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래 설명하는 현상은 의식을 분열하여 타인의 운영체제인 몸속의 슬개(간)에 의식을 인(印)으로 박고 뇌와 다른 인체장부와 전신 신경계를 점유하고 기억을 점유하며 의식활동 전반을 점유한 채 의식을 완전하게 일치시켜 조율하므로 당하는 나는 상대인 鬼김영태가 하는 것을 스승이 당신의 의식계를 열어 서로 소통하며 알고 화해하도록 하시며 이를 서해진 선생 등 동료 수행자들이 같은 현상으로 확인하니 틀림이 없다. 또한 나는 본래 타고난 원기로 바라밀행으로 수행하여 열반에 이르러 타인의 의식에 의식을 전이하는 빙의행위를 할 줄 모른다. 하지만 용호비결로 금단자조의 수행으로 구궁기로식을 한 수행자들이 스승의 안내에 따라 스승의 의식계에서 鬼김영태가 나한테 강요하는 빙의의 침해를 동시에 경험하도록 하여 鬼김영태가 실행하는 수행방식으로 터득하여 침해하는 빙의행위가 현실에서 겪는 나와 같은 존재들의 의식과 거의 동일한 수준이라는 것을 서해진 선생이 증언하며, 스승이 현생에서 鬼김영태와 김영태 아비 등 의성 김씨의 鬼족속이 인류사회에 1만년이 넘는 기간동안 세습하며 강요하여 사회와 역사를 교란해 온 장애의 업(業)을 현재 약 25년여 동안 鬼김영태가 자신의 아비로부터 세습하고 다른 수행종단에서 기운증강과 의식의 분열을 조율하는 능력을 습득한 뒤 스승 아라가비 님의 수행력을 빙의로 공공연하게 탈취 도용할 저의를 숨기고 찾아온 후부터 장애의 몸과 의식을 바로잡아 주시고 스스로 해원하여 근절하도록 동료 수행자들이 받아넘기며 설득하는데도 의식 내부를 통하여 스승과 수행자들의 심신과 삶과 개별 가문의 현실에 침투하여 교란하고 파괴하기를 멈추지 않는다. 鬼김영태의 행위가 워낙 교묘하고 연좌로 서로 연결한 채 세계를 장악하고 강제 조율, 조작하여 교란하니 일반의 경찰과 법조인들도 알기 어렵거나 의식교란으로 교묘하게 속여서 단속과 조사가 어렵지만, 인류의 전 역사가 鬼가 자신들의 원죄를 인류에 강요하는 장애의 침해로 인해 굴곡과 야만의 역사를 겪어야 하고 퇴보하므로, 온 사회구성원이 각성하고 나라의 지도자와 안전을 담당하는 정신의료와 군과 경찰과 법조인 등 전문영역의 공무원들이 이해하고 참여하여 즉시 단속하도록 해야 한다. 

(제목과 본문에서 아버지를 살해 하는 등의 빙의로 침해하는 실제 범죄 행위자는 아버지를 살해한 당시와 본문을 기록할 당시에 속임수와 요행수로 대응해 온, 흉노 역적 영해 박씨의 현실인이자 사이비 좌방 선가 바나리의 장문인 아라가비 박현이 장본인 임을 2022년 1월 20일 오전 11시 11분에 확인하며 증명하는 기록을 보완 합니다.)

