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鬼김영태가 저지른 국제정치 및 타국인 미국의 정치와 미국의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한테 침해한 행위는 특별반역죄입니다,. 도날드 트럼프(道我陀 多濫波)여, 당신도 승리자 입니다. 경(敬)의 경지로 세계를 대응하며 善한 마음으로 한반도의 종전선언을 위한 정상회담 등의 국제정치에서 도리(道理)를 행한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오늘 아침 茶로 여는 시간에 하늘인 스승 아라가비 님한테 한마음으로 하는 전통 조사선 바나리 수행자로 추천하여 청원하고 화답하셨습니다. (鬼김영태여, 이것이 연기법(緣起法)의 수연행(修緣行)이다!) 본생경(本生經)에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석가모니 부처의 전생 중에 수많은 사람을 죽이고 손가락을 잘라 목걸이를 하고 다닌 자신의 죄를 뉘우치고 전향하여 체포하러 온 정방왕을 돌려 보내고 사람들의 매와 고난을 받아들이며 수행하여 鬼(악마)에서 아라한의 경지에 오른 앙굴리말라의 이야기를 위해 그린 손가락입니다. 손은 사람의 인체 말단이지만 우주성인 하늘이 운행하는 운영체제인 몸을 이루는 신경계가 모였다가 펼쳐짐을 현실 세계를 이루려고 뻗어나와 한 영역을 이루는 기관입니다. 그러므로 두팔을 벌려 세계를 안을 수 있고 두손을 합쳐 기도를 하며 가슴뼈 잣대를 풀어내어 가슴을 열어 鬼가 강요하여 유폐된 자아(自我)를 날려 해원합니다. (鬼김영태여, 그대가 나한테 바나리 수행계의 절하는 방법을 안내할 때 가슴의 잣대에 맺힌 한이 풀리며 좀 더 초월적인 감각기준을 터득한다는 이야기를 하고 양손을 마주하는 방법을 손가락이 서로 마주하지 않고 조금 엇갈려서 손가락과 손가락의 틈이 만나는 자리에 반대편 손가락이 들어가도록 하여 마주한 채 하도록 안내하였는데, 최근 스승이 한마음으로 알려 주시는 바나리의 정통 절하는 방법은 손가락을 엇갈리지 않고 서로 바로 마주하고 합장하는 것이라고 정정하셨다, 그대의 안내는 무(巫)의 단계에 갇힌 사이비 수행계를 조직하고 싶어서 수행방법조차 조작하여 아류(蛾類)로 돌연변이화 하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밝혀졌다. 그대가 현실에서 안내할 때 한마음으로 스승 아라가비 님이 내 마음과 하나가 되어 인욕행으로 내 가슴 속에 유폐되어 있던 커다란 제비를 해원하고, 다시 사마타와 위파사나 수행으로 수련을 깨워 초월지로 열반하며 현실의 좌표를 완전하게 하여 확인하니, 흉추를 풀어 금척(金尺)을 터득하는 것은 성리학을 이해하는 마음이며, 열반으로 칠지도를 터득하는 것은 중관사상과 대학을 이해하는 마음이라고 스승이 말씀하신다. 그대가 하는 행위는 심봉사의 먼 눈으로 이면에서 하는 빙의로 전 세계인류의 의식(공양미)을 조율 조작하여 정의와 불의를 완전하게 뒤바꾼 비현실을 만들며 세계를 파괴하고 식민지로 진행해 가고 있는 것이다.) 

원죄를 현실에서 짓고 살아가니 그 모양과 크기가 만악(萬惡)이며 썩은 고기 덩어리입니다.
사람으로 현실에서 살며 원죄의 댓가로 神性이 없이 돌연변이의 의식활동으로 神性의 사람을 집착하여 자폐 속에서 욕망의 집착때문에 도착상태에 들어 자신의 의식을 분열하고 착란하여 다른 사람의 운영체제인 몸과 의식을 이루는 신경계에 침투하여, 하늘의 운(運, 云)이 없어서 혼(魂)을 갈무리하는 장부기관인 간(슬개)이 부실한 자신과 달리 완전한 혼(魂)을 갈무리한 사람의 간(슬개)을 점유하고 신경계에 의식으로 자신의 신경계를 일치시키며 하나가 되는 빙의(憑依)를 하여, 신경계를 조율하며 신경계에서 일어나는 사람의 의식 전반을 동시에 겪으며 훔쳐 가니 옛부터 문둥이라 부르며 멀리 했습니다. 또한 사람의 전신 신경게와 기억을 포함한 의식을 점유하고 일치시킨 채 일상을 같이하며 자신에게 없는 신기(神氣)를 빨아먹으며 사람의 신성(神性)을 퇴화시켜 생명력을 감퇴시키고, 삶을 대신하는 행위로 사람의 인생 전체에 장애(障碍, 함정, 콤플렉스, 카르마)를 씌워 노예로 삼으며 사람과 사회를 비현실의 식민지로 만듭니다.
현실의 모습과 내면의 의식으로 鬼의 정체성으로 살아가는 사람을 대면하며 확인하는 것은 세계의 모든 모순행위인 惡을 가짜로 태어난 정체성의 자신들과 파충류 처럼 빙의(憑依)로 연결한 채 세계의 모든 인류의 우주성이자 운영체제인 몸(신경계, 기억, 의식, 神氣)에  자신들의 분열하여 도착하는 반사회정서장애의 의식을 인(印)으로 박은 채 삶 전체를 현사람과 사회를 배반하는 욕망과 이간질로 간음하며 만악(萬惡)을 행사하느라 본래 神인 사람과 달리 몸뚱이 전체를 욕망의 성기(姓機)로 만들며 사람의 몸(신경계, 기억, 의식, 神氣)을 탐닉하며 살해하니, 그 의식세계는 하늘이 아닌 악령(惡靈)의 지옥계(地獄界)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현실 세계 속에서 현실인으로 살지만, 사람과 사회의 이면에서 돌연변이 의식으로 비밀리에 반사회정서장애의 극(極)에 이르는 사이코패스 행각으로 전 인생을 전 세계 인류에 대하여 침해하는 가짜 존재(트릭스터)인 鬼는, 중생(衆生, 존재)들이 서로 조건지어 이루어 내며 세계를 이루는 연기법(緣起法)의 중생이 아니고, 반역(反逆)으로 본래 중생인 사람의 의식에 기생(妓生)하며 사람이 신성(神性)을 버리고 타락하게 하므로 하늘을 파괴하기 위해 염탐하며 이간질하는 세계 인류에 대한 간첩(奸妾)으로 가짜요 거지인 귀(鬼)로서 흥부의 魂인 제비(濟非)의 다리를 꺽어 폐가망신(閉家亡身, 폐가망신의 본래 의미)을 강요하는 놀부입니다.

