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신: 김영태. 엄희진.
어제 보낸 음성메시지 확인하여 자수하고,
현재도 일상에서 진행하는 너희들의 빙의를 통한 범죄행위를 너희 자신들의 몸과 의식을 강제단속하여 외부의 타인과 세계에 대한 침해를 근절하라.
지금도 내 몸으로 겪는 것만도 모든 신경계가 점유당해서 독기와 신경교란의 피해를 겪고 있으며 그 특징 중 하나로 얼굴이 심하게 붓는 현상을 알수 없을 정도의 미세한 독기와 해독이 힘들게 모구 부위의 신경을 단절하는 현상으로 아침부터 겪고 있다. 또한 타자가 불가능할 정도의 기경맥의 마비상태를 일상에서 겪는데 매우 섬세하게 전신 신경을 의식을 통한 조율과 신경계를 직접 기운을 조율하여 하는 조율을 자각한다. 
현실의 국민이자 시민으로서의 존재성으로 이해하는 완전한 너희들의 기본 의식에 대하여 이해하며 鬼의 존재성으로 선수행으로 습득한 여러가지 능력과 도착에 이르는 정신병적 질병상태까지 모두 활용하는 것도 이해하고 있다. 위 모든 능력을 교활하게 활용하여 나와 나의 가계 구성원들과 상상센타와 바나리와 대한민국과 세계 인류의 모든 영역과 초월계의 모든 영역에 대한 빙의(너희들의 모든 의식으로 침해하는 행위)의 침해를 금지하니 약물과 현행법의 단속을 스스로 받고 사법기관에 청원과 고소와 고발한 나의 단속행위와 너희들이 나를 모함하여 고소한 행위에 대하여 해당 사법기관에 출두하여 자백하고 단속을 받으며 나와 나의 모든 영역에 대하여 침해한 행위에 대하여 원상회복이 가능하도록 협조하는 배상에 응하라.
2020. 11. 4 11;10
발신 ; 정진웅

일반전화에  '국제전화입니다. 고객님의 전화가 (기억 조율로 단어 불명확..끊길) 예정입니다. 확인하시려면....'이라는 전화사기범죄 전화를 오전 11시 49분경에 043-853-5159로 수신함. 鬼김영태가 빙의로 조율하는 전화사기 전화 확인함.