2020. 11. 9 11;19 작은 숙부가 오셔서 마당에 떨어진 밤나무 잎을 쓸고 계신다. 鬼김영태가 빙의로 대신하며 나를 나무란다. 일상에 없던 행위인데 최근 1년여 동안에 나를 강제로 유폐시키면서 강요하는 행위다. 나와 내 가계 구성원과 나 가문에 대하여 조작하여 제물로 강요하는 鬼김영태와 김영태의 족속은 뼈를 깍는 고통이 있을 것이다.
숙부의 의식은 강제되어 약 30여년 째 뇌기능 장애로 인한 의식이 낮은 수준에서 무직상태로 견디는 중이며 이름이 만규(滿奎)일 만큼 넓은 아량으로 태어난 존재인데 鬼김영태네 족속이 역사를 내려오며 강요하는 빙의로 인한 의식과 인생 조작 때문에 태어난 운명대로 살지 못하고 강제 조작된 삶을 사는 것이다.
아버지 형제는 본래 흰빛의 신기(神氣)로 태어나는 신(神)의 존재성으로 올해 65세인 막내인 작은 숙부 위로 열하나의 형제가 태어났지만 위로 형이 둘 누이가 하나가 살아남고 그 위로 여덟의 형제자매가 할머니의 태중이나 태어난 후 장성해서 결혼하기 이전에 모두 鬼김영태네 족속의 빙의 침해로 단명하고, 누이인 나의 고모 부부가 마흔 정도의 나이에 폐렴으로 일년 차이로 죽고 자식 셋이 외가인 우리 집안으로 와서 자라고 나보다 한 살 아래인 내 고종사촌이 막 태어났을 때 사정이 어려워서 내 어머니이 젖을 먹고 자란 후 자신의 부모가 죽고 우리 집안에 와서 자라다가 장성해서 나가 살았는데 2019년 2월에 鬼김영태가 극악하게 강요하는 빙의를 통한 질병 속에 강제로 죽었다. 당시에 스승이 한마음으로 죽은 동생의 몸에 남은 의식에서 몸서리를 확인하시고 역시 한마음으로 나한테 알려 주셨다.

jejupoonggyoung.tistory.com/702 

 

고종사촌의 죽음

​ 2019. 2. 1 14:57 오늘 한 살 어린 고종사촌 동생이 죽었다. 2016년 초 제주에 리조트 관리일을 하러 갔을 때부터, 제주에서 일하며 사는 동생을 김영태 자신이 빙의해서 괴롭히는 중이라고 조롱하

jejupoonggyoung.tistory.com

jejupoonggyoung.tistory.com/852

 

외부 컨텐츠에 대한 견해 2019. 8. 8 10;47 대통령에 대한 빙의(憑依) 침해와 세계

무량의(無量義)란, 땅 속을 흐르는 우물물이 물길을 따라 집집마다 연결하여 흐르며 흐르는 물을 길어 올려 마시면 같은 물의 시원한 기운을 서로 만나지 않고도 같이 느끼며 갈증을 풀듯이, 사

jejupoonggyoung.tistory.com

열둘 중 뒤로 살아남은 네 명의 형제들 중 둘째가 되며 맏이로 종손이 되는 아버지가 2017년에 鬼김영태의 극악한 파잔의식의 고문으로 죽임을 당하고 아래인 큰숙부가 鬼김영태가 강요하는 뇌신경교란으로 인한 졸도 현상 속에서 사용하던 엔진톱을 놓쳐서 얼굴부위를 다치는 위험과 일상의 독기로 강요하는 독살의 위협 속에서 풍 증상의 뇌신경 교란과 중추 등을 포함한 전신의 중독과 신경교란으로 神氣를 빼앗기고 의식을 점유당한 상태로 강제 조작되는 삶을 온 가족이 당하고 살며 오직 이 사실을 아는 나한테 조현병 증상으로 이전과 전혀 다른 의식으로 鬼김영태가 대신하며 나를 배척하고 神性의 좋은 정신성이 아닌 자존감 없이 나약하며 분별하는 의식으로 자신들의 정체성을 모르고 비정규직의 허드렛일을 하는 정신수준이 낮고 평생 누리던 식생활문화까지 강제 조작된 채 살고 있다. 