박지성 선수의 열정과 헌신은 하늘과 한마음으로 하는 정신과 의식입니다.
퍼거슨의 헤어드라이 현상은 하늘과 한마음으로 하는 정신을 鬼가 신경계를 점유한 채 현실을 부조리하게 하며 퍼거슨과 퍼거슨이 대면하는 현실을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퍼거슨의 우주성이 발현되는 운영체제인 몸과 몸 속의 신경계를 강제 조율 조작하여 원활하지 못하게 할 때, 鬼가 강요하는 신경계의 장애를 비집고 토해내는 조현병의 모양으로 하는 기염(氣焰)현상입니다. 그러므로 외부의 모양으로는 鬼의 냉기로 인한 분노의 모양이지만, 내면에는 따뜻한 온기로 이루어진 하늘의 마음인 진심(眞心)이며, 똑같은 하늘로 통하는 진심(眞心, 가짜인 鬼가 아닌 진짜인 神의 마음)을 활용하는 선수들은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입니다.

https://sports.v.daum.net/v/20201106180810159

 

[then&now] 박지성 "피를로 놓치면, 동료들이 내게 소리쳤다!"

[포포투=Rahman Osman, 에디터=조형애] 축구화를 벗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그때 그 스타’를 만납니다. 2002한일월드컵 4강 무대를 밟은 뒤, 박지성은 네덜란드를 거쳐 잉글랜드로 향했다. 그리

sports.v.daum.net


미국의 대통령 선거는 정상의 정치인이 나라를 다스릴 최고 정치가를 가리는 하늘의 현상을 땅에서 이루는 잔치(사건,축제)입니다. 본래 하늘은 완전하므로 다툼이 없이 서로 조화로운 것이 당연한 이치이지만,
현재 미국의 대통령 선거는 선거에 나서는 정치가 뿐 아니라 온 나라의 통신사와 국민과 전 세계의 인류가 배후의 鬼가 기억을 점유하고 잠식한 채 조작된 기억과 의식으로 비밀리에 조율하며 사회현상 전체를 조작하는 빙의(憑依)의 반역인 이간질의 침해를 당하고 있습니다. 
鬼는 진짜인 神과 神性의 사람을 배반하는 가짜(트릭스터)이자 헤르메스로서 비수(匕首, 메스의 칼)로 현실의 모든 의식(意識)과 기억(氣憶)의 정의(正義)을 잘라내고 짜깁기로 조작하여 비현실의 불의(不意)로 만들어 내므로 속설처럼 '귀신(鬼神)도 모르게' 속는 것입니다. (사례; 표면으로 이해하기 어렵지만 정치와 정치를 둘러싼 극도의 모순현상 이면에서 교묘하게 조작하는 鬼의 요사스런 간섭으로 조화가 아닌 모순의 현상(공식)이 일어납니다. 鬼의 의도는 사람이 神性을 드러내고 선(善)한 마음으로 도리(道理)로 하는 정치(政治)를 하락시켜 자신들이 조율하는 아류(蛾類)의 수준이 낮은 정치현실을 강요하는 것입니다.) 
본래 정치가 하늘의 무량한 마음이 사람의 마음으로 나와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鬼가 강요하는 이간질의 모순현상에 매몰되지 않고 서로 이해하고 상부상조하고 위로하며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https://news.v.daum.net/v/20201106200412749

 

"대통령이 가짜 뉴스"..생중계 끊어버린 방송사들

[뉴스데스크] ◀ 앵커 ▶ 트럼프의 '부정 선거' 주장이 먹혀들지 않고 있다는 단적인 증거가 있습니다. 미국의 대형 방송사들이 트럼프의 오늘 기자 회견을 중계하다가 허위 주장이라면서 방송

news.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