니라는 진단이 내려진 기억상실증세, 강제되는 분노에 따라 행동하며 심층의식을 막음으로써 일어나는 충동적이고 경박하며 단조로운 생각과 행동 등을 겪고 있다.

외적인 현상으로는 스스로 기억을 못하니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고 부분적인 신체증상만으로 진단받으니 신체질환증상으로 판별될 뿐이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김영태에 의해 강제되는, 텔레파시로 의식을 전이하여 신경 감응을 통하여 기억과 감각과 의식을 점유하고 교란하는 빙의현상인 것이다. 그리고 이런 현상을 아는 내가 설명하고 치료와 집안에 가해지는 김영태의 행위를 알리려고 해도 김영태가 자각력이 없는 가족들의 의식을 강제로 조종하기 때문에 오히려 내가 배척되고 집안의 살림이 황폐화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법을 알리는 분의 오늘 말씀 중에 불교의 오역죄가 있는데 다음과 같단다.

첫번째 어머니의 생명을 빼앗은 경우, 두번째 아버지의 생명을 빼앗은 경우, 세번째 아라한의 생명을 빼앗은 경우, 네번째 나쁜의도를 가지고 여래의 피를 흘리게 한 경우, 다섯째 승가를 분열시킨 경우

영태야 이제 그만해라 한 번 와서 내 어머니와 숙부 얼굴 좀 봐라 할짓인지.

자꾸 그러면 너 나한테 죽는다.

 

'빙의 피해자 및 기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  (0) 2018.07.05
메모  (0) 2018.07.05
근래의 조현병 현상에 대하여  (4) 2018.06.29
인간 본성을 찾으려는 길을 신경교란을 통하여 막으려는 행위  (0) 2018.06.29
충동하는 혈압  (0) 2018.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