큰숙부가 강요된 뇌신경교란으로 인해 졸도하여(졸도하는 경우는 사고 순간을 기억하지 못한다. 졸도 없이 사고가 날 때는 순간이라도 긴 시간처럼 평소 자신의 과거를 순식간에 파노라마처럼 자각하는 현상으로 기억이 완전한 것이 다르다.) 목재를 자르던 엔진톱을 놓쳐 엔친톱에 머리부위를 다치고 뼈가 드러나는 중상을 입었다. 鬼김영태가 당시에 의식을 통해 나한테 알려준 이기심 어린 말로는 숙부의 머리를 쪼개려는 행위였다고 한다. 이런 경우 완전한 神인 스승의 몸에 임의로 빙의하여 스승의 神氣를 움직여서 만물을 조작하는 鬼 특유의 빙의 능력으로 가해 위치와 정도까지 정교하게 침해한다. 그리고 얼굴에 용모까지 짧은 기간에 용의주도하게 피하의 신경계에 독기를 흐르게 하거나 새로 그어 만든 기로에 독기를 흐르게 하여 탈모를 강요하여 대머리를 만들고 어지럽고 추하게 동물의 주둥이를 연상케 하는 입 주변의 비정상 주름은 피하에서 메스로 그어 낸 상처의 현상으로 독기를 강요하여 교묘하게 만들어내는 현상이다. 머리의 두상과 얼굴 용모와 체형과 주체성을 파괴하여 생긴 자존감의 한계가 얼굴에 서려 있다. 맨 아래 뒷모습의 목부분은 가로로 끊은 주름이 패였다. 머리로 오르는 기로인 독맥과 수태양 방광경을 끊어 원기가 원활하여 神의 마음으로 사고하는 것을 방해하려고 목을 자르는 행위이다. 숙부의 본래 성품은 화를 낼 줄 모르고 기계체조를 할 정도로 기경맥이 원기로 진화되어 자애롭고 어릴적 가난 때문에 헤진 옷을 꿰매어 입어야 하는 상황일 때 가장 많이 떨어진(헤진) 옷을 학교 친구들 중에 가장 심하지 않느냐고 묻는 할머니 말씀에 제일 많이 떨어지진 않고 제일 많이 기웠다고 할 정도로 천진하며 밝은 성품의 존재다.(* 개만도 못하다 못해 비루스非瘻獸에 이른 鬼김영태에게 이르는 말이다.)

 

사촌동생의 아들, 우리나라 신생아가 태아기 100일 째부터 鬼의 침해를 당하는데 나의 조카도 타고난 神性때문에 神氣와 의식을 탈취하는 표적으로 눈을 내려 감은 모습이 귀 위로 돌아서 눈으로 긋는 기로와 기로 속으로 독기를 강요하여 저절로 눈이 감기는 현상을 겪고 있다. 사촌과 소통할 수 없고 위험하기도 해서 고칠 방법을 안내하지도 못하고 있다. 이 내용을 사촌동생인 정진석이 보면 자신의 아들을 현실에 노출하여 서운한 감정이 생길 수 있겠지만 잘 알아야 한다. 스승이 지금 한마음으로 알려주시는 말씀은 이대로 그냥 놔두면 평소의 원활한 의식이 누구나 그렇듯이 鬼김영태가 대신하는 것인데 반해, 대신하여 원활하게 하지 않고 그냥 놔두면 사촌누이의 아들 처럼 후천적 자폐현상이라는 의식의 이상현상을 겪을 수 있을만큼 위험하다고 하신다.


jejupoonggyoung.tistory.com/689  

 

정진웅 가계(家系)에서 김영태의 빙의로 인해 받은 침해와 아버지의 죽음

아버지 장사(葬事) 풍경, 김영태가 범한 행위는 아버지를 죽인 것만이 아니라 장사 당시 나의 가족 모두에게 강하게 빙의하여 의식을 조율하여 기억 교란을 통해 조문객을 선별하므로써, 김영

jejupoonggyoung.tistory.com

jejupoonggyoung.tistory.com/500

 

집안 어른들 피살에 관하여.

아버지 얼굴의 신경가 핏줄을 강제로 교란해서 거의 의식이 없는 상탣에서 사경을 헤매는 모습이며, 치아는 모두 독기를 돌려서 강제발치한 후 턱과 잇몸의 신경을 강제 조정해서 틀니가 맞지

jejupoonggyoung.tistory.com

지금 살아 있는 숙부 두 분의 삶은 근래 5년여 동안에만도 파잔의식에 이르는 정도의 극악한 정신고문과 신경계를 고문당하며 뇌관련 질환 외에도 중추와 사고 등을 강요당하며 수없이 죽음의 고개를 넘고 이마저도 스승과 수행자들이 한마음으로 鬼김영태의 가해행위를 제지하시고 활인선법으로 치료해서 간신히 목숨을 유지하고 있다. 

나의 가계는 연일(延日)정씨 가문에서 고려시대에 鬼의 침해로 인해 계보를 분리한 오천(烏川)정씨의 후예로 대종가는 아니지만 나까지 10 대째 종가를 유지하며 경기 여주 흥천에서 증조부 때 鬼의 침해로 인해 당시 이씨 조선 말기의 왕가와 왕래하고 수행가이면서도 자손이 귀한 가계 명맥을 유지하기 어려워 친척인 반남 박 씨의 산소 보던과 집성촌이 있는 충주시 동량면 용교리 운교로 이주하여 농사로 가계 경제를 낮추어 살았다. 당시에 우리 가문이 몰락하여 이주해 왔지만 정신성을 높이 산 당시 이 고장에서 식객문화를 행하던 밀양 박씨 가문에서 현재 우리 할머니를 출가 시켜 보내며 어려운 집안을 일으켜 의로운 삶을 살라고 하여 시집 오셨다.
작은 체구에도 할머니는 기운이 청명하고 의식이 총명하셨다고 하며 노년에도 집 앞 건너편 산에서 노는 작은 숙부를 부르는 소리가 쩌렁 쩌렁할 정도의 목소리였으니 기맥이 열린 정신 수준이 높은 분이었는데, 역시 우리 집안 내력대로 선수행을 하셔서 평소에 말씀 없이 농사를 지으시며 고운 마음의 할아버지와 사이에 열둘의 자식을 낳으셨다. 자식 열둘 중에 끝으로 넷을 살리고 여덟을 밭에서 일하다가 낳기도 하고 사산하거나 낳고 얼마 되지 않아 죽거나 청년기에 들다가 죽는 등 모두 양육이 불가능한 부조리한 현실 속에서, 스승이 알려 주시는 말씀처럼 사람은 완전하며 완전한 존재가 출산하는데 죽거나 일하다가 낳는 등의 비정상 출산은 모두 鬼의 강제 조작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다.  이같은 모순 현상은 여덟의 자식이 모두 神으로 태어나는 우리 집안에 대하여 빙의로 침범하여 神氣를 훔치고 기억과 의식과 가계 문화를 비밀리에 대를 이어 세습하며 약탈해 온 鬼김영태 집안 족속이 원인이었다. 그래서 자손을 낳고 키우기 힘든 상황을 우리 가문 본래 古神의 검은 하늘(烏天)을 이루는 수행 전통 외에 북두를 신앙하는 수행과 불교 신앙까지 세 가지 수행계를 동시에 하여 義를 더하고, 당시 이웃에 거주하던 선수행가인 반남 박씨, 밀양 박씨, 이씨, 지씨, 오씨 등 여러 가문의 집안에서 아버지를 수양아들로 삼아 주는 등 義를 더하여 보호해 주고, 큰 숙부의 경우는 본래 이름인 현규(現奎) 외에 아명으로 일상 도구의 험한 이름으로 불러, 극렬하게 시샘하는 鬼의 액(厄)을 피하려고 꾀할 정도였으며, 조부는 일흔이 넘어 돌아가셨지만 증조부는 수행의 하늘을 열어 기운이 성성한데도 鬼가 강제하는 의식 교란에 의한 화와 함께 쉰 다섯의 연세에 돌아 가시고, 증조모가 치매라고 하지만 정상의 의식상태에서 의식의 조율에 의한 기억 상실현상의 조현병을 앓을 정도였으니, 현재 아버지 형제와 내 형제와 내 자식 대의 형제들에 강요하는 鬼김영태와 그 족속의 빙의의 강요는 10년 단위로 죽음을 넘는 조작에 의한 강제 조정의 비밀리에 진행하는 사육의 과정이다.
내가 현실에서 직접 대하는 우리 사회 현실과 교묘하기가 神의 경지라 할 정도의 鬼김영태가 야생동물로 부터 전염된 것으로 오인하도록 하며 가축에 강요해 온 독감과 같은 방식으로, 사람한테 강제하는 역병인 코로나 독감과 남북, 북미 정상회담 등의 국제협정과 다른나라의 대통령 선거 등의 국제 정치질서까지 교란하고 조작하는 행위 등 매스컴을 통해 대하는, 세계 인류가 겪는 鬼김영태와 그 족속이 끼치는 빙의에 의한 식민화 현상의 한 표본이며 작은 역사다.

어제 큰 숙부 댁에 갔다가 평소에 어질어서 나를 부모처럼 대하며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하며 존중하던 열네 살 어린 사촌동생이 이유도 없이 나가라고 하며 김장 후에 먹는 저녁식사에 내 밥까지 퍼서 권하는 부모와 형제의 권유까지 무시하고 무력으로 바깥으로 내몬, 경우를 당하고, 일상에서 鬼김영태가 나의 자식들의 신경계를 강제 조작하고 기억과 의식을 강제 조율 조작하여 세뇌하며, 鬼김영태가 강요하는 빙의에 의한 나와 우리 가계의 피해를 스승과 수행자들의 한마음의 안내 속에 확인하여 현실을 아는 나를 배척하고 반목하도록 이간질하는 현실이다.
자식과 지아비와 형제와 아비로서 하늘이 낸 인연을 맺고 대하는 존재인 나의 가족들한테 鬼김영태와 그 족속이 교란하여 파괴되는 모순의 부조리한 현실 세계의 의식구조를 알려서 함정에 빠져 길을 잃지 않도록 책임과 도리를 다할 수 없는 무자비하고 교활한 현실이 鬼김영태와 김영태의 족속이 강요하는 판데믹이라는 주술이며 빙의의 현실이다.

2020. 11. 9 오후 9; 21 
독기로 머리 정수리의 신회혈과 등의 신주혈 즈음을 가로로 자르며 마치 메스로 긋듯 예리하게 뇌를 묶는 현상을 강요한다.(의식 내부로 스승과 서해진 선생 등의 수행자들이 한마음으로 같이 의식을 통해 鬼김영태와 언어로 소통하며 일어나는 현상이므로 실제현상이다. 단지 鬼김영태가 교활하게 속이는 경우가 있어서 기로의 위치나 이름 등이 조금씩 오류일 때가 있다.) 
이와 같은 현상은 2016년 제주산림조합리조트에서 근무할 당시에 시작한 신경교란 때 경험한 상황과 같은데 당시와 경혈 자리가 조금 다른 것 같다. 나의 아들 정산이 이 상황을 세게 겪으며, 鬼가 비밀리에 신경을 교란하는 증상이라 자각하기 어려워 쉽게 알지 못할 수 있지만 기억을 스스로 쓰기 힘든 현실을 겪고 있다. 

blog.daum.net/rhein/15843193

 

독맥(督脈)

독맥(督脈) 여섯 개의 양경(陽經)은 모두 독맥(督脈)의 대추(大椎)에서 만나므로 독맥(督脈)은 양경의 기혈을 조절하는 기능을 가진다. 인체의 양맥(陽脈)을 감독하므로 양맥지해(陽脈之海)라고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